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토마호크
Bone Tomahawk 평점
본 토마호크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뜻 / 커트 러셀, 패트릭 윌슨, 릴리 시몬스 (공포 2015)
식인들이 서부영화에 나온다. 서부극과 고어영화의 퓨전 액션 영화다. 목숨을 건 결투에서 추격을 뿌리쳐야 한다.
본 토마호크
- 감독: S. 크레이그 찰러
- 주연: 커트 러셀(프랭클린 헌트), 패트릭 윌슨(아서), 매슈 폭스(브루더), 리처드 젱킨스(치커리), 숀 영(포터 부인), 릴리 시먼스(사만다), 데이비드 아켓(퍼비스), 마이클 파레(Mr. 월링턴), 시드 헤이그(버디), 캐서린 모리스(로나 헌트), 잔 매클러넌(교수), 제임스 톨칸(피아니스트), 데이비드 미드선더(미샤펜 트롤로지), 브랜든 모레일(노즐리스 트롤로지), 에번 조니카이트(닉), 마이클 에머리(레드헤디드 펠로우), 마렘 하슬러(프리그넌트 트롤로지)
- 장르: 액션, 공포
- 제작사: 칼리버 미디어 컴퍼니
- 배급사: RLJ 엔터테인먼트
- 개봉일: 2016년 5월 26일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언어: 영어
이 영화를 보는 법 : 구조를 위해 나섰지만 이제는 생존 자체가 목표가 되어버리는 과정과 혈투가 주제다.
본 토마호크 영화 줄거리 내용
미국의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 곳은 시골의작은 마을 브라이트 호프다.
어느날, 정체 불명의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흑인 소년 퓨포드가 끔찍하게 살해당한다. 주인공 프랭클린 헌트(커트 러셀)의 부인과 부관도 실종되고 만다.
보안관 프랭클린은 화살을 발견하고, 그 화살이 혈거족의 것이라는 정보를 듣게 된다. 혈거족은 계속에 살고 있던 매우 잔인한 부족이다.
프랭클린은 마을 주민을 구하기 위해서 부관인 치코리와 나서고 마을 사람은 군칭 출신 브루더, 주민 아서도 돕기로 한다.
다리를 다쳐서 불편한 아서, 치코리와 브루더의 다툼까지 그들의 출발은 순탄하지 않았다. 다구나 도중에 멕시코 강도를 만나서 말도 모두 빼앗기는 일을 당하고 만다.
결국 막닥트린 잔인한 야만족과의 충돌... 그들은 목에 무언가를 박고 다녔는데, 이것은 본 토마호크 줄거리에서 중요한 반전의 개기가 된다. 그것은 바로 야만족이 서로를 부르는 신호용이었던 것이었다.
이 영화에는 사람을 잡아먹는 야만족이 등장하는데! 앞으로도 계속 되어야 할 이들과의 싸움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지...
영화 본 토마호크 감독/배우
S. 크레이그 찰러
커트 러셀
릴리 시몬스
31회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2016
23회 제라르메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16
48회 시체스국제영화제, 2015
59회 BFI 런던영화제, 2015
본 토마호크 영화 정보
본 토마호크의 뜻은 뼈로 만든 손도끼를 의미한다. 잔임함을 제목으로 말하고 싶었던 것이다. 원시적이며 야만적이라는 의미다.
겉모습은 서부영화지만, 영화 본 토마호크의 줄거리에는 생각보다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그래서 고어물이 목적이 아니었지만 고어영화라고 부르게 된 것이다.
노상강도들이 야만족에게 잡혀서 잡아먹히는 장면도 나오고, 머리가죽을 벗기고 도끼로 내리치는 등의 끔찍한 장면이 계속된다.
상상 이상의 잔인성이 있으므로, 잔혹한 장면을 보지 못한다면 아예 안 보는 것이 났다.
본 토마호크 예고편 다시보기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본 토마호크 영화 줄거리 내용 정보 뜻 / 커트 러셀, 패트릭 윌슨, 릴리 시몬스 (공포 2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