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사전/TV 드라마 정보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by 키스7 2020. 4. 2.

닥터 포스터 1

Doctor Foster 1

줄거리 결말(시즌1)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시즌1

감독: 톰 본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테일러, 애덤 제임스, 빅토리아 해밀턴, 로버트 퓨

장르: 드라마

제작: BBC

방송일: 2016년 1월 25일~2월 28일

언어: 영어 / 한국어 더빙



 

드라마 닥터 포스터와 부부의 세계

 

이 드라마는 영국 BBC에서 2015년 방송되었다. 그 후 한국에서는 2016년에 더빙판으로 방영되었다.

흔히 말하는 막장 드라마로서 불륜과 엉망진창인 가정사를 다루고 있다. 예를 들자면, 남편의 새 신부에게 독을 먹이고 아이들을 죽이는 아내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제작사 측에서는 에우리피데스의 작품 <메데이아>라는 신화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고 한다.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는 시즌1이 5편으로, 시즌2가 5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후, 2020년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가 한국에서 제작되어 방영되었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1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주인공은 의료 센터에서 일하는 여의사 젬마 포스터이다. 그녀는 부동산 개발 업자인 사이먼과 행복하게 결혼을 올렸고, 아들 톰과 함께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사이머의 스카프에서 여자의 금발 머리가 발견되고, 젬마는 그가 바람을 피웠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바람 핀 상대는 그의 조수인 베키가 아니었을까 추측도 해 본다. 하지만 젬마는 사이먼과의 바로 싸우지 않고 동료인 로스와 상의를 했다. 그리고 사이먼을 미행했다.

한편, 병원에는 나이 든 의사 잭 레이놀즈가 은퇴를 앞두고 있었다. 젬마는 칼리와 거래하기로 하고, 수면제를 가지고 협박해서 나가라고 할 생각을 가진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2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나이든 의사 잭 레이놀즈는 자살한 상태다.  

젬마는 사이먼이 바람 피우는 상대가 자신의 환자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케이트 파크스. 로스도 그 사실을 알지만 환자의 개인정보를 유출할 수 없었다. 또한 로스는 케이트가 임신 중이라는 것도 알아낸다. 

사이먼은 불륜을 부인하고, 케이트의 어머니 헬렌은 2년 동안 있었던 일이지만 임신 3개월은 아니라고 말한다. 결국 젬마는 이혼 전문 변호사인 안와르와 만났다. 그는 지금 가족에게 뇌종양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3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안와르의 조언에 따라 젬마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서 그의 사생활과 불륜, 그리고 경제 상태를 뒷조사하기로 했다. 그 사이에 사이먼에게는 모든 것이 문제 없이 돌아가는 듯이 연기하는 것이다. 

한편, 칼리는 케이트와 친구가 되는데, 사이먼의 회계사인 닐과 잠을 자고 만다. 닐은 사이먼의 사이먼의 돈벌이가 위기 상태이며 비밀의 누군가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벌써 파산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 후, 불치병에 아파하던 사이먼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젬마는 이 참에 이혼을 해야겠다고 결정한다. 

 


 

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4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그러다가 젬마는 케이트가 낙태를 한 것 같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럼 이제 불륜이 끝났겠지하고 생각한 그녀는 다시 사이먼과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 젬마에 대한 나쁜 소문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그녀의 직장 생활은 산산조각이 난다. 

그것은 젬마가 시어머니의 죽음에 관련되어 있다는 소문이었고, 경찰도 그녀를 의심하게 된다. 더구나 칼리의 남자 친구도 그녀가 자신을 협박했다며 고소하는 상황까지 치닫는다. 

또한 젬마는 사이먼이 아직도 케이트를 만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정신이 아니게 된 그녀는 물에 빠져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5

(유튜브 예고편 링크 클릭)

케이트 쪽 가족들이 저녁 파티를 하는 장소... 거기에 나타난 젬마는 사이먼의 부정 행위와 그의 위험한 경제 상황을 폭로해 버렸다. 여기에는 한 가지 더 놀라운 비밀이 터지는데, 사이먼을 도와주는 비밀의 사업가가 바로 케이트의 아버지였다는 것이다. 

케이트는 아무 것도 몰랐지만, 사이먼은 케이트의 아버지를 이용하기 위해서 케이트 또한 이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 내막의 뒤에서 연결을 해 준 사람은 다름 아닌 회계사 닐의 아내였다.

그 후, 젬마는 사이먼에게 나가라고 하지만 사이먼은 거부했고, 젬마는 미친듯이 흥분해서 아들을 몰래 데리고 가서는 혼자 울며 괴로워하면서 끝이 난다.

 

 


 

 

함께 읽을거리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닥터 포스터 2 Doctor Foster 2 줄거리 결말(시즌2) 2016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바람난 남편과 의사 아내 닥터 포스터 Doctor Foster 2 감독: 제레미 로버링 출연: 수란 존스, 티 카벨, 조디 코머, 톰..

kissmovie.tistory.com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2020 - 김소은, 성훈, 전미선 / 사랑의 판타지 영화 시간이 흘러도 사랑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사랑하고 있습니까 감독: 김정권 출연: 성훈, 김소은, 이판도, 김소혜, 전미선, 알렉스,..

kissmovie.tistory.com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추가 정보

 

한국판의 방송은 JTBC에서 했다. 2020년 3월부터 5월까지 방송한다. 출연배우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이경영, 김선경, 전진서, 마강석, 공지철, 장미연, 윤노을, 차도철 등이다.

부부의 세계 원작이 닥터 포스터라고 알려지면서 전체 내용도 그대로 갈지, 아니면 줄거리 변형이 일어날지 관심을 받았었다. 또한 원작의 수위가 워낙 높았기 때문에 시청가능 연령도 문제가 되었는데, 역시 시작은 19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되었다. (영화처럼 노출 수위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가지고 불륜을 가지는 내용)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시즌1,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결말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