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by 키스7 2020. 4. 24.

익스트랙션

Extraction

영화 줄거리 리뷰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소년을 인질로 삼은 거대 범죄 조직이 있다. 여기에 혼자서 뛰어들어 소년을 구해내야만 한다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익스트랙션

  • 감독: 샘 하그레이브
  •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루드락 자스왈, 란디프 후다, 골쉬프테 파라하니, 판자 트리파시, 프리얀수 페인율리, 데이비드 하버
  • 장르: 액션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개봉일: 2020.04.24
  • 언어: 영어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정보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타일러 레이크(크리스 헴스워스)는 용병으로 고용된다. 그를 고용한 쪽은 인도의 마약왕... 그런데 그가 공격해야 할 대상은 방글라데시의 마약왕이다. 방글라데시 마약 조직이 인도 마약왕의 아들을 납치했기 때문이다. 

16시간 전에 갑자기 사라진 아들... 인도 마약왕은 6시간 전에야 아들의 납치 사실을 알고는 급히 타일러 레이크에게 구출 임무를 의뢰한다.

적진에 혼자서 뛰어들어 맹활약을 한 끝에 아들인 오비 마하잔(루드락 자스왈)을 찾아낸 타일러 레이크! 살아남기 위해서는 타일러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오비가 그대로 따라야 했다. 

 

겨우 조직을 따돌리고 탈출에 성공하는 듯 하지만... 밖에서 전화로 도움을 주는 골쉬프테 파라하니는 놀랍게도 도시 전체가 봉쇄당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이 과정에서 소년와 용병은 친해지고, 타일러는 과거의 사연을 밝힌다. 자신의 아들을 림프종으로 잃었던 죄책감으로 목숨을 건 임무도 모두 맡고 있다는 사연이었다. 

그 후, 마지막으로 도시를 탈출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또 위기가 닥친다. 하지만 익스트랙션 줄거리는 살고 싶으면 소년을 포기하고 혼자 탈출하라는 갈등의 선택에 다다르는데...

 


 

영화 익스트랙션 뜻과 리뷰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수많은 적들, 그리고 대규모 범죄 조직... 그들을 제치고 탈출해야 하는 리얼 액션 영화가 익스트랙션 줄거리이다. 익스트랙션 뜻은 "뽑아낸다"는 뜻이다. 또는 "추출"이라는 말로도 쓰인다. 영화에서 주인공은 침투한 후 정확히 인질을 찾아내서야 한다. 마치 족집게로 뽑아내듯이 말이다. 

영화 홍보에서 익스트랙션 배경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라고 표현한다. 국가도 손댈 수 없는 거대 범죄 조직이 점령한 지역에서 혼자 싸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 속에서 총탄과 폭탄이 빗발치고 전투에 방해가 되는 소년까지 데리고 다녀야 했다. 

 

이 도시에는 마약 거래상뿐 아니라 무기 거래상, 살인자 등이 살고 있고 범죄 조직의 팔다리가 되어 주인공과 소년을 철통처럼 포위하고 있다. 전혀 알 수 없었던 이국에서의 전투는 숨쉴새 없는 긴장감과 속도감을 보여주게 된다. 

특수부대 출신이지만 왜 목숨을 거는가? 거기에는 주인공의 슬픈 사연이 있다. 병에서 어린 아들을 구해내지 못하고 죽게 만들었던 과거다. 그리고, 그 앞에는 범죄 조직의 아들이지만, 그저 겁에 질린 한 소년이 있다. 그래서 마지막 결단이 왔을 때, 그는 차라리 목숨을 걸고 만다. 

 


 

익스트랙션 영화 정보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화 익스트랙션 줄거리 내내 어두운 표정을 하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에서 느꼈던 표정과 전혀 다른 진지함이다. 그는 어벤져스에서 천둥의 신 토르를 맡았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영웅이 아니라 고뇌하는 용병으로 나온다. 죽더라도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용병...

 

그의 서사시는 조 루소의 각본이 완성도를 높였다. 루소 형제는 어벤져스 시리즈로 영화계에서 유명한 제작자이다. 그들은 지형지물을 이용하는 스피드 있는 액션을 전개시키고, 원테이크 논스톱 액션을 지속시켜서 긴박감을 최고로 끌어올린다. 여기에는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에서 손발을 맞춰왔던 무술 감독 출신 샘 하그레이브의 공헌도 있다. 

익스트랙션 개봉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에 동시 개봉될 예정이다. 극장 영화 시대가 온라인 플랫폼 영화 시대로 넘어가는 시대로 가는 것 같다. 

 


 

익스트랙션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2020/04/01 - [영화 사전/영화 정보 리뷰] -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2019 건즈 아킴보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총이 손에 달라 붙었다. 게임 속에서 천하무적이 되는 해리 포터의 주인공!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감독: 제이슨 레이 하..

kissmovie.tistory.com

2019/10/21 - [영화 사전/영화 정보 리뷰] - 람보 : 라스트 워 - 리뷰, 예고편, 원작, 줄거리 내용

 

람보 : 라스트 워 - 리뷰, 예고편, 원작, 줄거리 내용

영화 <람보> 시리즈는 1982년부터 만들어진 총 5편의 영화 중 마지막 작품입니다. 람보 : 라스트 워 (Rambo: Last Blood) 감독 : 애드리언 그룬버그 개봉 : 2019년 시간 : 100분 장르 : 액션 제작국가 : 미국 각..

kissmovie.tistory.com

2020/03/15 -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결말] - 영화 범죄도시 결말 줄거리 실화 - 마동석, 윤계상, 예정화

 

영화 범죄도시 결말 줄거리 실화 - 마동석, 윤계상, 예정화

범죄도시 결말 줄거리 실화 - 마동석, 윤계상, 예정화 THE OUTLAWS 잔인하고 살벌한 범죄조직이 나타났다. 마동석, 윤계상의 액션 대결, 그리고 예정화 특별출연으로 강도를 높였다. 범죄도시 감독: 강윤성 출연:..

kissmovie.tistory.com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익스트랙션 영화 줄거리 리뷰 뜻 / 크리스 헴스워스 액션 영화 (2020)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