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by 키스7 2020. 4. 7.

기도의 힘

War Room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이 바로 진짜 적과 맞서는 방법이다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기도의 힘 War Room

  • 감독: 알렉스 켄드릭
  • 출연: 프리실라 샤이러, 카렌 애버크롬비, TC 스탈링스, 마이클 주니어, 재딘 해리스, 데이브 블래미
  • 장르: 드라마 / 종교
  • 배급사: 더쿱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개봉일: 2020.04.09
  • 언어: 영어


 

기도의 힘 영화 리뷰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영어 제목인 <War Room(워룸)> 뜻은 직역하자면 전쟁 방이다. 영화 <기도의 힘>은 2015년 8월 북아메리카 개봉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기독교 영화이다. 크리스찬이 많은 대륙이므로 종교영화가 1위를 기록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개봉 전에는 크게 관심을 받지 못했다. 비유하자면, 역주행을 기록한 것이다. 이후 한 달 동안이나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있었다. 

영화 홍보사에 의하면,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순위에서 7위에 해당한다고 한다. 기존에 알려졌던 영화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천국에 다녀온 소년>, <아이 캔 온리 이매진> 등이다. 

이 영화는 대규모 자본이 투입된 할리우드 영화와 다른 영화다. 매우 적은 저예산으로 만들어졌지만 무려 23배에 달하는 대성공을 이루었다. 또한 기도의 힘 영화 실전 전략서로 나온 책 <기도의 골방>은 뉴욕타임즈 33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제약회사에 다니는 남편 토니는 제법 성공한 가장이고, 부동산 중개업자인 부인 엘리자베스와 딸 대니엘이 함께 살고 있었다. 그러나 토니의 폭언 때문에 엘리자베스와의 사이가 점점 멀어지고, 엘리자베스는 집을 나갈 생각까지 한다. 

여기에 경험 많은 클라라가 나타나서 엘리자베스에게 토니를 위해 기도하여 결혼 생활의 행복을 다시 찾으라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클라라는 작은 옷장 같은 것을 보여주는데, 바로 기도의 방이었다. 엘리자베스는 기도로 가정의 행복을 찾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러는 와중에도 토니는 출장에서 다른 여자를 만나고 회사 약물에 손을 대면서 더욱 구렁텅이로 빠져간다. 다행히 딸 대니엘의 줄넘기 대회와 교차되면서 토니와 딸 사이의 유대감이 다시 생기기도 한다.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클라라의 조언을 따라 엘리자베스는 더욱 눈물겨운 기도를 진행한다. 하지만 이들의 가정에는 또 위기가 닥치는데....

 

 


 

영화 기도의 힘 기독교 영화 정보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제목 워룸 뜻을 보면 가정과 인류에게 위기를 주는 적은 무엇이며, 전략적인 기도를 통해서 그들을 막아내야 행복을 가질 수 있다는 메시지가 들어있다. 비록 영화적인 완성도에서는 낮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흥행에 성공한 것은 그 메지시를 사람들이 공감했기 때문일 것이다. 

특이 이 영화는 흑인이 주인공 역을 맡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보아야 한다. 처음엔 백인을 캐스팅할 계획이었지만 감독이 흑인을 원했던 것이다. 제작사에서는 매우 걱정했지만, 거기에는 나름의 뜻이 있다. 흑인과 백인이 어울려 사는 가정들 전체의 문제를 다루고 싶었다는 것이다. 사회 고정관념의 반대 상황을 그려서 전체를 이야기하고 싶었다는 것이다. 

더불어, 영화의 몇몇 인물을 찰스턴 교회 총격 사건 후 몇 달 만에 석방된 사람이라고 한다. 영화 제작팀은 그들의 석방으로 영화 계획이 잘 이루어진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닐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기도의 힘 영화 OST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1. "Warrior" / Steven Curtis Chapman   
2. "Impossible" / Building 429  
3. "Press On" / Mandisa  
4. "Me Without You (Remix)" / TobyMac  
5. "Crazy Faith" / John Waller  
6. "Shake Yourself Loose" / Vickie Winans  
7. "Amen" / I Am They  
8. "To Know You" / Casting Crowns  
9. "Healing Begins" / Tenth Avenue North  
10. "Movie Score – (Raise ‘Em Up, Lord / Rekindle the Fire)" / Paul Mills   

 


함께 읽을거리

 

용길이네 곱창집 (2020) 리뷰 정보 줄거리 예고편

 

용길이네 곱창집 (2020) 리뷰 정보 줄거리 예고편

용길이네 곱창집 (2020) 리뷰 정보 줄거리 예고편 Yakiniku Dragon, 焼肉ドラゴン 일본에서 곱창집 가게를 운영하는 용길이네 가족을 통해 삶의 애환과 희망을 그려낸 가족 드라마 용길이네 곱창집 감독: 정의신..

kissmovie.tistory.com

찬실이는 복도 많지 - 김초희, 강말금 정보 (2020)

 

찬실이는 복도 많지 - 김초희, 강말금 정보 (2020)

찬실이는 복도 많지 김초희, 강말금 정보 갑자기 찾아오는 삶의 위기... 우리네 삶은 피하려고 해도 피할 수가 없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위기를 벗어나지 못하는 우리... 그래도 다시 용기를 내고, 희망을 꿈꾸고..

kissmovie.tistory.com

영화 주디 : 주디 갈랜드의 삶 뮤지컬 / 르네 젤위거, 핀 위트록

 

영화 주디 : 주디 갈랜드의 삶 뮤지컬 / 르네 젤위거, 핀 위트록

주디 Judy 2019 오즈의 마법사 주디 갈랜드의 삶 뮤지컬 / 르네 젤위거, 핀 위트록 주연 주디 Judy 감독: 루퍼트 굴드 출연: 러네이 젤위거, 핀 위트록, 제시 버클리, 루퍼스 슈얼, 마이클 갬본 장르: 뮤지컬 드..

kissmovie.tistory.com

 


 

영화 기도의 힘 예고편 보기

 

[기도의 힘] 메인 예고편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영화 기도의 힘 줄거리 리뷰 뜻 정보 - 기독교 영화 (War Room. 2015)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