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by 키스7 2020. 2. 9.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루이자 메이 올컷의 원작 소설 작은 아씨들을 원작으로 하는 2019년 버전이다. 이전과 다른 해석으로 원작과의 차이점이 좀 있다. 예를 들어, 소녀 시절의 7년 전과 성인이 된 후 7년의 시점 변화를 비교해서 연출했으므로, 원작을 조금 알고 나서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영화 작은 아씨들 2019 줄거리 리뷰

작은 아씨들 2019

  • 감독: 그레타 거윅
  • 주연: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플로렌스 퓨, 엘리자 크캔런, 로라 던, 티모시 샬라메, 메릴 스트립
  • 배급사: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 제작사: 컬럼비아 픽처스
  • 등급: 전체 관람가
  • 언어: 영어


작은 아씨들 줄거리 요약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 마치(엠마 왓슨)과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 마치(시얼샤 로넌), 그리고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 마치(엘리자스 캐런), 마지막으로 화가가 되고 싶은 에이미 마치(플로렌스 퓨)... 이렇게 네 자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원작과는 조금 다른 것이, 2019년 작은 아씨들은 이웃집 소년인 로리가 이 네 자매를 알게 되는데, 분위기가 다른 버전들과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이렇게 인연을 가진 그들은 계속 만남을 이어가며 7년 후 어른이 된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각각 다른 숙제들이 생기게 되고 그것을 풀어나가는 줄거리가 이어진다. 

메그 마치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성격이지만, 조 마치는 끼가 넘치고 활동적이다. 셋째 베스 마치는 헌신적고 단정하며 막내 에이미 마치는 감성이 풍부한 자매들이다.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우며 서로를 위하는 가족애를 보여준다.


 

영화 리뷰 정보

이번 2019년도 버전 작품은 초호화 캐스팅으로 일단 유명해졌다. 엠마 스톤, 시얼샤 로넌, 티모시 샬라메 등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그레타 거윅 감독은 "소설 속 언어가 너무나 신선고 생동감 넘쳐서 특별히 학색할 것이 거의 없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이영화는 원작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스토리 변경마저도 원래 스타일이 강조되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성인이 된 등장인물롭터 시작되어 그들의 유년시절 속로 들아가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어린 시절, 우리의 가족이 늘 함께 해 왔었다는 것을 영화에 담았다고 한다. 


작은 아씨들 예고편

 

작은 아씨들 예고편

 

작은 아씨들 1994 줄거리 결말 읽기

위노나 라이더, 크리스찬 베일 주연 - https://kiss7.tistory.com/1626

 

작은 아씨들 영화 줄거리 결말 1994 - 위노나 라이더, 크리스찬 베일

[작은 아씨들 영화 줄거리 결말 1994 - 위노나 라이더, 크리스찬 베일] ​ 이 글은 1994년 개봉된 영화 작은 아씨들 줄거리와 결말을 다루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작은 아씨들> 영화 줄거리, 결말은 1860년..

kiss7.tistory.com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작은 아씨들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줄거리 요약 리뷰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