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by 키스7 2020. 4. 30.

트롤:월드 투어

Trolls World Tour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트롤 마을을 다니며 부르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세상의 모든 음악 장르가 OST로 나온다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트롤:월드 투어

  • 감독: 월트 돈, 데이빗 P. 스미스
  • 주연: (한국어 목소리) 웬디, 로운 (영어 목소리)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 장르: 뮤지컬, 어드벤처
  • 등급: 전체 관람가
  • 언어: 영어, 한국어


 

영화 트롤:월드 투어 리뷰 정보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영화 <트롤:월드 투어>는 애니메이션으로 뮤지컬을 공연하는 영화이다. 팝 트롤인 파피와 브랜치 친구들이 6개의 트롤 마을을 다니며 춤추고 노래를 부른다는 내용이다. 그들은 위기에 빠진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트롤 1편은 2016년에 개봉했었다. 이번 영화는 트롤 2편인 셈이다. 특히 이 영화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에 한국 K-POP이 나오며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잔뜩 올리고 있다. 레드벨벳의 <러시안 룰렛>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메들리로 삽입되어 있는 데다가, 한국계 팝 아티스트인 앤더슨 팩까지 캐스팅되어 있다. 

 

트롤:월드 투어는 최고의 듣는 재미를 가진 영화이다.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까지 나온다. 그 이유는 이 음악 장르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이 나오기 때문이다. 스파이스 걸스, 마키 마크 앤 더 펑기 번치, 바하 멘 등 누구나 들어봤을 팝 명곡들이 쏟아진다. 

트롤 뜻은 원래 북유럽의 전설에 등장하는 거인족의 이름이다. 트롤은 인간을 잡아먹고 엄청난 힘을 가졌다고 알려져 있어며 전설의 호러 종족이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흥이 넘치는 귀여운 종족으로 묘사되었다. 트롤:월드 투어에서 그들의 귀여운 목소리의 한국어 더빙은 레드벨벳의 웬디, SF9의 로운이 맡았다.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정보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파피 여왕은 바브 여왕에게서 초대장을 받는다. 바브 여왕은 모든 트롤의 음악을 재결합시키기 위한 파티를 열 작정이었다. 파피는 자신의 마을을 포함해서 모두 6개의 트롤 마을이 있다는 것을 아버지를 통해 알게 된다. 각 마음을 장르 스타일에 따라 팝, 펑크, 클래식, 테크노, 컨트리, 록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바브 여왕의 진짜 의도는 그녀가 속한 록 음악 밑에 다른 트롤 음악들을 종속시키는 것이었다. 파피 여왕은 풍선을 타고 여행을 하다가 브랜치와 합류하게 된다. 한편, 쿠퍼는 밥 트롤에서 왕따가 된 후 혼자 여행을 떠났다가 납치되고 만다. 트롤:월드 투어 뜻은 결국 이들이 모험을 얘기하는 것이다.

 

파피 여왕의 풍선비행선은 클래식 트롤 마을에 도착했지만 폐허가 된 모습을 보게 되었다. 그 후, 바브 여왕은 현상금 사냥꾼으로 고용한 클래식 재즈 트롤 차르트를 이용해서 파피와 브랜치를 환각에 빠지게 만들려고 한다. 그들은 겨우 위기를 면하지만 쿠퍼를 납치한 우주선에 의해 또 위기를 맞았다. 

우주선 안에서는 펑크 트롤의 왕자와 일란성 쌍둥이인 쿠퍼와의 연관성이 드러난다. 또한 과거에 다른 다섯 음악 장르를 리믹스하려고 시도했다는 사실도 밝혀진다. 파피 여왕은 모든 음악을 획일화시켜서 똑 같이 만들려는 음모를 막아내야 하는 막중한 사명감을 가지게 되는데...

 

 


 

트롤:월드 투어 영화 후기 정보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트롤 2편의 브랜치 역을 맡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트롤 1편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다. 그는 트롤:월드 투어의 총괄 음악 프로듀서까지 맞아서 트롤 OST의 음악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가상의 대결 요소로 만들고, 각각의 음악을 애니메이션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아이디어다. 

