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SPY x FAMILY CODE: White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정보와 줄거리 (애니 영화)
이 위장 가족은 스파이와 초능력자인 가족이다. 그들은 여행을 떠나는 중 아주 위험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정보
- 감독/방송 : 카타기리 타카시
- 출연/배우 : 에구치 타쿠야(로이드 포저 목소리 역), 타네자키 아츠미(아냐 포저 목소리 역), 하야미 사오리(요르 포저 목소리 역), 마츠다 켄이치로(본드 포저 목소리 역)
- 장르/분류 : 애미메이션 영화, 액션 영화
- 개봉/방영 : 2023년
- 등급/관람 : 12세이상관람가
- 국가/언어 : 일본어
★ 이 영화를 보는 법 :
설정이 재미있다. 가족이 모험을 하게 되는데, 아버지는 스파이고, 어머니는 암살자이며 딸을 초능력자이다. 그러니까 미션을 위한 위장 가족인 것이다. 캐릭터는 귀엽지만, 과격한 액션이 포함되어 있어서 순수함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007 스파이 영화를 보듯 봐야 하는 영화다.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줄거리
설국 프리지스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아냐는 화장실에서 잃어버린 열쇠를 발견한다. 그리고 미래예측을 할 수 있는 애견 본드가 본 미래에서 이 열쇠가 '보물'이 들어있는 가방의 열쇠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안야의 '설렘'은 멈추지 않는다. 안야는 호기심에 가방을 열고 그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을 발견한다. 그리고 손이 미끄러져 그 초콜릿을 먹어버리고 만다.
그곳에 수령인인 두 명의 요원 도미트리와 루카가 찾아온다. 초콜릿의 내용물은 서국정보국 대동과 <WISE>가 혈안이 되어 찾고 있는 동서 정세의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 마이크로필름이었다. 그 마이크로필름을 노리는 것은 WISE만이 아니다. 그것은 설국 프리지스에 거점을 둔 스나이더 대령의 파벌이다.
안야에게 초콜릿 강도단이라 불리는 스나이더 대령의 파벌은 이른바 매파, 주전론자라고 할 수 있는 파벌이다. 한때 항공기가 격전을 벌였던 설국 프리지스에서 항공전함을 만들어 '마이크로필름을 아르고 공화국에 넘기는 것'으로 오스타니아와 웨스테리스와의 전쟁을 부추기려 하고 있다.
안야가 체리 리큐어를 사러 간 결과, 안야는 '초콜릿 강도단' 스나이더 대령의 일당에게 붙잡히고 만다. 저항한 본드가 물어뜯은 옷을 통해 안야를 납치한 것이 스나이더 대령의 일당임을 알아낸 로이드는 안야를 구출해야 하는데...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영화 정보
안야에게 초콜릿 강도단이라 불리는 스나이더 대령의 파벌은 이른바 매파, 주전론자라고 할 수 있는 파벌이다. 한때 항공기가 격전을 벌였던 설국 프리지스에서 항공전함을 만들어 '마이크로필름을 아르고 공화국에 넘기는 것'으로 오스타니아와 웨스테리스와의 전쟁을 부추기려 하고 있다.
스나이더 대령은 무자비한 군인으로서의 면모뿐만 아니라 미식가로서의 면모도 가지고 있다. 그의 혀는 먹은 과자의 설탕의 종류와 양까지 알아맞히고, 그의 코는 WISE의 변장술의 달인인 로이드의 변장을 알아챌 정도다. 그리고 과자를 눈앞에 두면 아이에게서 과자를 빼앗는 등 요리에 관해서는 어린아이 같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아냐가 보는 세계에 '똥의 신'이 등장하는 등 '똥'이라는 발언이 연발한다. 이 점과 관객층으로 볼 때 '극장판 SPY×FAMILY CODE: White'는 어떤 의미에서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영화 트레일러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다시보기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태권동자 마루치 아라치" 무료 만화 보기 / 무료 애니메이션
영화 샬롯의 거미줄 : 줄거리 결말 원작 / 줄리아 로버츠, 다코타 패닝 (2006)
[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정보와 줄거리 (애니 영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