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사전/TV 드라마 정보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by 키스7 2020. 7. 4.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 1

Criminal Minds season13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프로라일러들의 활약.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도 리메이크했던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원작 미국 드라마 미드.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 몇 부작? : 22부작 에피소드
  • 연출: 글렌 커쇼, 다이아나 발렌타인, 아이샤 타일러, 롭 베일리 등
  • 주연: 조 만테냐(데이비드 로시), 매튜 그레이 구 블러(스펜서 리드 박사), AJ 쿡(제니퍼 자로), 커스틴 뱅스 니스(페넬로페 가르시아), 아이샤 타일러(타라 루이스 박사), 다니엘 헤니(매튜 시몬스), 아담 로드리게즈(루크 알베 즈), 패짓 브루스터(에밀리 프렌 티스)
  • 방송 일자: 미국 2017년 9월 ~, 한국 2018년 4월~, 2020년 6월~
  • 제작, 방송국: CBS
  • 제작자: 마크 고든
  • 언어: 영어


 

크리미널 마인드 뜻과 드라마 정보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는 미국 CBS방송에서 제작하여 2005년부터 2020년까지 방영된 TV 드라마다. 이 미드는 세계 최초로 한국 tvN에서 리메이크해서 2017년에 방송하기도 했다. 

오랜 동안 방송하면서 배역도 많이 바뀌었다. 중간에 하차한 배역에는 에런 하치너, 엘 그린어웨이, 에린 스트라우스, 알렉스 블레이크, 케이트 켈러한, 스테판 워커 등이 있으며, 시즌 13에서는 조 만테냐, 매투 그레이 구 블러, AJ쿡, 저스틴 뱅스 니스, 아이샤 타일러 등이 연기했다. 

초반에는 매우 인기 있는 시리즈였고, 작품성 및 만족도도 높았으나 시즌 13이 되면서 시청률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우선 아래에서 1편~11편까지의 주제와 기본 줄거리를 정리하며, 다른 회차들은 맨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미널 마인드 1회 줄거리

<바퀴, 서두르자>
탈출한 연쇄 살인범 피터 루이스가 BAU에 대한 파괴적인 최후의 공격을 한다. 그래서 그들 중 한 명이 죽었고, 그 과정에서 다른 인질을 잡았을 때 가르시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기 전에 루이스를 체포하려고 한다. 
이 도움을 위해서 전 국제 대응 팀의 멤버인 맷시몬스가 불러들여진다.

 

크리미널 마인드 2회 줄거리

<더 좋은 곳으로>
플로리다의 나폴리 출신 여자 2명이 질식사해서 숨진 사건이 발생한다. 근들은 가방 안에 박제된 채 발견되었다. 두 범죄 모두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 것이며 관련성에 대해 범죄 심리 팀인 행동분석 팀이 분석을 시작한다.
행동분석 팀은 휴가에서 돌아와서 추가된 세 희생자의 연관성을 밝혀 낸다. 한편, 리드는 그의 복귀 조건에 대하 알게 되는데, 그 와중에 팀은 시몬스의 복귀를 환영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3회 줄거리

<푸른 천사>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 사는 두 명의 사업가가 고문을 당한 사건이 발생한다. 그들은 몹시 분노했었던 것으로 보이며 검시가 시작된다. 이때 BAU는 두 희생자와 관련된 예전 경호원을 찾는다. 
그들은 분노에 사로잡힌 것으로 보이는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곡예를 시작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4회 줄거리

<킬러 앱>
직장 총격 사건이 벌어진다. 실리콘 밸리의 비디오 게임 회사 직원 3명이 목숨을 빼앗긴 것이다. 이 범죄의 범죄 심리 팀은 국토 안보부와 협력해서 왜 희생자들이 표적이 되었는지를 알아 본다. 
또한 프렌티스는 알베즈와 피터 루이스와의 마지막 대결을 둘러싼 사건들에 대해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크리미널 마인드 5회 줄거리

<행운의 일격>
플리리다의 한 매춘부가 두 다리를 절단하고 손가락을 절단한 채 발견되었다. 범죄 심리 팀은 식인성 살인범인 플로이드 페일린 페렐이 또 다시 범행을 시작한 것이 아닌가 불안해 한다. 만약 그게 아니라면 모방 살인자가 그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데릭 모건 전 선임 특수 요원은 10년 전의 트라우마에 대한 기억에 압도된 뒤 가르시아를 방문했다.

