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by 키스7 2020. 3. 21.

더 터닝

The Turning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가정교사가 있었다.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더 터닝 The Turning

감독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출연: 매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브루클린 프린스, 조엘리 리처드슨, 마크 휴버먼, 닐 그리그 풀턴, 바버라 마튼, 데나 톰슨, 캐런 이건

장르: 공포영화

제작사: 드림웍스 픽처스

배급사: 유니버설 픽처스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4월 2일

언어: 영어



 

더 터닝 영화 리뷰 정보

 

영화 더 터닝의 원작은 헨리 제임스의 호러 소설인 <나사의 회전>이다.

브루클린은 핀 울프하드의 팬이었는데 남매역할을 하게 되었다는 뒷이야기가 있다. 핀 울프하드는 <그것>,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했었고, 브루클린 프린스은 <플로리다프로젝트>에 출연했었다. 브루클린 프린스은 제23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최우수 아역상을 수상했는데, 이것도 역대 최연소 수상이다. 나중에은 단편 영화 단

매켄지 데이비스는 단편 영화 컬러스를 찍으며 어린 나이에 영화감독 데뷔도 했다. 

 


 

더 터닝 줄거리 정보

 

가정교사 케이특가 어느 날 두 아이를 맡게 된다. 그 아이들은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아이들이다. 

그러나 남매 플로라와 마일스를 만난 후 이상한 일이 생기기 시작한다. 

플로라는 태어나서 이 대저택을 한 번도 나가본 적이 없고, 마일스는 그나마 학교를 다녔으나 퇴학을 당해서 집으로 오게 되었다. 

가정교사로 온 케이트를 맞아 준 사람은 가정부 그로스 부인... 그런데 아이들의 소개를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말로 하고 있었다. 다만 "이 아이들은 특별해요"라는 말이 그나마...

낯선 환경에 있게 된 상황에 기묘한 아이들까지 더욱 낯설다. 그리고 이전의 가정교사인 제슬의 일기를 읽게 되는데... 더구나 그녀는 아이들을 만난 이후 계속 악몽을 꾼다.

 

 


 

같이 읽어볼거리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It 스티븐 킹 원작의 공포영화. 진짜 공포는 괴물이나 유령이 아니라 인간의 심리다. 영화에 나오는 기억 속의 공포 장면은 공포란 어디에서 오는가를 말해 준다. 그..

kissmovie.tistory.com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The Exorcist Season2 2017 이제까지와는 다른 악마가 왔다. 악마를 물리쳐야 한다. 가족과 아이들을 지켜내야 하는 퇴마..

kissmovie.tistory.com

 


 

더 터닝 예고편 보기

 

 


 

관객 평가 모아보기

 

  •  민경: 맥켄지랑 핀이라니... 진짜 상상도 못한 조합..ㅜㅜ  표지는 개구린데 너무 보고 싶다..
  •  나영: 사운드트랙 때문에라도 궁금해서 보고 싶은 영화, 어떤 영화길래 이런 라인업이 꾸려졌을까. 공포 장르에 이 음악들이 어떤 타이밍에 흘러나올지 기대된다.
  •  진원: 당사자들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아이들과 가정부, 가정교사 모두 귀신이겠지... 영화 나오면 보러가야겠는데, 그때쯤은 코로나가 잠잠해 졌을런지... 

 

 

<더 터닝,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