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by 키스7 2020. 4. 28.

마이 스파이

My Spy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영화 마이 스파이는 CIA 스파이가 한 꼬마를 만나는데, 기세에 눌려서 질질 끌려다닌다는 이야기이다.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마이 스파이

  • 감독: 피터 시걸
  • 출연: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켄정, 크리스틴 샬, 퍼리사 피츠헨리, 그레그 브릭, 디비어 로저스, 올리비아 데파티
  • 장르: 액션 코미디
  •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언어: 영어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JJ(데이브 바티스타)는 CIA의 스파이다. 그러나 덩치만 클 뿐 영리함이 부족해서 감시나 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그것도 기술지원을 하는 요원 바비(크리스틴 샬)와 한 팀이 돼서 딸과 그 어머니를 감시하라는 것... 어머니는 케이티고 딸은 소피다. 

감시카메라를 설치하고 감시를 하고 있는데, 이 소피(클로에 콜맨)라는 아이가 장난이 아니게 영악하다. 장난감에서 감시카메라를 발견한 후 인터넷 검색에서 알아낸 지식으로 CIA요원의 위치까지 알아낸다. 오히려 소피에게 감시당하는 스파이 JJ...

 

민간인 감시를 들킨 JJ에게는 큰 일이 난 것이다. 그때 소피가 같이 놀아주면 봐준다는 거래를 제안한다. 그래서 스케이트장부터 학교까지 질질 끌려다니는 JJ.

소피 때문에 얼떨결에 가까워진 케이트와 JJ는 점점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때 예기치 못한 위기가 닥친다. 소피가 납치 당한 것이다. 액션에선 출중한 능력을 지닌 JJ가 꼬마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영화 마이 스파이 리뷰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스파이 JJ는 감시하던 중에 소피를 죽이고 사고로 위장하고 말한 것마저 녹음당해서 곤경에 처한다. 그래서 머리가 좀 딸리는 스파이로 보인다. 그런데 그래서 매력이 있다. JJ에게 소피는 지금껏 상대해 온 상대 중 가장 예측불허하게 강력한 적인 셈이다. 

거구의 사나이가 아홉 살짜리 쬐끄만 아이한테 질질 끌려다니는 모습은 귀여운 케미를 만들어낸다. 한 팀이 된 JJ와 소피는 너무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마이 스파이> 줄거리는 귀엽다는 한마디로 정의 내릴 수 있을 것이다. 

 

JJ는 아버지가 없는 소피에게 아버지가 해야 할 일들을 해 주게 된다. 스파이 영화라고 해서 반드시 폭력과 액션이 넘쳐나야만 하는 걸까... 가정적인 스파이 영화라는 장르 파괴를 보여주는 아이디어로 다가온 영화다. 

물론 줄거리 중에 총격 액션과 카 체이싱 장면이 있고 폭파 장면도 나온다. 그러나 범죄 집단에 대한 묘사보다는 근육질 스파이와 당돌한 꼬마의 우정을 우선에 두고 펼쳐지기 때문에 스파이 영화로서도 나쁘지는 않다. 

 

 


 

마이 스파이 영화 정보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주연을 맡은 JJ의 데이브 바티스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007 스펙터> 등에서 묵직한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인데 이 마이 스파이 줄거리에서는 몸개그를 선보인다. 

레벨 자체가 다른 급의 상대 역의 클로에 콜맨은 2008년 생인데, 차기 아바타 시리즈에 출연 예정인 아역이다. 

감독 피터 시걸은 <총알탄 사나이 3>, <첫 키스만 50번째> 등의 코미디 영화에서 황당한 상황 설정을 통해 웃음 주는 작품활동을 해 왔다.

 

초반에는 가족드라마 같은 코미디로, 후반에는 화끈한 액션씬이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보는 동안에는 웃음과 함께 뿌듯함이 밀려오지만,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전개는 다소 아쉬움이라고 볼 수도 있다. 

그러나 가볍게 웃고 싶다면, 또는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영화 <유치원에 간 사나이> 같은 종류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시간 보내기에는 좋은 영화다. 

 

 


 

마이 스파이 예고편 보기

마이 스파이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n번째 이별중 - 타임머신 연애

 

n번째 이별중 - 타임머신 연애 /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오늘 좀 만나, 할 말이 있어... 타임머신 연애가 시작된다.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감독: 앤드류 볼러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소피 터너, 스카일러 거손도, 오브리 레이놀즈, 윌 펠츠..

kissmovie.tistory.com

파라다이스 힐스 (2019)

 

파라다이스 힐스 (2019)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파라다이스 힐스 Paradise Hills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줄거리. 당신의 모든 아름다움이 완성된다. 파라다이스 힐스 Paradise Hills 감독: 앨리스 웨딩턴 출연: 엠마 로버츠, 밀라 요보비치, 에이사 곤살레스,..

kissmovie.tistory.com

용길이네 곱창집 (2020)

 

용길이네 곱창집 (2020) 리뷰 정보 줄거리 예고편

용길이네 곱창집 (2020) 리뷰 정보 줄거리 예고편 Yakiniku Dragon, 焼肉ドラゴン 일본에서 곱창집 가게를 운영하는 용길이네 가족을 통해 삶의 애환과 희망을 그려낸 가족 드라마 용길이네 곱창집 감독: 정의신..

kissmovie.tistory.com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마이 스파이 영화 줄거리 리뷰 /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2020)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