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n번째 이별중 - 타임머신 연애 /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by 키스7 2020. 3. 21.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오늘 좀 만나, 할 말이 있어... 타임머신 연애가 시작된다.



n번째 이별중 - 타임머신 연애 /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감독: 앤드류 볼러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스카일러 거손도, 오브리 레이놀즈, 윌 펠츠, 질리언 조이, 조셉 팍

장르: 코미디 로맨스 SF

배급: 팬 엔터테인먼트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04.01

언어: 영어



 

n번째 이별중 리뷰 정보

 

연애 흑역사를 코믹하면서도 SF 상상력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물론, 로맨스 연애를 하다가 성공을 하느냐 못하느냐의 결말은 이미 알고 보는 영화 장르이니 "과정"에 재미를 두면 된다. 

남주인공 에이사 버터필드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서 미남으로 알려진 배우다. 여주인공 소피 터너는 그런 <왕좌의 게임>, <엑스맨:다크 피닉스>에 나왔던 배우다.

N번째 이별중의 원작은 2011년 앤드루 볼러 감독이 만든 10분짜리 단편 영화라고 한다. 원작이 84회 아카데미 단편영화상 후보에 올랐었으니 황당한 스토리는 아니라고 할 수 있겠다.

비슷한 영화로는 <사랑의 블랙홀> <어바웃 타임> 등의 시간여행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있다.

 


 

N번째 이별중 줄거리 정보

 

물리한 천재 스틸먼()은 연애하는 것도 공식으로 배워서 하는 친구다. 하지만 그들의 연애는 순탄하지 않았고 여자친구 데비()는 그에게 헤어지자고 한다. 스틸먼에게는 연애 흑역사가 되는 순간이다.

여자친구인 데비에게 대차게 차여버리고 충격을 받은 물릭학 천재 스틸먼.... 그는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고 싶어서 천재적인 두뇌를 풀가동시킨다. 

그의 목표는 가장 후회되는 흑역사의 순간으로 되돌아 갈 수 있는 타임머신 앱을 개발하는 것!

이제 그의 연애는 될 때까지 컨트롤 Z를 눌러가며 되돌리는 연애가 되었다. 과연, 스틸먼은 타임머신 앱으로 완벽한 연애를 성공할 수 있을까? 과거로 돌아가서 데비와의 관계를 회복해야 하는 주인공...

여기에서 그들의 사랑은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로 거듭난다.

 

 


 

 

같이 읽을볼거리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는 웃으면서 볼 수 있는 B급 로맨틱 코미디영화다. 간단 줄거리와 주연, 영화 정보 등을 알아본다. 남자사용설명서 감독: 이원석 제..

kissmovie.tistory.com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열혈 액션 청춘무비라는 평가를 달고 나온 영화이다. 이미 동남아 11개국에 선판매되었으며 공수도라는 무술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공수도 (2019) 감..

kissmovie.tistory.com

 


 

n번째 이별중 예고편 보기

 

 


 

관객 평가 모아보기

 

  •  Pieoria: 하드SF는 아니다. 관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나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진솔한 소통.
  •  대치비버: 모바일과 비디오게임 시대에 적응한 타임머신 이야기. 도무지 말이 안되는데 그게 그리 중요할 것 같지 않은 방식의 전개.
  •  김동욱: B급영화느낌이 나지만, 불완전함이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건지 느끼게해주는 영화.
  •  으나: 소피 터너와 에이사의 가벼운 로코물이라는 것만으로 난 만족..
  •  Chankyu Kim: 우리의 삶은 아이러니하게도, 완벽하지 않은 점에서 오는 장점이 포함되었을 때 비로소 완벽해질 수 있다.
  •  팜므파탈캣: 1. “불행한 순간만 제거하면 니가 행복할 줄 알았어.  참으로 과학적이지... 근데 내 모든 과학적인 이론과 아이디어가 다 어리석은 일이었어. 정말 미안해.” 2. 실연이 준 집중력으로 타임머신을 만들었는데 녹음실 처럼 생긴 각종 음향 장비들이 가득한거 괜히 웃겨야하는데 로맨틱하잖아. 3. 나비효과 같은 포맷일거란 생각으로 소피 터너랑 에이사 버터필드나 보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탄탄하고 재미있었다.

 

<n번째 이별중, 타임머신, 연애,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n번째 이별중 - 타임머신 연애 /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