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by 키스7 2020. 5. 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The Amazing Spider-Man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전기 강적과의 대결 끝에 다다른 운명. 앤드류 가필드를 떠나게 되는 엠마 스톤의 슬픈 결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감독: 마크 웨브
  • 주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데인 데한, 엠베스 데이비츠, 캠벨 스콧, 폴 지어마티, 샐리 필드
  • 장르: 액션, 어드벤처
  •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개봉일: 2014.04.23
  • 언어: 영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정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편 마지막에서 그웬(엠마 스톤)의 아버지는 죽으면서 그웬에게서 떠나달라고 부탁했었다. 그 말 때문에 피터(앤드류 가필드)는 이별을 해야 하는 갈등을 겪었다.

그런데 맥스 딜런(제이미 폭스)이란 자가나타난다. 전기를 내뿝는 일렉트로닉 초능력자이다. 그는 전기뱀장어를 실험하다가 전기를 발생시키는 능력을 가지게 된 것이다. 그는 스파이더맨의 팬이었지만, 스파이더맨이 그를 가까이 하지 않자 삐쳐서 앙심을 가진다.

 

한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편에는 해리 오스본(데인 데한)도 등장한다. 그는 오스코프 회장이 죽자 회사를 물려받았다. 피터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었다. 하지만, 해리 역시 집안의 유전자 때문에 희귀병으로 죽어갈 운명을 맞는다. 

죽음에서 벗어나려던 해리는 스파이더맨을 만나 피를 공유해 달라고 요구한다. 그이 피가 이 희귀병의 치료약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그러나 위험성을 알면서 피를 줄 수는 없는 일... 결국 해리도 스파이더맨에게 앙심을 가지게 되고 싸움이 벌어진다는 구조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편 후기 정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원작 역시 스탠 리의 스티브 디콧 만화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기존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다른 리부트 작이다. 즉, 같은 주인공으로 새로운 줄거리를 만들어 낸 시리즈라는 것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엠마 스톤과의 로맨스이다. 그리고, 애초에 대형 스크린에서의 3D 상영을 생각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4D 아이맥스에서 볼 때 매우 잘 어울리는 영화이기도 하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편 결말에서 여자 친구의 죽음에 흔들리고 스파이더맨 활동마저 하지 않게 되는 장면이 등장하며 아쉬움이 나온다. 이 시리즈에서 엠마 스톤의 비쥬얼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된 것이다. 

해리와의 우정도 해리의 욕심 때문에 뉴욕에서의 대난투극으로 끝난다. 결국 이 영화에서 스파이더맨은 철저하게 외로운 신세로 떨어지게 된다는 것이다. 해리가 보낸 첨단 무기와의 마지막 장면도 볼만하지만, 첫 장면의 도시 활강장면은 가장 추천되는 장면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리뷰 정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영화를 찍은 마크 웨브 감독은 영화 <500일 썸머>로 유명해진 감독이다. 이 유명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맡게 되었다. 이전 시리즈의 여자친구 메리 제인 왓슨 대신 엠마 스톤이 앤드류 가필드의 상대역이 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다. 

또 하나의 차이점이라면, 기존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거미줄이 체내에서 합성하여 만들어진다는 설정이었지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는 웹 슈터를 직접 만들어서 활약한다는 설정을 들 수 있겠다. 

 

이 영화는 소니가 배급사이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에 등장하는 기기 제품의 브랜드가 거의 소니다. 영화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PPL도 특이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좀 더 가볍고 즐기는 형태이다. 고등학생 신분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더 풋풋하기도 하고, 다른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임을 철저히 숨기던 것보다는 가볍게 정체를 노출하기도 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예고편 보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 줄거리 결말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 줄거리 결말 / 엠마 스톤, 앤드류 가필드 (2012)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줄거리 결말 / 엠마 스톤, 앤드류 가필드 (2012) 시민들을 모두 괴물로 만들려는 시도를 막아내라! 엠마스톤과의 사랑도 지켜내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

kissmovie.tistory.com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마이 스파이 My Spy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영화 마이 스파이는 CIA 스파이가 한 꼬마를 만나는데, 기세에 눌려서 질질 끌려다닌다는 이야기이다. 마이 스파이 감독

kissmovie.tistory.com

런 (2013) 무료영화 보기

 

런 (2013) - 액션 로맨스 영화(무료영화 보는 곳 링크)

런 Run (2013) - 액션 로맨스 영화(무료영화 보는 곳 링크) parkour(파쿠르)를 통해 사랑을 알아가는 성장 로맨스 런 street run 감독: 시몬 바르테사기 출연: 에릭 로버츠, 윌리엄 모즐리, 켈시 아스빌, 아드리..

kissmovie.tistory.com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2014)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