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by 키스7 2020. 6. 8.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하비에르 바르뎀은 전설적인 해적 조니 뎁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는데...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는 죽음에 맞선 사투를 그린다.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 감독: 요아킴 뢰닝, 에스펜 샌버그
  • 주연: 조니 뎁(잭 스패로우), 하비에르 바르뎀(살라자르), 제프리 러쉬(바르보사), 브렌튼 스웨이츠(헨리 터너), 카야 스코델라리오(카리나 스미스), 케빈 맥널리(깁스), 골쉬프테 파라하니(샨사), 데이비드 웬햄(스카필드)
  • 장르: 액션, 어드벤처
  • 제작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개봉일: 2017.05.24
  •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언어: 영어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정보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열두 살짜리 헨리(브렌튼 스웨이츠)는 아버지를 만나러 바닷속으로 들어가려고 한다. 아버지 월 터너는 플라잉 더치맨호에 갇혀 있었다. 

헨리는 잭 스패로우(조니 뎁)를 찾아서 포세이돈의 삼지창으로 저주를 풀고 아버지를 구하려고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역시 안 되는 것은 안 되는 일... 윌은 결국 아들에게 목걸이를 주고 작별 인사를 한다. 

 

헨리가 자라서 영국의 해군이 되었다. 배를 타고 바다를 누비는데, 선장이 자꾸 배를 위험한 곳으로 몬다. 이에 말리려던 헨리는 그만 배 맨 아래층의 감옥에 갇히고 만다. 

그런데,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 선장이 나타나고, 무자비한 공격에 모든 선원이 죽게 된다. 다행히, 감옥에 갇힌 헨리는 그가 가지고 있던 잭 스패로우의 수배전단지 덕분에 살아난다.

 

살라자르가 헨리를 살려 준 것에는 이유가 있다. 모두 죽어버리면 자신의 폭력성을 전할 사람이 없어지기 때문에 한 사람을 살려둬서 두려움을 전파하기 위해서였다. 

또 한 가지 이유는, 살라자르가 잭 스패로우를 찾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카리브해의 세인트 마틴에는 천문학자 카리나 스미스(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있었다. 그녀는 마녀로 몰려서 사형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다가 아버지의 일기장을 보고는 꼭 살아서 탈출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얼굴도 모르는 아버지지만 일기장에는 놀랄만한 일이 적혀 있었던 것이다. 이렇게 해서 감옥을 탈출한 카리나는 금고를 털러 온 해적 잭 스페로우를 만나게 되는데...

 

 


 

영화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리뷰 정보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이 영화는 전편인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속편으로 만들어졌다. 사실, 조니 뎁은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에서 빠지려고 했었다. 월트 디즈니는 고액을 줘서라도 그를 잡아야했고, 그래서 무려 1천억 원을 줬다. 

다만, 캐리비안의해적 시리즈는 4편에서는 땅으로 올라왔고, 이 5편에서는 가족이 주제가 되어 점점 배가 산으로 간다는 평가를 받았다. 

 

카리나는 어쩌다가 잭 스페로우와 같이 하게 되고, 헨리가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찾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그를 찾아간다. 그런데 헨리는 반란죄로 갇혀서 사형을 기다리고 있었다. 카리나는 헨리가 도망가게 도와주고 자신이 대신 잡히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었다.

그 후, 카니라의 사형 집행 순간, 헨리가 잭의 크루를 이끌고 와서 그녀를 살려낸다. 이렇게 해서 같이 배에 타게 된 세 사람... 거기에서 카리나가 가지고 있다는 지도의 존재가 나온다. 

 

이처럼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최대의 히어로인 조니 뎁의 역할은 점점 조연처럼 느껴지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거기다가 나중에는 비열하던 바르보사(제프리 러쉬)가 갑자기 부성애를 보여주며 희생하는 장면도 나온다. 

또한 배경이 전편의 20년 후가 되다 보니 헥터 등의 캐릭터는 조연급의 영향밖에 없다. 일부러 배역을 물갈이하려는 것이었는지는 모르지만, 캐릭터가 중구난방이 되어 시리즈의 고유한 맛은 적어져 버렸다.

 

시리즈 자체가 온 가족이 보는 핫이슈이다 보니 흥행에서는 성공이라고 할 수 있다.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는 2017년 개봉했는데, 한국에서 1주간 1위를 했으며, 그 해 개봉한 외국 영화 중 가장 높은 오프닝 관객 수를 기록했다. 

이때 이 영화의 기를 꺾은 영화가 <원더우먼>이었다. 그러나 한국에서 관객 수는 304만 명을 동원했고 일본, 중국, 영국, 프랑스 등에서도 1위를 했다. 미국에서는 흥행이 안 좋은 편...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후기 정보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잭 스패로우의 제대로 된 활약은 마지막에서나 볼 수 있는 것 같다. 살라자르가 유령 상어를 풀어서 잭과 헨리가 탄 작은 배를 공격하고, 물 위를 유령들이 뛰쳐나오며 달려든다. 

거기다가 도망친 섬에서 잭 스패로우는 억지 결혼식을 올릴 뻔하는데, 바르보사 선장이 나타나고 블랙펄이 부활되는 것은 그나마 볼만한 줄거리다. 

 

영화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에서 가장 핫한 도구는 바로 포세이돈의 삼지창이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숨었던 반전은 카리나가 바르보사의 딸이라는 사실. 이것은 카리나도 바르보사도 모르고 있다가 캐리비안의해적 결말에 가서야 서로 알게 된다. 

영화의 압권은 마지막의 배 추격씬이다. 살라자르가 맹렬히 쫓고, 블랙펄과의 대결이 벌어지는 장면 말이다.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결말에서 포트 로얄에 도착한 후의 장면이 되면 다시 조니 뎁은 조연처럼 되어 버린다. 헨리와 카리나가 키스를 하고 윌과 더치맨호가 돌아오고, 헨리는 아들임을 인증한다는 결말이다. 

마지막에 쿠키 영상이 나오는데, 어머니 엘리자베스와 윌이 자고 있는 방에 데비 존스가 몰래 다녀가는 것으로 전체 영화가 끝난다.

보는 재미는 있지만, 점점 자신의 색깔을 잃어버리는 느낌은 지울 수 없다.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예고편 보기

기담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언더워터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언더워터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뱅상 카셀 (2020)

언더워터 Underwater 언더워터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뱅상 카셀 (2020) 가장 깊은 바다 11km. 시추 시설의 대원들은 또 다른 존재를 알게 된다. 갇힌 대원을 위협하는 불��

kissmovie.tistory.com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 조지 클루니, 브릿 로버트슨, 래피 캐시디 (2014)

투모로우랜드 Tomorrowland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 조지 클루니, 브릿 로버트슨, 래피 캐시디 (2014) 미래를 미리 보고 대비한다면 미래가 달라질까? 영화 <투모로우랜드>는 미래를 선��

kissmovie.tistory.com

씨 피버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뜻

 

씨 피버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뜻 / 헤르미온느 코필드, 더그레이 스콧 (2020)

씨 피버 Sea Fever <씨 피버>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뜻 / 헤르미온느 코필드, 더그레이 스콧 (2020) 바닷속에서 마주한 미지의 생명체! 그런데 선원들이 하나 둘 죽어가기 시작한다. 씨 피버 감독: ��

kissmovie.tistory.com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캐리비안의해적:죽은자는말이없다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조니 뎁 (2017)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