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by 키스7 2020. 7. 23.

심바

Simmba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부패 경찰이 되어 풍족한 삶을 사는 것이 목표였던 심바 이야기. 한 사건을 개기로 바른 삶을 살게 된다는 인도영화.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심바

  • 감독: 로히트 셰티
  • 주연: 아제이 데브건, 란비르 싱, 카란 조하르, 사라 알리 칸
  • 장르: 액션, 코미디
  • 제작사: 릴리안스 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릴리안스 엔터테인먼트
  • 개봉일: 2018년 12월 27일
  • 언어: 힌디어(인도)


 

 

심바 무료영화 보기 정보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영화 심바 뜻은 주인공의 이름을 말한다. 그가 태어난 곳은 청렴으로 유명한 경찰관의 탄생지였지만, 그는 부패경찰이 되기로 결심한다. 오로지 돈을 많이 벌어서 잘먹고 살사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샤건이라는 여자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둘을 사랑에 빠지는데, 그러다가 한 사건이 그의 인생을 바꿔놓게 된다. 불법 약물을 취급하고 아이들에게도 판매하는 나쁜 업자에 관계된 사건이었다. 

더구나 이를 막으려던 아크루티는 잔인하게 강간 당하고 살해되는 사건이 터진다. 심바는 분노해서 그들과 싸우기로 결심한다. 그 과정에서 그동안 부패하게 살았던 자신을 되돌아보는 개기가 생긴다. 

심바 줄거리는 인도 영화답게 코믹하면서도 흥쾌한 음악이 함께 한다. 인도영화의 특징은 대부분의 영화에 흥겨운 음악을 넣는다는 것... 영화가 끝난 다음에도 흥겨운 노래가 나오는데, 물론 심바의 결말이 해피엔딩이기 때문에 가능할 것이다.

 

 


 

영화 심바 무료보기

 

무료영화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직접 관리하는 것이 아님.
2. 영상 저작권자 및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3.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4. 언어/자막 안내: 힌디어(인도) 영화 음성 / 자체 한국어 자막 제공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제작, 배급: 릴리안스 엔터테인먼트

 

 


 

함께 볼 영화

 

브레이크다운 무료영화보기 (Breakdown)

 

브레이크다운 무료영화보기 (Breakdown) / 커트 러셀 캐슬린 퀸란

브레이크다운 무료영화보기 (Breakdown) / 커트 러셀 캐슬린 퀸란 납치된 아내를 구해내야 하는 남편, 스릴러 액션의 사투가 벌어진다 브레이크다운 Breakdown 감독: 조나단 모스토우 출연: 커트 러셀

kissmovie.tistory.com

영화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줄거리 결말 뜻 해석

 

영화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윌 스미스,진 핵크만 (1998)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Enemy of the State 영화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윌 스미스, 진 핵크만 (1998) 잘 나가던 변호사, 화목한 가정의 가정... 그러던 어느 날 직장에 짤리고 �

kissmovie.tistory.com

반도 영화 줄거리 리뷰 (부산행 2편) (2020)

 

반도 영화 줄거리 리뷰 (부산행 2편) 뜻, 제작비, 손익분기점 / 강동원, 이정현, 이레 (2020)

반도 Peninsula 반도 영화 줄거리 리뷰 (부산행 2편) 뜻 / 강동원, 이정현, 이레 (2020) 영화 <반도>는 <부산행> 2편(속편)이다. 하지만 정확히는 좀비 시리즈 3편이기도 하다. 4년 후 완전히 폐허�

kissmovie.tistory.com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심바 무료영화 보기 뜻 / 아제이 데브건,란비르 싱,사라 알리 칸 (2018)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