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by 키스7 2020. 3. 23.

사랑하고 있습니까

2020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시간이 흘러도 사랑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감독: 김정권

출연: 성훈, 김소은, 이판도, 김소혜, 전미선, 알렉스, 김선웅, 김정화

장르: 판타지 로맨스 멜로

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0.03.25

언어: 한국어



 

사랑하고 있습니까 리뷰 정보

 

2019년에는 신양중 감독의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영화가 있었다. 그 후 2020년 김정권 감독의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개봉했다. 감독도 다르고 배우도 다르니 당연히 다른 영화이다. 그러나 사랑에 대한 마음의 애틋함을 담은 것은 비슷하다.

특히 이 영화는 2019년 세상을 떠난 배우 전미선의 마지막 유작이라 그 의미가 더한다. 주연배우인 김소은은 영화를 보는 내내 마음이 굉장히 슬펐다고 말했다. 극중에서 전미선은 치매를 앓고 있는 김소은의 어머니로 출연했었다. 

이 영화는 시대가 변해도 인간 본연의 사랑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로맨스 멜로 영화이다.

 


 

사랑하고 있습니까 줄거리 정보

 

이야기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너무나 다른 두 남녀가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바뀌게 된다.

외유내강의 셰프를 꿈구는 소정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하지만 끝없는 실패를 하고 삶은 팍팍해 진다. 여기에 어머니는 아프기까지 하다. 그런데 이때 그녀의 마음 속에 한 남자가 들어온다.

카페 사장인 스애는 소정과 반대로 외강내유의 사람이다. 그의 행동은 츤데레 스타일이지만, 예민한 감성이 더욱 날카로워지기도 한다. 그런데 그의 앞에 소정이 계속 알짱거린다.

늦은 밤, 비 내리는 날에 카페를 찾아온 기이한 할머니... 할머니는 도움이 될 거라며 소정에게 책 한권을 던져주고 사라진다. 그런데 그 날 이후, 이 책 때문에 두 사람의 평범한 삶이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다. 그 책은 무엇이든 대답해 준다는 책이었다. 

 


 

같이 읽어볼거리

 

건축학개론 (2012) - 이용주, 엄태웅, 한가인, 수지 / OST 음악

 

건축학개론 (2012) - 이용주, 엄태웅, 한가인, 수지 / OST 음악

건축학개론 Architecture 101 2012 - 이용주, 엄태웅, 한가인, 수지 / OST 음악 스무살이 사랑, 15년이 지나고 다시 만난 서른다섯 살의 사랑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로맨스 이야기 건축학개론 Architecture 101..

kissmovie.tistory.com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는 웃으면서 볼 수 있는 B급 로맨틱 코미디영화다. 간단 줄거리와 주연, 영화 정보 등을 알아본다. 남자사용설명서 감독: 이원석 제..

kissmovie.tistory.com

 


 

배우 김소은, 성훈

 

김소은은 영화 현기증 이후 6개월만에 이 영화에 출연했다.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결코 무너지지 않고 꿈을 꾼다. 

성훈은 잘생긴 외모에서 의외의 반전된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력적인 배우다. 예능에서 활약했지만, 본업인 영화 배우로 돌아왔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예고편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예고편

 

 

<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 성훈, 전미선, 사랑, 판타지, 영화>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