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사전/TV 드라마 정보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by 키스7 2020. 5. 8.

굿캐스팅 줄거리

1회부터 4회까지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작전 실패로 좌천된 국정원 요원 찬미가 다시 뛰어든다. 산업스파이를 잡기 위한 작전!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굿캐스팅

  • 연출: 최영훈
  • 출연: 최강희(백찬미), 이상엽(윤석호), 유인영(임예은), 김지영(황미순), 이준영(강우원)
  • 방송일: 2020. 04월 27, 28일, 05월 4, 5일
  • 제작: SBS
  •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굿캐스팅 1회 줄거리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어느 밤바다... 배가 폭발하고 극비작전을 벌이던 국정원 요원들이 다 죽고 만다. 범인은 기밀 정보를 들고 중국에 망명한 마이클리다. 그 후, 산업보안 3팀은 일광하이텍이란 회사가 3조 원의 국가 손실 유출을 일으키기 전에 막으려고 한다.

이에 협상에 탁월한 황미순, 화이트 요원 임예은이 투입된다. 하지만 똘끼 있는 요원이 필요해지자 교도소에 잠입 근무 중인 백찬미가 불려 들여진다.

처음에, 미순과 예은은 현장 근무를 거부한다. 하지만 미순은 타깃이 마이클이란 말에 과거의 민석을 떠올리고, 예은은 죽은 남편을 떠 올리며 작전에 참가한다.

 

한편 찬미는 교도소에서 금발의 서양 재소자를 두들겨 패서 메모리칩을 찾아낸 후, 현장 팀에 합류한다. 하지만 사무실 요원이었던 예은이 마음에 안 들어서 훈련을 시키기 시작한다.

그리고 3년 전, 마이클을 잡기 위해 하던 작전에서 찬미를 보호하려다가 권민석이 죽는 회상 장면이 나온다. 민석은 바로 예은의 남편... 찬미는 꼭 범인을 잡겠다고 맹세한다. 

 

 


 

굿캐스팅 2회 줄거리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일광하이텍에 잠입하기 위해서 찬미와 예은, 미순이 면접을 본다. 하지만 찬미는 제멋대로 주장을 펴다가 면접에서 떨어지고 만다.

국정원은 2안을 다시 준비하는데, 회사 대표 윤석호가 찬미의 면접 영상을 보며 15년 전의 한 여자를 생각해 낸다. 그녀는 과거에 자신을 가르쳤던 과외 선생... 결국 합격한다. 

그리고, 찬미가 윤석호를, 예은이 회사의 광고모델 강우원을 감시하기로 한다.

 

예은은 협상의 달인인 미순에게 조언을 듣고 강우원을 찾아간다. 그러나 실수로 넘어지며 강우석이 옷을 갈아입다가 낭패를 당하게 만든다. 

한편, 이사실에 찬미가, 연구실에 미술이 들어가서 단서를 찾아내기로 한다. 몰래 보안카드를 찾아내서 침투해야 하는데, 윤 대표의 컴퓨터를 확인하고 있던 중이었다. 그때 윤 대표가 갑자기 들어오고 윤 대표에게 들키게 되는 위기를 맞는다. 

그리고 미순은 연구실에서 와이파이로 연결하려는 중이었는데, 이상하게도 옥소장이 일찍 출근하는 위기가 닥친다.

 

 


 

굿캐스팅 3회 줄거리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옛날부터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파던 석호... 사무실 안에서 USB를 찾다가 딱 걸린 찬미... 석호는 찬미가 과거의 그 여인인지 계속 떠본다. 자신이 잘 먹던 떡라면과 찬미가 좋아하던 인형에 대해서도 묻는다.

한편 옥소장에게 들킬까 봐 숨은 미순은 하필 환풍구 틈에 끼어서 나오질 못하고 있었다. 그녀를 찾아 나선 예은과 찬미... 예은이 미순을 빼내고 찬미가 환기 버튼을 부르기로 했는데 엉뚱한 것을 눌러서 가스에 쓰러질 뻔한 위기도 생긴다.

 

그리고, 보안문서가 담긴 메모리칩은 옥소장 - 구 비서 - 강우원의 매니저를 통해서 왕카이에게 넘겨질 예정이었다. 이것은 탁본부장이 시킨 일이었고, 그는 강우원이 대만 활영을 갈 때 물건을 배달하라고 시킨다.

요원들이 한 발 늦어서 탁본부장의 의도대로 물건 거래가 끝나버리고, 요원들은 집요하게 탁본부장에게 집중하게 된다. 이때 명계철이 탁본부장에게 찬미에 대해 알아보게 하고, 15년 전 마이클 체포 작전에 투입됐던 요원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굿캐스팅 4회 줄거리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미순은 탁 본부장의 쓰레기통에서 15일 저녁 레드퍼플이라고 적힌 쪽지를 발견한다. 이걸 본 찬미가 이 레드퍼플의 서버실에 들어가서 CCTV 녹화 영상을 빼내다가 들켰지만, 탈출에 성공한다.

강우원은 대만 팬싸인회에 가려고 하는데, 매니저가 칩을 따로 빼놓은 시계와 강우원의 1억짜리 시계를 바꿔치기한다. 강우원의 시계에는 위치추적장치가 들어 있었다.

 

한편 예은은 광고 계약을 핑계로 강우원의 집에 가는데, 강우원에게 휴대폰을 빼앗기고 그 안에 있는 아이 사진을 다 보여주고 만다. 그러고 나서 쫓겨난 예은은 강우원 집의 CCTV 선을 차단하려는데, 누군가가 방문하는 것을 발견한다.

침입한 사람은 구 비서였다. 매니저의 시계에 들어 있는 위치추적을 따라온 것인데, 매니저가 시계를 바꿔 놓는 바람에 강우원이 매니저인 줄 알고 납치한다. 그리고 예은마저 납치해서 어떤 창고로 끌고 갔다. 그들이 창고에서 위기에 처할 때, 찬미와 미순이 들이닥쳐서 구 비서의 부하들을 다 물리친다. 

그런데, 동 팀장이 창고로 따라가다가 도망 나온 구 비서와 마주쳤다. 그때 구 비서가 동 팀장의 총을 빼앗아서 그를 쏴버린다.

 

 


 

함께 볼 영화

 

호텔 레이크 영화 줄거리 리뷰

 

호텔 레이크 영화 줄거리 리뷰 / 공포영화 - 이세영, 박지영 (2020)

호텔 레이크 Hotel Lake <호텔 레이크> 영화 줄거리 리뷰 / 공포영화 - 이세영, 박지영 (2020) 405호에 들어가지 마라. 위를 올려다보지도 마라. 한정된 공간에서의 미심쩍은 현상들 호텔 레이크 감독: 윤은경 주..

kissmovie.tistory.com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영화 줄거리 리뷰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영화 줄거리 리뷰 / 송운화, 송위룡, 임연유 (2020)

나의 청춘은 너의 것 Love The Way You Are, 我的青春都是你 영화 줄거리 리뷰 / 송운화, 송위룡, 임연유 (2020) 꼬꼬마 시절부터 키워 온 첫사랑이 대학 입학 후 성인이 되어서도 이어지는 멜로 드라마 나의 청..

kissmovie.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줄거리 /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2020)

인간수업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2020) 돈을 위해 죄책감도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고등학생들... 하지만 돌아오는 대가는 너무나 혹독했다 인간수업 연출: 김진민 출연: 김동희,..

kissmovie.tistory.com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드라마 굿캐스팅 줄거리 - 1회, 2회, 3회, 4회 / 줄거리 다시보기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