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by 키스7 2020. 7. 17.

언체인드 러브

Unchained love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배우 김승우의 감독 데뷔작. 바뀌지 않는 사랑에 대한 관찰, 여자와 남자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언체인드 러브

감독: 김승우

주연: 이승연, 이해준, 윤다영, 신강우, 최호중, 조창근

장르: 로맨스, 멜로

개봉일: 2015

언어: 한국어



 

언체인드 러브 줄거리 정보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SF크로스오버 장르의 로맨스, 멜로 영화다. 작가인 해준은 그가 쓴 책 속의 인물을 실제로 만나게 된다. 책 속의 주인공이 실제로 나타나고, 둘을 사랑을 한다. 

그러나 뭔가가 맞지 않는 두 사람... 마치 바이오리듬이 맞지 않는 것 같다. 사랑하지만 어울리지 않는 연인...

해준과 승연은 바쁘다는 핑계로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없었다. 

그런데 해준의 친구 강우가 승연에게 마음을 두고 있다. 강우와 승연의 관계는 아슬아슬하게 연속되고... 강우가 과연 승연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가 줄거리의 초점이 된다.

사랑에 대한 현실은 무엇인가...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추억의 아련함을 느끼게도 된다. 

영화 <언체인드 러브>는 이렇게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사랑이라는 감정은 영원한 것일까? 김승우 감독은 대상이 누구든지 간에 사랑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일까 하는 의문에서 영화를 출발했다고 말한다.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각기 다른 상황에서 그것을 겪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언체인드 러브 뒷이야기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김승우는 1989년 임권택 감독의 <장군의 아들>에서 오디션을 보고 배우생활을 시작했다. 그렇게 바쁘게 살아 온 그는 데뷔 30년이 지나서 감독이 된다. 사실 그의 꿈은 영화감독이었던 것...

그는 영화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역시 멜로라고 생각한다며, 어릴 때 보아왔던 <러브스토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애수>에서 큰 영향을 받아왔다고 밝히고 있다. 

이렇게 영화감독을 꿈꾸던 김승우는 그 동안 10여 편이 넘는 시나리오를 써왔다고 한다. 

특히, 영화 <언체인드 러브>에 출연하는 새 얼굴 신강우와 최호중의 연기도 인상적으로 다가 온다. 

이후, 김승우는 <언체인드 러브>, <포가튼 러브>, <퓨어 러브>을 꾸준히 제작해 왔다.

 

 


 

함께 볼 영화

 

밤의 문이 열린다 리뷰 줄거리 해석 (2018)

 

밤의 문이 열린다 독립영화 리뷰 줄거리 해석 / 한해인,감소현,전소니 (2018)

밤의 문이 열린다 Ghost Walk 밤의 문이 열린다 독립영화 리뷰 줄거리 해석 / 한해인,감소현,전소니 (2018) 죽는다, 유령이 된다, 하루씩 거슬러 올라간다, 점점 진실에 가까워간다. 어제의 ��

kissmovie.tistory.com

우린같이 영화를보고 소설을읽어 (2019)

 

우린같이 영화를보고 소설을읽어 영화 리뷰 / 임선우, 박종환 (2019)

우린같이 영화를보고 소설을읽어 We watch a movie together and read a novel 우린같이 영화를보고 소설을읽어 영화 리뷰 / 임선우, 박종환 (2019) 세 편의 옴니버스, 그러나 하나의 줄거리 같..

kissmovie.tistory.com

우리 지금 만나 줄거리 통일영화 (2018)

 

우리 지금 만나 독립영화 줄거리 통일영화 / 하휘동, 윤혜리, 최남미 (2018)

우리 지금 만나 Let Us Meet Now 우리 지금 만나 독립영화 줄거리 통일영화 / 하휘동, 윤혜리, 최남미 (2018) 영화 <우리 지금 만나>는 남북 화해 주제를 비유적으로 만든 영화다. 남과 북을 �

kissmovie.tistory.com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언체인드 러브 영화 줄거리 리뷰 / 김승우,이승연,이해준(2015)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