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추노 1회 무료드라마보기 / 장혁, 오지호, 이다해 (KBS)

by 키스7 2020. 4. 11.

추노 1회

무료드라마보기 / 장혁, 오지호, 이다해

KBS 특별기획 드라마이다. 도망친 노비를 수색하여 체포하는 자, 추노 이야기



추노 1회 무료드라마보기 / 장혁, 오지호, 이다해 (KBS)

추노 1회

연출: 곽정환

출연: 장혁, 오지호, 이다해, 공형진, 이종혁

장르: 퓨전 액션 사극

제작사: KBS 2TV

방송 기간: 대한민국 2010년 1월 6일 ~ 2010년 3월 25일

OST: 글루미 30's - 바꿔, 임재범 - 낙인

언어: 한국어




 

 

드라마 추노 줄거리 리뷰

 

추노 推奴는 조선 시대 에 2010 년 한국 액션 역사극으로 , 장혁이 연기 한 노예 사냥꾼에 관한 이야기다. 노예 ( 오지호 )와 사랑하는 여자 ( 이대해 )를 찾는다.  KBS2 에서 2010 년 1 월 6 일부터 3 월 25 일까지 수요일과 목요일 21:55에 24 편 방송되었다.

근육의 힘, 복잡하면서도 거친 싸움 장면, 우스꽝스러운 유머와 웅변의 길과 인류의 적절한 전시는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으로나 지능적으로 매력적인 시리즈를 만들었다. 비평가들은 곽정환 감독의 무성한 영화 촬영법에 대해 특별히 언급했다. 각 장면마다 극장에 적합한 광택을주는 레드 원 카메라 가 사용되었다. 히트 시리즈는 7 주 연속 연속으로 31.7 %로 35.9 %의 최고점을 기록했다.

2010 년 서울 국제 드라마 대상 , KBS 드라마 대상 (주연 배우 장혁의 최우수상)에서 수상했다. 장은 2011 년 국제 에미상에서 드라마 추노 줄거리로 그의 연기로 최고의 배우 후보를 받았다. 

 

 


 

드라마 추노 줄거리

 

조선 시대 개막 한 노예 사냥꾼 들은 이대길, 송 태하, 김혜원의 이야기를 따른다.
이대길은 고귀한 가족 출신으로 대길 가족의 노예 인 쿤놈 (큰놈이 / 빅원)이 삶을 망친다. 쿤놈의 언 운운과 청장 대길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대길의 부모님은 운연을 창고에 가두어 탈수로 죽게했다. 그래서 쿤놈은 대길의 집을 불 태우고 낫 을 이용해 대길의 얼굴을 lash 다. 그 직후 집이 무너지고, 쿤놈과 운연은 대길이 죽었다고 믿는다.

 

드라마 추노 줄거리에서 쿤놈 은 운연 으로 도망 가고 결국 귀족의 족보를 사기에 충분한 부를 축적한다. 김 양반 가족의 정체성을 생각하면 김성환으로 이름을 바꾸고 언니 언니의 이름을 김혜원으로 바꾼다.
복수에 대한 열망과 운연에 대한 집착 / 사랑에 힘 입어 대길은 길거리에서 가혹한 10 년을 견디며 노예 사냥꾼으로 이름을 올린다. 대길은 항상 운연을 스케치하고 어디를 가든지 그녀를 찾아 다니는데...

 

 


드라마 추노 해외 반응

 

이 시리즈에 대한 방송권은 한국에서 TV가 상영되기도 전에 일본에 판매되었다. 2010 년 4 월 20 일 일본 케이블 채널 So-net 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2010 년 11 월 1 일부터 Mnet Japan 에서 재실행되었다. (드라마 추노 줄거리)

또한 폴란드에서 Łowcy niewolników 라는 이름으로 2010 년 10 월 4 일부터 Tele 5 에서 방영되었다. 
2011 년 11 월 26 일부터 태국에서 채널 3 에서 방영되었다. 
2012 년 5 월 7 일부터 7 월 7 일 까지 GMA 네트워크 의 자정 타임 블록 을 통해 필리핀에서 방영되었다.

 


추노, 무료드라마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단순 링크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함께 읽을거리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1 Doctor Foster 1 줄거리 결말(시즌1)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시즌1 감독: 톰 본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테일..

kissmovie.tistory.com

폴리스마담(1987) - 액션 영화. 무료 영화 보는 곳

 

폴리스마담(1987) - 액션 영화. 무료 영화 보는 곳

폴리스마담 Angel, 天使行動 1987 액션 영화. 무료 영화 보는 곳 액션영화가 아시아를 주름잡을 때의 양가희 감독 액션을 다시 느끼다 폴리스마담. Angel, 天使行動 감독: 양가희, 호산 출연: 이새봉, 방중신, 오..

kissmovie.tistory.com

 

 

추노, 무료드라마보기, 장혁, 오지호, 이다해, KBS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추노 1회 무료드라마보기 / 장혁, 오지호, 이다해 (KBS)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