 

크리미널 마인드 6회 줄거리

<벙커>
버지니아의 리치몬드에서 온 요리사가 이상하게도 그녀의 직장에서 사라진다. 범죄 심리 팀은 납치 사건을 리치몬드와 켈페퍼에서 발생한 일련의 실종 사건과 연관 지으려고 시도한다. 
그 후 JJ는 피해자의 여동생과 연락을 하고 가르시아는 새 아파트를 찾게 된다.

 

크리미널 마인드 7회 줄거리

<먼지와 뼈>
텍사스 오스틴 출신의 여자 3명이 고문을 당하고 시신 훼손까지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죄 심리 팀은 독이 있는 생물체에 집착하는 연쇄 납치범의 신원을 밝혀내기 시작한다. 
한편, 알베즈는 그의 전 푸지티브 태스크 포스 파트너가 그의 마비를 극복하도록 도우려고 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8회 줄거리

<네온 테러>
같은 날, 마이애미의 플로리다에서 강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두 명이 데이트 중이던 연인이 총격으로 사망한 것이다. 
범죄 심리 팀은 언론에 영상을 공개하기 전에 범행을 알리는 연쇄 살인범이 프로파일에 착수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9회 줄거리

<잘못된 깃발>
로스웰 음모론 그룹의 두 멤버가 연달아서 사망하는 사건 발생. BAU는 두 범죄 모두 새로운 연쇄 살인범에 의해 저질러진 범죄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한 후, 다시 증거를 조사하려고 한다. 
또, 젊은 방송인 젤다 윌리엄스를 인터뷰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도 나온다.

 

크리미널 마인드 10회 줄거리

<잠수함>
캘리포니아 주 라노마에서 사는 부부. 그들은 집에서 살해당한다. 이 범죄는 두 명의 강도 살인범과 연관된다. 범죄 심리 팀은 심리적으로 좌절 중인 보안관과 함께 미스터리 한 동기와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망상적인 연쇄 살인범을 프로파일링 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11회 줄거리

<폴 틸트 보그>
버지니아 주 경찰의 서장 부인이 잔혹한 피해를 당한다. 그녀느 가택 침입자의 위협에서 살아남은 후,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범죄 심리 분석 팀은 지역의 지방정부와 힘을 합해서 공조을 벌인다. 그러나 살인 시도를 실험해 보는데, 나중에 시골 마을 주민들이 숨겨 둔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게 된다.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예고편 보기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예고편 보기

 

함께 볼 드라마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2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뜻 줄거리 / 12,13,14,15,16,17,18,19,20,21,22회 줄거리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 2 Criminal Minds season13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뜻 줄거리 / 12,13,14,15,16,17,18,19,20,21,22회 줄거리 연쇄살인범을 잡는 FBI(미 연방 수사국)의 범죄 수사물 <

kissmovie.tistory.com

드라마 출사표 (문현경 작가) 뜻

 

드라마 출사표 (문현경 작가) 뜻 / 등장인물 나나, 박성훈 (2020)

출사표 Fick Me 드라마 출사표 (문현경 작가) 뜻 / 등장인물 나나, 박성훈 (2020) 취업하다 포기하고 출마하는 나나, 좌천당한 공무원 박성훈, 그들이 드라마 <출사표>에서 좌충우돌 정치인의 비리를

kissmovie.tistory.com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1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굿캐스팅 줄거리 1회부터 4회까지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작전 실패로 좌천된 국정원 요원 찬미가 다시 뛰어든다. 산업스파이를 잡기 위한 작전! 굿캐스�

kissmovie.tistory.com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줄거리 뜻 / 1,2,3,4,5,6,7,8,9,10,11회 줄거리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