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영화 무료 보기 (로맨스 영화) /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by 키스7 2024. 4. 11.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영화 무료 보기 (로맨스 영화) /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무료영화 보기

A Sad Story Than Sadness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영화 무료 보기 (로맨스 영화) /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사랑을 시작하려는 남자, 평생을 그녀만 바라본 남자, 그리고 두 남자의 단 하나뿐이 될 여자.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정보

  • 감독/방송 : 원태연
  • 출연/배우 : 권상우(케이 역), 이보영(크림 역), 이범수(차주환 역), 정애연(제나 역), 정준호(우정출연 역)
  • 장르/분류 : 로맨스 영화
  • 개봉/방영 : 2009년
  • 언어/국가 : 한국어 (자막 보기는 아래 안내 참고)

※ 이 서비스는 무료 영화를 검색해서 링크만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로 간단한 영화 정보도 설명합니다. ※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줄거리 정보

 

( 무료영화 보기는 아래 링크 이용)

 

부모에게 버림받은 라디오 PD 케이와 교통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작사가 크림은 서로의 공백을 채워주며, 가족처럼, 친구처럼, 연인처럼 함께 살아가는 사이였다. 그러나 케이의 남은 시간은 200일도 채 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떠나면 홀로 남게 될 크림을 위해 평생 함께해 줄 남자를 찾기로 결심했다. 


그때 주환이 등장했다. 그는 치과의사로 현명하고 친절했으며, 무엇보다 건강했다. 그는 크림을 보자마자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케이는 주환이 크림을 평생 지켜줄 수 있는 남자라고 판단하고 그를 선택했다. 


주환이 약혼녀 제나와 파혼하고 크림만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했다. 그리고 주환이 크림과의 결혼식이 다가왔다. 케이는 크림의 웨딩드레스를 고르고, 크림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들어섰다. 그러나 복도의 저 끝에서 주환이 기다리고 있었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줄거리에서, 사랑이 슬픔으로 변하더라도, 그 슬픔 속에서도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은 알게 되었다. 그들만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크림은 누구보다도 외로움을 많이 타는 사람이었다. 케이는 그녀에게 줄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 그 선물은 주환이었다. 주환이 크림을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사랑을 이야기하지 않는 케이,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주환, 그리고 그 두 사람의 유일한 연인 크림. 이렇게 세 가지 다른 방식의 사랑이 시작되었다. 

 

 


 

무료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다시보기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무료 영화/드라마 보기 주의사항

1. 링크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키스무비와 관계없음.
2. 원본이 삭제되면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3. 자막 보는 법: 설정에서 한국어 선택. (방법/설명 링크)
4. 성인용은 유튜브에서 성인 인증을 요구할 때도 있음.
※ 링크가 끊겼을 경우 "글남기기"에 영화 제목 남기기 : (제목 써놓기 링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 안내 : 키스무비의 무료영화 다시보기 + 정보제공은 이런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1. 무료 영화 탐색 → 2. 검색 색인 작업 → 3. 줄거리 등 영화 정보 작업 → 4. 영화 링크

(그러므로 최초 업로드자가 영상을 삭제하면 링크가 깨질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조정석, 신민아 로맨스 영화 4년의 연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 주인공 역에는 조정석와 신민아가 나온다. 그러나 결

kissmovie.tistory.com

노팅 힐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뜻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멜로 1999)

 

노팅 힐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뜻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멜로 1999)

노팅 힐 Notting Hill 노팅 힐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뜻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멜로 1999) 여자는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고, 남자는 특별한 사랑이 두렵다. 노팅 힐 줄거리는 그들의 꿈 같은 로

kissmovie.tistory.com

 

[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영화 무료 보기 (로맨스 영화) /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영화 무료 보기 (로맨스 영화) /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