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by 키스7 2020. 3. 5.

악몽

The Nightmare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딸을 잃은 아버지의 끔찍한 나날을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다. 악몽의 개봉일은 3월 12로 잡혔는데, 청소년관람불가가 될 예정이다.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악몽 예고편

악몽 (2020)

  • 감독: 송정우
  • 개봉: 2020년 3월 12일
  • 출연: 오지호, 차지헌, 지성원, 신린아
  • 장르: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 시간: 100분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악몽 줄거리 시놉시스

"꿈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진다!"

어느 날, 갑자기 딸이 교통사고로 죽는다. 영화 감독 연우는 교통사고로 잃은 딸을 잊지 못하고 하루하루를 고통으로 보낸다. 

그러던 연우는 자신이 만드는 영화를 통해서 딸을 살려내려고 한다.

엄청난 슬픔을 겪으면서도 영화를 만들어야만 하는 연우를 둘러싸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계속 일어난다. 꿈과 현실 사이에서 연우는 혼란에 빠지고, 자신도 모르게 어쩔 수 없는 광기로 더 깊이 빠져든다.

 


 

 

악몽 영화 정보

제38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관심을 모은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세계 3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로 꼽히고 있다. 딸 바보 역할에서 멈출 수 없는 광기까지 보이는 연기에는 오지호가 맡았다. 차지헌은 영화 <들개들>서 성폭행 피해자 역할을 하며 신인 배우로서 하기 힘든 역할을 잘 해내서 주목을 받았었다.

 


 

예고편과 줄거리

뱀 모양의 문신을 한 여인의 실루엣이 영화 포스터에 등장했다. 이 뱀 모양의 문신을 한 여자의 정체가 영화에서 중요한 열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악몽에서 깨어나는 연우의 모습이 보이고, 신비스러운 여인 수와의 만남이 이어진다. 영화 완성을 위한 강박관념이 그를 괴롭히고, 딸 예림은 "진짜를 모르겠어?"라는 대사로 서스펜스를 준다. 

 

 


 

관련 링크와 악몽 예고편

키스세븐지식 영화 사전 : https://kiss7.tistory.com/category/영화 사전

 

'영화 사전' 카테고리의 글 목록

심심한 시간... 유용한 정보를 잡지처럼 읽으세요! 지식, 유머, 에세이, 이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키스세븐은 www.kiss7.kr가 주 사이트입니다. 또한 키스지식(kiss7.tistory.com), 키스뉴스(kissnews.tistory.com), 맞집 다모아 사전(kissfood.tistory.com), 키스무료이미지(kissfree.tistory.com)에도 많이 들러 주세요!

kiss7.tistory.com

다음 영화 악몽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39060

 

악몽

어느 날 갑자기 딸이 죽었다.교통사고로 잃은 딸을 잊지 못하고하루하루를 고통으로 보내는 영화 감독 ‘연우’는자신의 영화 ‘악몽’을 통해 딸을 살리려 한다.깊은 슬픔 속에서도 계속 영화를 만들어야만 하는 ‘연우’를둘러싸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계속되고,꿈과 현실 사이에 혼란스러운 ‘연우’는멈출 수 없는 광기 속으로 빠져든다.

movie.daum.net

영화 악몽 예고편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