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by 키스7 2021. 1. 4.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나의 서른에게

29+1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포기하기에는 너무 어리다... 도전하기에는 너무 나이가 많다... 반길 수도 거부할 수도 없는 서른에게 주는 영화.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나의 서른에게

  • 감독: 팽수혜
  • 주연: 주수나(임약군), 정흔의(황천락), 채한억, 양조요, 금연령, 갈민휘(택시 운전사), 임해봉(미스터 렁), 탕이
  • 장르: 드라마
  • 제작사: 중국 3D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뉴포트 엔터테인먼트
  • 개봉일: 2017년 11월 23일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 언어: 중국어


 

이 영화를 보는 법 : 나이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늦었다고도 생각하지 않기. 모든 것은 마음에 달린 것이라는 주제를 순수하게 쫓아가며 볼 영화다.

 


 

나의 서른에게 줄거리 내용 정보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동갑내기 두 여자 황천락(정흔의)과 임약군(주수나)은 스물아홉 동갑내기다. 거기다가 생일이 같은 두 여자다.
단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 하지만 우연한 개기로 운명적인 공감을 가지게 된다. 


약군은 천락에 대한 동경과 연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그녀는 약군이 부러워하는 삶을 살고 있었는데...
하지만 삶을 되돌아보면서 완벽하다고 생각한 것들이 불완전 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치매걸린 아버지가 밥먹으러 오라는데 바쁘다며 뿌리치던 약군.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하지만 벌써 스물아홉... 이제와서 되돌아갈 수도 없는... 그런 고민에 빠진다.
영화 나의서른에게의 줄거리는 너무 다른 두 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혹시 너무 편해서 계속 있었던 건 아닐까... 여기저기 다니다가 갈 곳 없을 때 다시 돌아와도 되는 것을...
어쩌다가 알게 된 황천락의 집에서 잠시 지내게 된 임약군.


거기에서 황천락의 일기를 보게 되는데...
황천락은 음반가게에서 10년째 일하다가 갑자기 파리로 떠나버린다.

 

 


 

나의 서른에게 감독/배우

 

팽수혜

 

팽수혜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주수나

 

주수나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정흔의

 

정흔의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37회 홍콩금상장영화제, 2018, 42회 홍콩국제영화제, 2018, 41회 클리블랜드국제영화제, 2017, 12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 2017, 13회 홍콩아시아영화제, 2016 수상 및 후보

 

 


 

나의 서른에게 정보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영화 나의 서른에게의 줄거리 중에서 황천락의 명대사는 이렇다. “내가 몇 살인지는 상관 없더라. 어차피 우린 매일 죽음을 향해 걸어가니까. 남은 시간이 얼마든 하고싶은 일을 하고 가고싶은 곳을 가보는거야. 가장 중요한 건 그 행복했던 시간들을 기억하는거지. 인생은 우리 뜻대로 되지 않아, 그저 살아가는 것 뿐이야.”


나이 서른은 두려운 나이기도 하지만,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기도 하다. 이것을 두려워한다면 숫자만 늘어났을뿐, 어른이 되려면 아직 멀었는지도 모른다.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병실에 누운 아버지와 대화에도 명대사가 있다. " 난 내 자신이 하찮게 느껴졌던 적이 한번도 없었다. 매 순간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다. 내가 하는 모든 게 완벽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요즘은 이상하다. 발걸음을 옮겨 계단을 올라가는데 발 밑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끝없이 추락하는 느낌이다. 너무 무섭다 "


불안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게 무엇인지조차 모른다. 
도입부는 신선하고, 중반부는 지루하지만, 마지막 영화가 끝날 때는 자신에게 무언가 다짐을 해보자.

 

누구나 서른을 앞둔 청춘들이라면 고민하고 생각해 봤을 법한 깊은 이야기이며, 때로는 재치 넘치고 때로는 사랑스럽게 풀어낸다.
주인공과 비슷한 상황에 처해있다면 우리의 뜨거운 삶을 위해 봐보자.

 

 


 

나의 서른에게 예고편 다시보기

나의 서른에게 예고편 다시보기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집 이야기 독립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집 이야기 독립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 이유영, 강신일, 공민정, 조현식 (2019)

집 이야기 I Am Home 집 이야기 독립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 이유영, 강신일, 공민정, 조현식 (2019) 집이라는 공간을 통해서 자신의 가치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영화. 우리의 소

kissmovie.tistory.com

나이팅게일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나이팅게일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 아이슬링 프란시오시, 샘 클래플린 (스릴러 2018)

나이팅게일 The Nightingale 나이팅게일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 아이슬링 프란시오시, 샘 클래플린 (스릴러 2018) 끔직한 강간, 남편과 아이까지 잃은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kissmovie.tistory.com

그 누구도 아닌 : 영화

 

그 누구도 아닌 : 영화 / 아델 아에넬, 아델 엑사르쇼폴로스 2016

그 누구도 아닌 Orphan, Orpheline 2016 아델 아에넬, 아델 엑사르쇼폴로스, 젬마 아터튼 한 여자의 네 개의 삶... 그 누구도 하나의 인생을 살진 않는다 그 누구도 아닌 Orphan, Orpheline 감독: 아르노 데 

kissmovie.tistory.com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나의 서른에게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 주수나, 정흔의, 채한억, 양조요 (2016 드라마)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