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파이널 스크림 영화 리뷰 /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2020)

by 키스7 2020. 4. 4.

파이널 스크림

The Final Scream 2020

영화 리뷰 /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영화를 찍는 줄 알았다. 그런데 이것 자체가 영화였다. 그것도 공포영화... 



파이널 스크림 영화 리뷰 /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2020)

파이널 스크림 The Final Scream

감독: 스콧 제프리

출연: 케이트 리스터, 마크 오잘, 베카 히 라니, 카산드라 프렌치, 조안나 테아

장르: 공포 / 스릴러

배급사: 제인앤유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봉일: 2020.04.03

언어: 영어



 

파이널 스크림 영화 리뷰

 

오프닝 부분까지는 그리 큰 기대가 생기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감독의 의도된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가면을 쓴 누군가가 여자를 죽이려 한다는 설정은 이전의 스크림 영화와 비슷하다. 그러나 이번에는 오디션이라는 배경에 의해 어떤 것이 실제이고 어떤 것이 영화인지를 생각하게 만든다. 무서워하는 캐릭터인데 실제로 무서워하게 되는 경계를 넘나들면서 줄거리가 전개된다. 

흔히 공포영화들은 저예산 영화이다. 그러나 저예산이면서도 긴장감을 통해 저예산 영화인지 느끼지 못하는 영화들이 있다. 특히 마지막에 공격적인 공포가 드러난다. 다만, 쏘우처럼 잔인한 면이 있으니 감안해야 할 것이다. 파이널 스크림 영화 줄거리는 영화가 아닌 영화라는 설정이다. 

 

파이널 스크림 영화 리뷰 /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2020)

 


 

영화 파이널 스크림 줄거리

 

여배우 키아 앤더슨은 스타가 되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계속 오디션에 떨어지고, 심지어 이미 계약 중인 소속사의 계약 해지도 통보받는다. 키아의 심리는 점점 위축된다. 단, 공포 영화 캐스팅에 가기 전까지는 말이다. 

그녀에게 반가운 한 통의 소식이 온다.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것이었다. 주말에 오디션을 보러간 그녀는 감독과 스텝들과 인사했다. 어떻게든 배역을 따내기 위해서 혼신의 연기를 한 끝에 캐스팅이 됐다는 말을 듣는다. 너무도 기쁜 키아... 단, 영화 촬영에서 이상한 것을 느끼기 전까지는 말이다. 

감독이 점점 이상한 것을 요구하기 시작하고, 촬영이 진행되며 키아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이미 자신은 캐스팅이 되어 있었던 것이고 영화 스텝들은 녹화를 하지 않고 있었던 것이다. 그렇다. 이것은 영화가 아니라 실제였다. 

그녀는 스너프 영화의 대상이 되어 위험에 처한다. 목숨을 걸고 탈출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는데...

 

 


 

파이널 스크림 영화 정보

 

파이널 스크림의 케이트 리스터는 호주 멜버른 출신의 배우다. 그녀는 마치 공포영화 전문 배우같다. 그녀의 출연 영화들을 보면, <블러드 스크림>, <나이트메어 비긴즈>, <맨디: 귀신들린 인형>, <스크림: 허수아비의 저주> 등이 있었다. 감독의 눈에 들기 위해 알몸으로 전면을 보여주는 연기도 마다하지 않았다. 

감독 스콧 제프리 역시 그렇다. <컨저링 고스트>, <엘리스의 50가지 그림자>, <크로우 라이징>, <더티 워크>, <더 배드 넌>, <바이킹 워> 등이 공포를 준다. 더 놀라운 것은 케이트 리스터가 출연한 영화의 대부분이 스콧 제프리가 만든 영화이다. 

 

 


 

함께 읽을거리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딸을 잃은 아버지의 끔찍한 나날을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다. 악몽의 개봉일은 3월 12로 잡혔는데, 청소년관람불가가 될 예정이다.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kissmovie.tistory.com

영화 헬페스트 줄거리 결말 뜻 - 에이미 포사이스, 레인 에드워즈 2018

 

영화 헬페스트 줄거리 결말 뜻 - 에이미 포사이스, 레인 에드워즈 2018

헬페스트 Hell Fest 2018 줄거리 결말 뜻 - 에이미 포사이스, 레인 에드워즈, 벡스 테일러 클로스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모르고 당하는 공포. 범인은 우리 주위에 있다 헬페스트 Hell Fest 감독: 레고리 플롯킨 출..

kissmovie.tistory.com

 


 

파이널 스크림 예고편 보기

 

파이널 스크림 예고편 보기

 

파이널 스크림, 리뷰,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2020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파이널 스크림 영화 리뷰 / 케이트 리스터 공포영화 (2020)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