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사전/TV 드라마 정보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by 키스7 2020. 4. 3.

닥터 포스터 2

Doctor Foster 2

줄거리 결말(시즌2)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2

감독: 제레미 로버링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테일러, 애덤 제임스, 빅토리아 해밀턴, 로버트 퓨

장르: 드라마

제작: BBC

방송일: 2017년 12월 12일~2018년 1월 9일

언어: 영어 / 한국어 더빙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2020년 3월부터 JTBC에서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방송되었다.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 포스터>는 시즌1이 2015년, 시즌2가 2017년 방송되었다. 시즌3의 거론도 있었으나 아직은 계획이 없다고 한다.

닥터 포스터의 결말은 불륜 막장이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시청자가 1000만 명에 달하는 대박을 친 것으로 유명하다. BBC의 드라마로 방송되어 그 해 영국 최고의 드라마가 되었다. 

전체적인 닥터 포스터 줄거리는 불륜을 저지른 남편과 이에 복수하는 부인의 이야기가 주 기둥을 이루고 있다. 한국에서의 더빙판 성우는 오수경, 윤동기, 김자연, 선은혜 등이 맡았었다. 한국판 부부의 세계에서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등이 출연하다. 여기에서 한소희가 남편의 내연녀 역을 맡게 되었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1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시즌1의 2년 후, 남편 사이먼과 부인 케이트는 아이와 함께 새로 이사간 곳의 집들이를 하고 있었다. 사이먼은 젬마와 이혼한 후 케이트와 재혼을 했다. 

젬마는 초대 받지도 않았는데 애인 제임스를 데리고 온다. 그런데 제임스는 아들 톰의 선생님이었었다. 한편, 사이먼은 내심 젬마를 멀리 내쫓을 계획을 생각한다. 

그 후 젬마는 케이트에게 결혼 선물을 주고 아들 톰을 데리고 나오려고 하지만 사이먼이 반대한다. 또 화가 난 젬마는 결혼 반지를 산성으로 녹여 가방에 넣는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2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아들 톰은 사이먼과 살게 되었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동료 샤언과 병원 예약을 확인하며 시작한다. 

젬마는 여전히 복수를 하고 싶어서 회계사 닐을 선동질하고, 그는 사이먼의 동료와 하룻밤 잠을 잔다. 닐은 톰이 왜 젬마를 그렇게 싫어하는지 알아보기로 한다. 

젬마도 톰의 친구인 맥스를 찾아가 보기로 했는데, 그 과정에서 남편 사이먼의 새 아내인 케이트가 어떤 남자와 키스하는 것을 보게 된다. 젬마는 술에 취해서 이 사실을 제임스에게 털어 놓았다. 

그리고, 톰의 사연도 나오는데 톰이 맥스를 공격했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당할 위기였다는 것이었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3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사이먼은 젬마를 같은 동네에서 몰아낼 계획을 보여주는 에피소드이다. 그리고, 톰이 맥스와 싸운 이유가 이사벨의 어머니 베키 때문임이 밝혀진다. 젬마와 사이먼은 톰의 전학 문제로 또 싸우게 된다. 그 후 젬마는 톰의 휴대폰을 이용해서 몰래 그들을 스토킹할 생각까지 하게 된다. 그 후, 톰의 전학 문제에서 새로운 문제가 터진다. 톰이 이사벨을 괴롭히는 장면이 찍힌 자료가 나온 것이다. 하지만 젬마는 그거을 믿을 수가 없었다. 

한편, 톰이 과거에 젬마와 남편의 성관계 소리를 몰래 녹음했었다. 톰은 그것을 제임스에게 들려주며 그녀를 믿지말라는 말을 한다. 

여기에 이런 저런 사연이 겹쳐지며 결국 젬마는 동네를 떠나기로 한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4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시작되자 마자 난데없는 쪽지 사건으로 혼란스럽다. 사이먼이 젬마와 이혼하고 자신과 결혼한 후에도 계속 젬마와 관계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케이트는 사이먼의 휴대폰에서 젬마의 사진 등을 찾아내서는 사이먼을 추궁했다. 물론 사이먼은 계속 엉뚱한 핑계를 대고 있을 뿐이다. 

케이트와 사이먼의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케이트는 젬마를 찾아가서 만났다. 젬마는 결국 인정하고 케이트가 크게 한 방 먹는다. 

여기다가 닥터 포스터 줄거리는 사이먼과 젬마 사이에서 톰에 대한 양육권이 계속 문제가 된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5

결국 사이먼도 모든 속임수를 인정하는 단계이다. 그런데 사이먼은 젬마를 찾아가서 관계를 새롭게 시작해 보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양쪽 여자들과의 관계가 다 망가진 사이먼은 절망에 빠진다. 

자살하려는 사이먼을 발견한 젬마는 그를 설득해서 진정시키고, 다시 하루가 지난다. 그들은 톰과 아침 식사를 했다.

젬마는 톰을 낳은 후 산후 우울증을 앓았고 그래서 톰을 멀리했다고 말한다. 사이먼은 그 일이 오히려 케이트와 불륜을 시작한 개기가 되었다고 고백한다. 

그 후, 젬마에게 메시지가 오는데, 학교에서 다시 톰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톰은 사라지고 없었다. 앞으로 부모의 도움 없이 혼자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겠다는 톰의 메시지가 온다. 닥터 포스터 결말은 젬마가 톰을 실종자 신고서에 올리면서 끝난다.

 


 

함께 읽을거리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1 Doctor Foster 1 줄거리 결말(시즌1)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시즌1 감독: 톰 본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테일..

kissmovie.tistory.com

메모리스트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메모리스트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메모리스트 (2020)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초능력을 가진 형사, 명석한 두뇌의 프로파일러, 그런데 이들의 능력을 초월한 초능력 살인마가 나타났다 메모리스트 MEMORIST 원작: 재후의 <메모..

kissmovie.tistory.com

 


 

닥터 포스터 시즌2 정보

 

한국 드라마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 포스터 중에서 시즌2의 기타 정보다.

비록 막장 불륜 드라마로 욕을 먹기도 하지만, 영국 BBC가 이 드라마를 만든 이후 무려 1000만 명의 시청자가 이 드라마를 봤다. 또한 2016년부터 2018까지 드라마 관련 각종 시상식을 휩쓸다시피 했다. 

결말에서 톰의 독립 등을 통해 보여주는 것은 한 가족이 서서히 독립하며 각자의 삶을 살아간다는 내용으로 끝을 맺는다. 흔히 보는 결혼이 가족을 묶는다는 개념과 전혀 반대인 것이다. 

한편 이 드라마에 나온 촬영장소도 명소로 떠올랐는데, 젬마의 병원은 버크스체삼에 있는 파밍스 메디컬 센터이며 기차 역은 엔필드 체이스 역이고, 톰이 죽구를 했던 곳은 엔필드 사우스 게이트 하키 센터였다고 한다.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