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by 키스7 2021. 1. 11.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커런트 무료영화

The Current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대도시에만 익숙했던 아이... 그러던 어느 날, 캠핑장에서 친구를 만나게 되고 여름의 추억을 간직하게 된다.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커런트

  • 감독: 니키타 주바레브
  • 주연: B. 브래덴튼 하퍼(제이크 라슨), 블레이드 요쿰(피터 오웬스), 다리우스 모슬레미(브라이언 오웬스), 데이빗 대니얼 하퍼(마크 라슨), 제이나 K. 렌싱(홀리 라슨), 윌리엄 스튜더(채플린), 차리 에크만(할머니), 제이드 쿡(페이지), 앨런 프레드릭 보이트(성인 제이크)
  • 장르: 가족, 드라마
  • 제작사: II 필름
  • 개봉일: 2014년 1월
  • 등급: 전체 관람가
  • 언어: 영어

 


 

영화 커런트 줄거리 뜻 정보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열 세살의 제이크(B. 브래덴튼 하퍼)의 부모는 아들이 도시 생활에서 너무 폭력적이 되어 간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아이는 시카고에서 멀리 보내진다. 그곳은 미네소타의 시골 마을.

야구팀 시카고 컵스를 응원하던 제이크는 화가 나고 아버지에게 반항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부모는 더 나은 환경에서 아들을 키우고 싶어했고, 그래서 미네소타의 캠프장을 산 것이었다.

야영지에서 사는 것도 불만인데 부모는 집안일도 도우라고 시킨다. 모든 것이 폭발 직전으로 몰고 가는 상황인데..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커런트란 뜻은 흐름, 변화가 생길 지금이라는 의미다. 

그러던 어느 날, 제이크는 강 건너편에 살고 있는 소년을 만나게 된다. 피터 오웬스(블레이드 요컴)와 그의 아버지 브라이언(다리우스 모슬레미)과의 만남은 소년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사건이다.

그리고 영화 커런트의 줄거리에서 두 사람은 제이크가 한 번도 상상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제이크의 삶을 변화시키기 시작한다.

그러나 비극적인 상황이 발생하고, 제이크는 큰 고통을 겪어야 했다.... 결국 소년은 종교를 통해 힘을 얻는다.

 

 


 

커런트 무료영화 다시보기

 

무료영화 커런트 다시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2.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3. 언어 안내: 영어 음성 / 자막 안내: 자동 번역을 사용해야 함.(자막 품질 안 좋음. 영어 공부용 감상)
4. 자막 보는 법: PC만 가능. 설정에서 한국어 선택. (방법/설명 링크)
※ 링크가 끊겼을 경우 "글남기기"에 영화 제목 남기기 : (제목 써놓기 링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 안내 : 키스무비의 무료영화 다시보기 + 정보제공은 이런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1. 무료 영화 탐색 → 2. 검색 색인 작업 → 3. 줄거리 등 영화 정보 작업 → 4. 영화 링크

찾기 귀찮은 탐색 작업을 대신 미리해서, 필요할 때 검색으로 찾아 볼 수 있게 하고, 관련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기도의 힘 War Room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이 바로 진짜 적과 맞서는 방법이다 기도의 힘 War Room 감독: 알

kissmovie.tistory.com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나의 서른에게 29+1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포기하기에는 너무 어리다... 도전하기에는 너무 나이가 많다... 반길 수도 거부

kissmovie.tistory.com

아무도 살지 않는 집 : 영화 줄거리 리뷰 해석

 

아무도 살지 않는 집 : 영화 줄거리 리뷰 해석 / 박솔로몬 송하정 최지영 (2015)

아무도 살지 않는 집 The Empty Home 아무도 살지 않는 집 : 영화 줄거리 리뷰 해석 / 박솔로몬 송하정 최지영 (2015) 하정과 윤찬은 아무도 살지 않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지만, 그 집엔 이미

kissmovie.tistory.com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커런트 무료영화 보기 정보 뜻 줄거리 (가족영화) / B. 브래덴튼 하퍼, 블레이드 요쿰 (2014)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