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스킨 (2018) - 인종주의 문신에서 벗어나는 제이미 벨의 줄거리

by 키스7 2020. 3. 18.

스킨 

(2018) - 인종주의 문신에서 벗어나는 제이미 벨의 줄거리

매번 새로운 문신을 하는 청녀... 스킨헤드족에서 큰 그는 어느 새 사랑에 빠진다



스킨 (2018) - 인종주의 문신에서 벗어나는 제이미 벨의 줄거리

스킨 Skin

감독: 기 나티브

출연: 제이미 벨, 다니엘 맥도널드, 다니엘 헨셜, 빌 캠프, 루이자 크라우스, 조 마가렛 콜레티, 카일리 로저스

장르: 드라마

배급: ㈜스마일이엔티 
수입: ㈜비디오가게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봉: 2020.03.19

언어: 영어



 

스킨 개봉 예고편 리뷰

 

인종 차별 주의자들과 백인 우월 주의자들 사이에서 악명 높은 가난한 청년은 흑인 행동 주의자와 그가 사랑하는 여자의 도움으로 그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증오와 폭력으로 등을 돌린다. 

그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스킨은 이스라엘 태생의 영화 제작자 가이 네티브가 쓰고 감독한 미국의 전기 드라마 영화이다. 이 영화는 네이치스키 영향을 받은 스킨 헤드 그룹의 전 멤버였던 브리언 위드너의 삶을 그린 것으로, 제이미 벨, 다니엘 맥도날드, 다니엘 헨셀, 빌 캠프, 루이자 크라우제, 조 콜레티, 킬리 로저스, 콜비 가네트, 마이크 콜터, 베라 파미가 출연한다.
2018년 9월 8일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을 했다. 이 영화는 A24가 2019년 7월 26일에 개봉하기 전에 DirecTVCinema를 통해 2019년 6월 27일에 개봉되었다.

 


 

스킨, 문신 제이미 벨의 줄거리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한 소년이 머리를 깎고 있는 것이 보인다. 그리고 문신이 심한 남자가 손을 자르고, 뿔에 피를 흘리며 마시는 것을 볼 수 있다. 카메라가 뒤로 물러나고 모닥불이 보인다.

문신이 심한 그 남자는 다른 남자들, 그리고 개와 어울리고 있는데, 어린 소녀는 그 개를 쓰다듬을 수 있는지를 묻는다. 개의 이름이 보스... 그 소녀의 엄마 줄리가 그녀를 데리러 왔고 감사해 한다. 

할로윈이 다가오고 그들은 모두 백인 우월 주의자들이 벌이는 축하 행사에 간다. 젠킨스는 그곳에 있으면서, 브라이언에게 다시 한번 그가 원한다면 그를 도울 수 있다고 말한다.

백인 우월 주의자 브리언 위드너(제이미 벨)는 마음을 바꿔야 할 때가 온다. 브리언은 얼굴과 손 문신을 모두 제거하기 위해 2년간 수술을 받는데...

 


 

또 같이 읽어볼거리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공수도 (2019) 채여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 액션영화 열혈 액션 청춘무비라는 평가를 달고 나온 영화이다. 이미 동남아 11개국에 선판매되었으며 공수도라는 무술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공수도 (2019) 감..

kissmovie.tistory.com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악몽] 영화 줄거리 정보, 예고편 스릴러 딸을 잃은 아버지의 끔찍한 나날을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다. 악몽의 개봉일은 3월 12로 잡혔는데, 청소년관람불가가 될 예정이다.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kissmovie.tistory.com

 


 

스킨 예고편 보기

 

영화 스킨 예고편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스킨 (2018) - 인종주의 문신에서 벗어나는 제이미 벨의 줄거리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