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파라다이스 힐스 (2019)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by 키스7 2020. 3. 19.

파라다이스 힐스 

Paradise Hills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당신의 모든 아름다움이 완성된다.



파라다이스 힐스 (2019)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파라다이스 힐스 Paradise Hills

감독: 앨리스 웨딩턴

출연: 엠마 로버츠, 밀라 요보비치, 에이사 곤살레스, 아콰피나, 다니엘 맥도널드, 제레미 어바인, 아르노 발로이스

장르: 판타지 미스터리

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수입: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0.03.19

언어: 스페인 / 영어



 

파라다이스 힐스 리뷰 예고

 

파라다이스 힐스는 감독 데뷔작인 앨리스 웨딩턴이 연출한 2019년 스페인 판타지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에는 엠마 로버츠가 우마로 출연하며, 가족을 불쾌하게 한 여성들을 위한 신비한 행동 수정 센터인 파라다이스로 보내 진다. 다니엘 맥도날드, 아와 웨크피나, 제레미 어바인, 아르나우드 발로이스, 아이자 곤잘레즈, 밀라 조보비치와 함께 출연한다.
이 영화는 2019년 1월 26일 선댄스 영화제에서 세계 초연을 가졌다. 이 영화는 2019년 10월 11일 스페인에서 알파 픽처스가, 2019년 10월 25일 사무엘 골드윈 영화사가 미국에서 개봉했다.

스페인 감독 앨리스 와딩턴의 데뷔 장편 영화인 파라다이스 힐즈는 줄거리나 캐릭터 개발보다 스타일이 훨씬 강하다. 그러나 그것의 섬뜩한 전제와 독특한 이미지는 그것을 가볍고 영리하며 매력적으로 만든다.
조용하고 시대착오적인 과학 판타지 파라다이스 힐즈는 극도의 계층구분, 날으는 아트 데코 자동차, 홀로그램 보석, 그리고 화려한 빅토리아풍의 러플과 네온 헤어와 메이크업이 어우러진 패션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 영화는 섬뜩한 초현실주의에 물든, 그리고 공격적으로 여성적인 첨단 미학을 흥겹게 즐기게 한다.

 

 


 

파라다이스 힐스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결혼식에서 우마는 자신의 새로운 삶을 칭찬하는 하객들에 의해 결혼식을 올린다. 그런데 그녀는 남편, 아들에 의해 침대에 갇히게 된다.
두달이 지나고... 우마는 낯선 방에서 깨어나 파라다이스라고 불리는 섬에 갇힌 것을 깨닫는다. 그녀는 납치범들로부터 도망 치지만, 아마르나에 의해 붙잡혀 돌아온다. 우마는 반항적인 젊은 여성들을 위한 치료 센터로 보내 졌는데, 어머니가 원하는 결혼 제안을 거절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우마는 룸 메이트 클로이와 유와 친구가 되고, 경영진이 그녀를 통제하고 싶어 하는 유명한 가수인 아마르나를 친구로 만들어 준다.

섬의 삶에 적응하면서 육지에 사는 그녀와 남자 친구 마커스...
질투심 많은 아마나는 우마에게 조심하라고 말하고, 노 젓는 배를 몰래 가지고 있어서 탈출할 비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는데...

 


 

같이 읽어볼거리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루이자 메이 올컷의 원작 소설 작은 아씨들을 원작으로 하는 2019년 버전이다. 이전과 다른 해석으로 원작과의 차이점이 좀 있다. 예를 들어, 소녀 시절의..

kissmovie.tistory.com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예고편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예고편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디즈니 영화로 개봉된 1998의 <뮬란>은 디즈니의 전성기를 만들어 준 영화 중의 하나이다. 동서양, 성별, 세대에 관계 없이 용기를 가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뮬란..

kissmovie.tistory.com

 


 

파라다이스 힐스 예고편 보기

 

 

 

<파라다이스 힐스 (2019)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파라다이스 힐스 (2019)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