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애니 예술 다큐 보기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by 키스7 2020. 7. 27.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Children who Chase Lost Voices from Deep Below, 星を追う星を追う子ども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아버지의 유품에서 알게 된 신비한 음악. 소년 슌을 만난 소녀 아스나는 지하세계의 신화에 대해 듣게 된다.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 감독: 신카이 마코토
  • 주연: 카네모토 히사코, 이리노 미유, 이노우에 카즈히코
  • 장르: 판타지, 어드벤처
  • 제작사: 코믹스 웨이브 필름
  • 개봉일: 대한민국2011년 8월 25일
  • 등급: 전체관람가
  • 언어: 일본어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다시보기 정보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줄거리 요약)

소녀 아스나. 하늘 나라로 간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사는 소녀다. 어느 날 유품에서 광석 라디오를 발견한다. 아주 신비로운 음악이 나오는...

그곳은 이제 자신만의 비밀장소가 되고, 그 소리를 듣기 위해 자주 가게 된다.

그런데 괴물의 습격을 받게 되고, 그때 나타는 소년 슌이 그녀를 구해 준다. 먼 곳에서 왔다는 그...

아스나는 자기도 모르게 슌에게서 두근거리는 감정을 느낀다. 하지만 그 이후로 그를 만날 수가 없었다. 

그 후, 신임교사 모리사키가 오고, 아스나는 선생님에게서 지하세계의 신화에 대해서 듣게 된다. 그런데, 그 이야기에 슌과 관련된 이야기가 있었다. 

그러던 중, 아스나는 슌과 똑 같이 생긴 소년 신, 그리고 그를 쫓는 비밀 조직인 아크엔젤의 추격전에 휘말리게 된다. 

나중에는 교사 모리사키가 그 조직의 요원이라는 것을 알고 크게 놀라게 되는데...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보기

 

무료영화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직접 관리하는 것이 아님.
2. 영상 저작권자 및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3.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4. 언어/자막 안내: 일본어 음성 / 자체 자막 없음 / 유튜브 자막 기능을 켜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글 자막이 나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제작: 코믹스 웨이브 필름

 

 


 

함께 볼 영화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트롤:월드 투어 Trolls World Tour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트롤 마을을 다니며 부르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세상의 모든 음악 장르가 OST로 나

kissmovie.tistory.com

소녀이야기 - 위안부 애니메이션

 

소녀이야기 - 위안부 애니메이션 (한국어, 영어버전)

소녀이야기 유튜브에 공개된 위안부 애니메이션 소녀이야기이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위안부 비극이 무엇인지 다 알겠지만, 자라나는 어린이나 외국인은 잘 모를 수도 있다. 만약 유튜브 채널

kissmovie.tistory.com

영화 <서울역> 줄거리 결말(서울역-부산행-반도 시리즈)

 

영화 <서울역> 줄거리 결말(서울역-부산행-반도 시리즈) / 애니메이션 (2016)

서울역 Seoul Station 영화 <서울역> 줄거리 결말(서울역-부산행-반도 시리즈) / 애니메이션 (2016) 서울역-부산행-반도 시리즈의 시작. 여기서부터 한국 좀비가 시작되었다. 거기에는 한 소녀의

kissmovie.tistory.com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