록 트롤의 여왕 바브의 아버지인 헤비메탈 왕 역으로 나오는 영국 록그룹 블랙 사바스의 리더 오지 오스본이 참여했다. 도한 클래식 트롤 마을의 지휘자인 트롤차르트 역에 세계적인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이 캐스팅되었다는 것도 귀를 호강시키는 요소다. 

 

트롤:월드 투어 OST인 The Other Side를 비롯해서 Just Sing 등 고전 곡부터 현대 곡까지 수많은 장르의 곡을 골고루 들을 수 있다는 것은 더욱 반가운 일이다. 애니메이션은 집에서 본다고 생각하는 영화팬이라도, 마치 콘서트장에서 보는 듯한 감상을 하고 싶다면 극장에서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영화 트롤:월드 투어는 VOD 동시 개봉이라며 반발하는 CGV와 롯데극장에서는 볼 수가 없다. 그러므로 트롤 2편을 보려면 단독 상영 개봉관인 메가박스에 가든지 VOD로 봐야 하는 상황이다. 트롤:월드 투어를 VOD로 보려면 가입한 IP TV의 영화 메뉴로 들어가서 찾으면 된다. (예: 브로드밴드, 유플러스, 올레 등)

 

 


 

트롤:월드 투어 OST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1. The Other Side (영화 '트롤: 월드 투어' OST) - 저스틴 팀버레이크, SZA
  2. Trolls Wanna Have Good Times - 저스틴 팀버레이크, 애나 켄드릭, 제임스 코든
  3. Don't Slack - 저스틴 팀버레이크, 앤더슨 팩
  4. It's All Love - 저스틴 팀버레이크, 메리 J. 블라이즈, 앤더슨 팩
  5. The Other Side (영화 '트롤: 월드 투어' OST) - 저스틴 팀버레이크, 애나 켄드릭, 켈리 클락슨
  6. One More Time - 안소니 라모스
  7. Atomic Dog World Tour (Remix) - 메리 J. 블라이즈, 앤더슨 팩, 조지 클린턴
  8. Rainbows, Unicorns, Everything Nice - 월트 돈, Joseph Shirley
  9. Rock N Roll Rules - 하임, 루드비히 고란손
  10. Leaving Lonesome Flats - 더크스 벤틀리
  11. Born to Die - 켈리 클락슨
  12. Trolls 2 Many Hits Mashup - 저스틴 팀버레이크, 애나 켄드릭, 제임스 코든
  13. Barracuda - 레이철 블룸
  14. Yodel Beat - 루드비히 고란손
  15. Crazy Train - 레이철 블룸
  16. I Fall to Pieces - 샘 록웰
  17. Perfect for Me - 저스틴 팀버레이크
  18. Rock You Like a Hurricane - 레이철 블룸
  19. It's All Love (History of Funk) - 메리 J. 블라이즈, 앤더슨 팩, 조지 클린턴
  20. Just Sing (Trolls World Tour) - 저스틴 팀버레이크, 애나 켄드릭, 제임스 코든

 

 


 

트롤:월드 투어 예고편 보기

트롤:월드 투어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라라랜드 La La Land OST 멜로 뮤지컬

 

라라랜드 La La Land OST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의 멜로 뮤지컬

라라랜드 La La Land OST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의 멜로 뮤지컬 격정적인 열정, 순수한 도전, 그리고 황홀하고도 안타까운 사랑 라라랜드 La La Land 감독: 데미안 셔젤 출연: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존..

kissmovie.tistory.com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예고편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디즈니 영화로 개봉된 1998의 <뮬란>은 디즈니의 전성기를 만들어 준 영화 중의 하나이다. 동서양, 성별, 세대에 관계 없이 용기를 가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뮬란..

kissmovie.tistory.com

겨울왕국 2 - 영화 예고편, 줄거리, 리뷰

 

겨울왕국 2 - 영화 예고편, 줄거리, 개봉 정보, 리뷰

[겨울왕국 2 - 영화 예고편, 줄거리, 개봉 정보, 리뷰] 겨울왕국 2(Frozen II)는 2019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겨울왕국 1은 2013년 영화입니다.) 두 공주와 왕국의 이야기를 마치 실사 배경으로 찍은..

kissmovie.tistory.com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트롤:월드 투어 영화 줄거리 리뷰 OST / 안나 켄드릭, 웬디, 로운 (2020)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