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by 키스7 2020. 4. 29.

빅풋 레전드

Big Legend

영화 <빅풋 레전드>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특수부대 출신의 부대원들, 오지의 숲속에서 거대한 식인 괴물을 다시 마주친다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빅풋 레전드

  • 감독: 저스틴 리
  • 주연: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서머 스피로, 랜스 헨릭슨, 아만다 와이스, 아드리엔 바르보
  • 장르: 공포 액션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 개봉일: 2020.04.29
  • 언어: 영어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특수부대 출신의 전역 군인인 테일러(케빈 메이클리)는 애인 나탈리(서머 스피로)와 행복한 시간을 갖는 중이었다. 그때 텐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고, 돌아와보니 그녀가 사라졌다. 빅풋 줄거리는 그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테일러를 보여 준다. 

그 후 12개월이나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던 테일러... 어느 날 그는 경찰의 카메라를 보다가 의문의 존재를 발견한다. 분명히 약혼녀를 납치한 범일 것이라고 생각한 테일러는 추적을 시작했다.

 

숲속에서 한 할아버지를 만난 테일러는 숲속에 산다는 괴물의 존재에 대한 전설을 듣는다. 전설 속의 괴물을 보고 싶다는 엘리(토드 로빈슨)도 테일러와 함께 하기로 하는데, 그들의 캠핑장이 쑥대밭이 되어 있었다.

점점 깊어가는 의문들... 그러다가 인간의 뼈가 산더미처럼 쌓은 곳을 발견하고, 그 곳이 괴물의 은신처라는 것을 깨닫는다. 갑작스런 습격에 부상을 입는데, 그 와중에 약혼녀의 반지도 발견하는 그들... 전설의 빅풋을 죽일 수 있을까...

 

 


 

영화 빅풋 레전드 뜻 리뷰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빅풋 레전드 뜻은 "큰 발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미국에는 빅풋에 대한 전설이 계속되고 있고 목격자도 수 백명에 이른다. 이 영화는 그 전설의 빅풋을 뒤쫓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일종의 산악 생존 영화이기도 하고, 복수극이며 괴수 액션 영화이기도 하다. B급 저예산 영화로 산속의 괴물 빅풋과의 사투가 빅풋 레전드 줄거리 내내 계속된다. 

 

하지만 평가는 좋지 않다. 저예산 영화임에도 극적 반전과 치밀한 시나리오, 촬영 기법 등으로 얼마든지 훌륭한 영화를 만들 수 있다. (예 에이리언 시리즈 등) 다만, 아주 못 봐줄 정도는 아니고 옛날 방식의 모험 영화를 좋아한다면 킬링타임용으로는 쓸만한다. 

마지막에 영화 빅풋 레전드는 2편을 만들 것이 분명한 결말을 보여준다. 영화 <몬스터 크로니클>이 속편이라는 말도 있다. 

 

 


 

빅풋 레전드 영화 정보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빅풋 레전드 결말에서도 괴물의 정체는 은유적으로 표현된다. 이 영화가 공포 영화에 포함되지만, 악령 영화처럼 공포를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스릴러에 가까운 추적이 주 내용이다. 그러므로 영화 감상 포인트는 미지의 존재을 밝혀가는 과정에 둬야 할 것이다. 

액션 장면도 스펙타클한 액션이 아니라, 어찌보면 현실적인 액션이 나온다. 2미터가 넘는 키에 사람을 잡아먹는 송곳니, 피부가 뜯겨 나가는 손톱을 지닌 괴물과 싸운다면 아무리 특수부대 출신이라도 싸움에는 한계가 있을 것이니 말이다. 

 

감독 저스틴 리는 <얼론 위 파이트>, <애니 불릿 윌 두>처럼 B급 액션 영화를 주로 만드는 감독이다. 주연인 케빈 메이클리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점퍼>에서 낯익은 얼굴이다. 여주인공 서머 스피로는 초반에만 잠간 나오는 신인 배우다. 

 

 


 

빅풋 레전드 예고편 보기

빅풋 레전드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영화 헬페스트 줄거리 결말 뜻

 

영화 헬페스트 줄거리 결말 뜻 - 에이미 포사이스, 레인 에드워즈 2018

헬페스트 Hell Fest 2018 줄거리 결말 뜻 - 에이미 포사이스, 레인 에드워즈, 벡스 테일러 클로스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모르고 당하는 공포. 범인은 우리 주위에 있다 헬페스트 Hell Fest 감독: 레고리 플롯킨 출..

kissmovie.tistory.com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더 터닝 The Turning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가정교사가 있었다. 더 터닝 The Turning 감독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출연: 매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브루클린 프린스, 조엘리 리처드슨..

kissmovie.tistory.com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영화 그것 (2017) 결말과 줄거리 - 공포 영화 It 스티븐 킹 원작의 공포영화. 진짜 공포는 괴물이나 유령이 아니라 인간의 심리다. 영화에 나오는 기억 속의 공포 장면은 공포란 어디에서 오는가를 말해 준다. 그..

kissmovie.tistory.com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빅풋 레전드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케빈 메이클리, 토드 A. 로빈슨 (2020)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