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사전/TV 드라마 정보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by 키스7 2020. 4. 15.

더 킹 : 영원의 군주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평행이론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더 킹 : 영원의 군주

  • 출연: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김영옥, 전배수, 서정연
  • 장르: 판타지 로맨스
  • 연출: 백상훈, 정지현
  • 방영: SBS
  • 방영일 : 2020.4.17~
  • 언어: 한국어


 

더 킹 : 영원의 군주 줄거리 소개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신이 인간 세상에 악마를 풀어 놓았다. 그런데, 그 악마가 평행 세계의 문을 열고 말았다. 

대한제국의 제3대 황제 이곤(이민호)은 수려한 외모, 무게있는 성품에 문무를 겸비한 군주이다. 예민하고 정확한 숫자들을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의 강력반 형사 정태을(김고은)은 어릴 때부터 경찰이 되겠다는 꿈을 꾸며 자란 여형사이다. 경찰대에 합격하기 위해서 풀지 못하는 수학문제는 모조리 외워버리면서 결국 경찰이 되었다. 

 

대한제국에는 루나(김고은)라는 밑바닥을 살아가는 범죄자가 있고, 대한민국에는 형사 정태을(김고은)이 있다. 그들은 형사와 범죄자라는 극단의 캐릭터이지만, 평행 우주를 건너편에 두고 연결되어 있는 인물이다.

이곤과 정태을은 차원을 넘나들며 사랑을 나누게 되지만, 우주의 섭리를 지키기 위해 차원의 문을 닫아야 한다. 

이곤과 정태을이 공조를 하는 동안 천하제일검 근위대 대장도 나타난다. 그는 이곤의 경호대장이지만, 대한민국에서는 평범한 사회복무요원 조은섭이기도 하다. 

자신과 바뀐 평행세계의 자신... 그들은 사람의 삶과 사랑을 지켜야 하는 데...

 

 


더 킹 : 영원의 군주 줄거리의 시작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보통 사람들은 이미 꿈에서 본 듯한 상황을 맞았을 때 '데자뷰'를 보았다고 말한다. 그런데, 이들은 진짜로 평행세계 너머의 또 다른 나를 보게 된다. 

미세하게 공기의 느낌이 다르고 전혀 다른 건물들이 보인다. 더구나 황제인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느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바로 정태을이었다. 하지만 더 이상한 것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지만 이곤은 그녀의 얼굴을 보고 구누인지 알고 있었다는 것이다. 

정태을이 떠난 자리에서 이곤은 그녀의 신분증을 줍게 된다. 대한민국 강력계 형사 정태을...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대한제국 시대

이곤: 33세의 대한제국 제3대 황제.

루나: 30세의 범죄자 (대한민국의 정태을)

조영: 황실 근위대장이며 이곤을 지키는 29세의 천하제일검 (대한민국의 조은섭)

구서령: 대한제국의 총리이며 38세의 여성

명승아: 황실 공보실에 근무하는 29세의 여성 (대한민국의 명나리)

이림: 이곤의 큰아버지뻘이 되며 금친왕이라 불리는 69세의 남성

노옥남: 정5품의 제조상궁이며 80대의 여성

 

ⓒ SBS

 

대한민국 시대

정태을: 30세의 강력반 형사 (대한제국의 루나)

정도인: 정태을의 아버지이며 50대 남성

송정혜: 50대의 여성

강신재: 강력반 동료 형사이며 33세의 남성

박문식: 50대 초반의 강력 3팀 팀장

조은섭: 29세의 사회복무요원 (대한제국의 조영)

명나리: 집주인으로 나오는 여성 (대한제국의 명승아)

 


더 킹 : 영원의 군주 줄거리 등장인물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 이곤(이민호)

대한제국 제3대 황제. 너무 뜨거워서 차가운 인물로 나온다. 그래서 그는 이과형 남자로 표현된다.

8세에 겪은 역모 사건으로 인한 깊은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 그는 타인의 몸과 닿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데, 대한제국의 여성 총리 구서령과의 스캐들이 터지고 만다. 

하지만 이곤은 혼인은 물론이고 후사에도 관심이 없다. 어릴 때 겪은 역모 사건 이후, 궁궐 자체가 그에게는 죽음의 터였다. 그래서 그에게는 그림자처럼 붙어다니는 호위 근위병 조영이 있다.

