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by 키스7 2019. 12. 14.

남자사용설명서

How to Use Guys with Secret Tips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는 웃으면서 볼 수 있는 B급 로맨틱 코미디영화다. 간단 줄거리와 주연, 영화 정보 등을 알아본다.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리뷰

남자사용설명서

  • 감독: 이원석
  • 제작: 영화사 소풍,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
  • 시간: 116분


남자사용설명서 줄거리 요약

최보나, 그녀는 CF 조감독이다. 그러나 너무나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온갖 궂은 일을 다 맡아서 하게 된다. 매일되는 야근으로 얼굴은 다크써클과 늘어진 피곤이 덕지덕지인데 최보나는 이미 그것이 일상처럼 되어버렸다. 일에만 쫓기다 보니 연애라는 것은 언제했는지 이젠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야외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서 우연하게도 "남자사용설명서"라는 것을 얻게 된다. 이것은 무엇을 하는 것일까? 궁금증에 비디오 테이프를 틀어 본다. 

그저 테이프에 나오는 것처럼 스왈스키의 지도대로 했을 뿐인데.... 스치는 남자들이 그녀를 흘깃거리고, 심지어 한류 최고스타로 유명세를 치르는 이승재마저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최보나는 일상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연애를 하기 위해 마음을 다 잡는다. 

 


비디오 테이프는 무엇일까?

우선 자신의 존재감을 높여야 한다. 그러기 위해 남자를 응시하고 웃음을 보여주며 눈빛으로 항상 따스한 여자라는 것을 보여 준다. 

그리고 해야 할 일은 스킨십이다. 가까이 앉아서 친밀도를 높이고 자연스럽게 터치를 한다. 그러나 다른 사람도 볼 수 있는 것이며 헤픈 여자라고 소문이 난다. 오로지 그 남자만 알 수 있도록 추파를 던진다.

이제 결정적인 단계다. 남자를 가까이 오게 하려면 작은 소리로 말하다. 하지만 지름 1m정도의 접근금지 구역을 지킨다. 그래야 밀당을 할 수 있다. 그러면서 언제나 남자의 눈을 응시하고 말을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남자가 착각하게 만들 수 있다. 그 후에는 남자가 끌리게 되어 있다.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정보

영화에서 연애박사로 나오는 닥터 스왈스키는 박영규가 맡았다. 흔하디 흔한 여자를 매력이 넘치고 남자들이 끌릴 수 밖에 없는 여자로 만들어 준다는 강의를 한다. 

이시영은 약간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연기를 맡았고, 마초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오정세가 나타난다. 

이시영은 CF 조감독의 리얼한 모습을 위해 일주일은 감지 않은 듯한 떡진 머리를 하고 후드티와 청바지를 갈아입지도 않는다. 그녀는 영화 <커플즈>, <위험한 상견례>에서 로맨틱한 B급 코미디와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것을 증명했다. 

한편 <째째한 로맨스>에서 찌질남처럼 굴었던 오정세는 이번에는 허세를 자랑하는패션테러리스트가 되었다. 그가 맡은 한류 스타 이승재는 최보나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으면서도 연애의 밀당을 구사한다. 

 


영화 포스터

남자사용설명서 영화 포스터

 


남자사용설명서 보기 예고편


관련 링크

 

키스세븐 영화 사전

 

'영화 사전' 카테고리의 글 목록

심심한 시간... 유용한 정보를 잡지처럼 읽으세요! 지식, 유머, 에세이, 이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키스세븐은 www.kiss7.kr가 주 사이트입니다. 또한 키스지식(kiss7.tistory.com), 키스뉴스(kissnews.tistory.com), 맞집 다모아 사전(kissfood.tistory.com), 키스무료이미지(kissfree.tistory.com)에도 많이 들러 주세요!

kiss7.tistory.com

 

위키백과 남자사용설명서 정보

 

남자사용설명서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남자사용설명서 다음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국민흔녀를 위한 최강의 연애비법이 밝혀진다!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온갖 궂은 일을 다 도맡는 CF 조감독 최보나. 연이은 야근에 푸석푸석해진 얼굴과 떡진 머리는 최보나의 일상이 된지 오래…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흔녀이다. 그러던 어느 날, 최보나는 야외촬영을 마치고 우연히 “..

movie.daum.net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