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다운
무료영화보기 (Breakdown) / 커트 러셀 캐슬린 퀸란
납치된 아내를 구해내야 하는 남편, 스릴러 액션의 사투가 벌어진다
브레이크다운 Breakdown
감독: 조나단 모스토우
출연: 커트 러셀, 캐슬린 퀸란
장르: 액션/스릴러
개봉일: 1997.09.13
등급: 15세이상관람가
언어: 영어 / 한국어 자체 자막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이동한다.
자체 한글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따로 설정을 할 필요가 없다.
전체 화면으로 보면 16:9 비율로 볼 수 있다.
(단순 링크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다)
영화 브레이크 다운 줄거리
결혼한 부부 제프와 에이미 테일러가 보스턴에서 캘리포니아까지 운전해 가고 있다. 뉴 멕시코의 시골 어딘가를 운전하는 동안, 그들은 도로 위의 다른 트럭과 충돌할 뻔 했다. 제프는 나중에 주유소에서 그의 운전사인 얼(MACGainey)이라는 이름의 적대적인 붉은 색 카우보이와 마주치게 된다.
잠시 후에, 그들의 차는 사막 한가운데에서 고장 난다. 에이미는 지나가는 트럭 운전사'레드'바(J.T. 월시)와 함께 길에서 5마일 떨어진 작은 식당에 가서 도움을 요청하고 제프는 차에 남아 있다. 제프는 끊어진 선들이 차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식당으로 운전해 가지만, 아무도 그의 아내를 보지 못 했다. 제프는 가장 가까운 경찰서로 차를 몰고 가는 동안 바의 트럭을 찾아내어 그를 도로 밖으로 몰았다. 트럭 운전사는 그녀나 제프를 전에 본 적이 없다고 맹세한다. 제프는 지나가는 보안관을 호출했지만, 에이미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바의 트럭에 대한 간략한 수색은 성과가 없다. 제프는 트럭 운전사가 자신이나 에이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보안관에게 말하려고 하지만...
영화 브레이크 다운 리뷰 포인트
제프와 아미테일러는 캘리포니아로 이사할 것이며, 전국을 가로질러 운전해야 한다. 주위에 거의 아무도 없는 사막에서 오도 가도 못하게 되면 그들의 여행은 갑자기 멈추게 된다. 에이미는 친절한 트럭 운전사와 함께 도움을 청하기 위해 작은 식당으로 차를 타고 갔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제프는 걱정이 되었다. 그는 식당에 있는 어느 누구도 그의 아내를 보거나 소식을 듣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가 에이미를 태워준 트럭 운전사를 발견하면 트럭 운전사는 그녀를 본 적이 없다고 맹세한다. 이제 제프는 납치되어 몸값을 요구하며 억류되어 있는 그의 아내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누구를 믿을 수 있을까요?
함께 읽을거리
런 (2013) - 액션 로맨스 영화(무료영화 보는 곳 링크)
에리카: 푸른 불꽃 영화 리뷰 / 텐시 모에, 송채린 에로틱 스릴러 (2019)
<브레이크다운, 무료영화보기, Breakdown, 커트 러셀, 캐슬린 퀸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