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by 키스7 2024. 2. 29.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4년의 연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 주인공 역에는 조정석와 신민아가 나온다. 그러나 결혼은 만만한 일이 아니다. 점점 멀어지는 남편, 잔소리만 늘어나는 아내.. 그들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까?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정보

  • 감독: 임찬상
  • 주연: 조정석(영민 역), 신민아(미영 역), 윤정희, 배성우, 라미란, 전무송, 이시언, 고규필, 서강준
  •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 개봉일: 2014년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국가: 한국

★ 이 영화를 보는 법 :
원작은 1990년에 이명세 감독이 만든 영화였다. 그 영화를 24년만에 새로 리메이크한 것이 이 영화다. 1990년도 원작 영화의 주연배우는 박중훈, 최진실이고, 2014 작품에서는 조정석과 신민아가 나온다. 이 영화는 원작과 비교해서 보면 좋다. 원작과 리메이크작의 개성과 속도감, 전환 방법 등을 비교하면 더욱 재미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줄거리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영민과 미영은 달콤한 신혼 생활을 만끽한다. 하지만 공무원으로 일하는 영민 앞에 초등학교 동창인 승희가 나타나면서 상황은 달라진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게 된 영민은 자연스럽게 신혼집들이 이야기를 꺼내고, 미영은 속도 모르게 친구들을 끌고 온 영민에게 화가 난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줄거리



한편, 미영은 영민이 미술 학원에서 함께 일하는 준수가 신경 쓰이고, 영민은 미영이 승희와 가까워지는 것을 못마땅하게 여긴다. 오해와 질투가 쌓여 둘은 다투게 되지만, 금방 화해한다.

며칠 후, 친정에 간 미영을 남겨두고 영민은 친구들을 불러 술을 마시려 하지만 모두 거절당한다. 문득 떠오른 승희에게 연락을 하고 술을 마시던 중 둘은 자연스럽게 키스를 하게 된다. 하지만 영민은 순간 승희가 아닌 미영의 이름을 불러버리고, 분위기는 순식간에 식는다. 다음날 아침, 둘은 씁쓸한 마음으로 친한 친구 사이로 남기로 결심한다.

 

이어서 영화 결말 내용이 연속됩니다.

스포일러가 싫다면 영화 결말 부분 아래의 "영화 정보" 문단으로 넘어가세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결말

 

미술 학원에서 일하는 미영은 새로운 유학파 선생님을 만나게 되고, 알고 보니 옛날 대학 동창 친구였다. 그녀에게서 첫 사랑인 선우의 소식을 듣게 된 미영은 선우가 공연하는 공연을 보러 간다. 하지만 선우는 미영과의 추억을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울적해진 미영은 친구 은정을 불러 사연을 털어놓고, 은정은 선우에게 말한 추억들이 사실 영민과의 추억임을 밝힌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결말



한편, 영민은 기초 수급 대상자를 관리하던 중 시인 판목원을 만나 스스로 그의 제자가 된다. 스승의 가르침을 받아 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영민은 시인의 길도 걷게 된다. 하지만 며칠 후 스승 판목원은 고독사하게 되고, 왠지 모를 죄책감에 영민은 미영에게 짜증만 낸다. 배가 아프다고 호소하는 미영을 신경 쓰지 못한 채 외출한 영민은 결국 미영이 입원하고 수술까지 받게 되는 상황을 초래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둘은 다시 깊이 생각하게 되고, 병원과 집에서 각자 옛 추억과 기억들을 떠올린다. 결국 둘은 다시 신혼으로 돌아가 행복하게 살아가게 된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결혼을 소재로 한 영화로,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결혼이라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신혼부부의 달콤하고도 씁쓸한 현실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결혼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행복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2014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로, 임찬상 감독이 연출하고 조정석과 신민아가 주연을 맡았다. 1990년에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작과는 다른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정석과 신민아의 연기 호흡이 돋보였으며, 유쾌한 웃음과 감동적인 메시지를 함께 담고 있어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

 

1990년 개봉된 원작 영화도 흥행과 인기에 있어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한국 영화사에 남는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것을 재해석하여 조정석은 특유의 코믹 연기로 웃음을 선사했고, 신민아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임찬상 감독은 "효자동 이발사", "변호인" 등을 통해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감독이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영화 OST는 백지영, 김광석, 김종서 등 유명 가수들의 노래로 구성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2014년 10월 개봉 후 245만 명의 관객을 모아 흥행에 성공했다.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감독상을, 제51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감독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트레일러 다시보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보기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남자사용설명서 How to Use Guys with Secret Tips 남자사용설명서 (2012) B급 코미디 - 이시영, 오정세 영화 는 웃으면서 볼 수 있는 B급 로맨틱 코미디영화다. 간단 줄거리와 주연, 영화 정보 등을 알아본

kissmovie.tistory.com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주혁 엄정화 김가연 (2004)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주혁 엄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Mr. Handy, Mr Hong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 영화 줄거리 결말 / 김주혁 엄정화 김가연 (2004)

kissmovie.tistory.com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