어느 날, 오로지 논리적이고 숫자처럼 정확하게만 생각하던 그에게 전혀 이해도 설명도 할 수 없는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 정태을(김고은)

어릴 때 그녀의 친구들은 백설공주나 신테렐라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경찰청 사람들이란 프로그램을 보며 경찰이 되고 싶다는 열망에 휩싸인다. 그렇게 큰 그녀는 경찰이 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녀는 삼각함수 같은 수학에 넌더리를 치는 전형적인 문과 여자였다. 경찰대 시험을 어떻게 본단 말인가....

하지만 결국 그녀는 경찰이 되었고 6년 차가 되는 해에 이상한 일을 당한다. 광화문 한복판에서 스스로 황제라고 하는 미친 남자와 마주친 것이다. 그런데, 그의 말이 진짜 같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 조은섭 (우도환)

대한민국의 조은섭은 수많은 직업을 꿈꿨지만 하나도 이루지 못한 채 그저 사회복무요원으로 일하고 있다. 대학교를 휴학하고 입대한 그는 경찰청 민원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가 대학 4학년 때 부모는 쌍둥이 늦동이를 낳고 졸지에 육아생활에 바쁘게 살아간다. 

드디어 전역을 며칠 앞두고 있는데, 자신이 대한제국 황제라는 이상한 남자와 만나게 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 조영 (우도환)

대한제국의 근위병이지만, 대한민국의 조은섭과 평행 우주를 살고 있다. 무신 집안에서 자란 그는 당연하게도 황실 근위대장으로 성장하게 되는데, 그 중에 만난 이곤은 군주면서도 친구 같고 형 같다. 

4살 때 이곤을 처음 본 그는 8세의 주군과의 인연이 맺어진다. 이곤은 조영을 본 후부터 제대로 웃기 시작했다. 이곤은 문과적인 감성은 오로지 조영 앞에서만 보여준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구서령 (정은채)

대한제국 최초의 여성 총리이다. 처음엔 뉴스 앵커로 일했지만 결혼을 한 후 우연한 기회로 정계에 입문하게 되었다. 그 후 이혼을 하는데, 타고난 싸움꾼인 그녀에게 정치는 딱 맞는 세계였다. 지적인 외모와 총명한 머리로 결국 총리에 당선되었다. 

총리가 된 후의 목표는 황제 이곤... 그런데 이곤에게 여자가 생겼다는 말이 돌고, 구서령은 화를 낸다. 알고 보니 이곤과 구서령은 암묵적으로 서로의 스캔들을 이용하던 것이다. 하지만 점점 서령의 마음 속에는 사랑이 싹트고 질투가 치솟게 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 루나 (김고은)

대한민국의 정태을이지만 대한제국의 루나는 그저 범죄자일 뿐이다. 그녀는 가난한 동네에 버려진 고아였고 스스로 먹고 살아야 했다. 여자였지만 강대강의 깡으로 살아갔다. 그러다 루나는 결국 교도소에 갇히는데, 그때 처음으로 공식적인 이름을 정해서 신고하게 된다. 그 이름이 루나이다. 루나 뜻은, 못살던 동네에서 만난 고양이의 이름이었다.

어느 날, 신은 궁금해졌다. 불행에만 익숙한 루나에게 더 큰 불행을 주면 어떻게 될까... 그렇다 루나는 시한부 인생이었고 암으로 3개월 밖에 살 수 없었다. 그때 루나는 신의 존재를 믿게 된다. 그녀에 신이 나타나는데, 그 신의 이름은 이림이었다. 그가 스스로 신이 되기로 했기 때문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함께 읽을거리

 

메모리스트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메모리스트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메모리스트 (2020) 줄거리 정보, 인물관계도 - 원작 웹툰 재하 초능력을 가진 형사, 명석한 두뇌의 프로파일러, 그런데 이들의 능력을 초월한 초능력 살인마가 나타났다 메모리스트 MEMORIST 원작: 재후의 <메모..

kissmovie.tistory.com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미드 엑소시스트 시즌2 줄거리 정보(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The Exorcist Season2 2017 이제까지와는 다른 악마가 왔다. 악마를 물리쳐야 한다. 가족과 아이들을 지켜내야 하는 퇴마..

kissmovie.tistory.com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닥터 포스터 2 Doctor Foster 2 줄거리 결말(시즌2)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2 감독: 제레미 로버링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kissmovie.tistory.com

 


더 킹 : 영원의 군주 방영 예고편 보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방영 예고편 보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더 킹 : 영원의 군주 - 줄거리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은 인물관계도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