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by 키스7 2020. 4. 1.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2019

건즈 아킴보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총이 손에 달라 붙었다. 게임 속에서 천하무적이 되는 해리 포터의 주인공!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감독: 제이슨 레이 하우덴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마일즈) 사마라 위빙(닉스) 나타샤 류 보르디초(노바) 마크 로울리(댄) 네드 데니히(릭터) 그랜트 보울러(디그레이브스) 에드윈 라이트(스탠턴) 벨라 패든(어린 닉스)

배급사: 와이드 릴리즈

수입사: 도키엔터테인먼트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봉: 2020.04.15

언어: 영어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해리포터의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백수 게이머로 돌아왔다. 그는 게임 액션 코미디인 건즈 아킴보에서 실제로는 파리 한 마리도 죽이지 못하는 게임 개발업자이지만, 컴퓨터 접속만 하면 천하무적이 되는 찌질한 남자 역을 맡았다.

건즈 아킴보의 게임 이름은 '스키즘'... 현실의 나약함과 대비되는 게임 속에서의 히어로를 다룬다.

잠시도 쉴 틈 없는 액션씬이 연속되고, 그 사이사이 코미디가 삽입되어 긴장도가 계속 유지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건즈 아킴보 OST인 Right Round는 아슬아슬한 추격전의 맛을 그대로 느껴지게 만든다. 

여자 히어로 닉스 역에는 사마라 위빙이 나와 총기 액션 연기를 펼치며, 닉스의 아역에는 벨라 패든이 출연했다. 

 

 


 

영화 건즈 아킴보 줄거리 리뷰

 

일상의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그저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백수 마일스(다니엘 래드클리프), 그런데 어느 날, 그는 손가락 한 번 잘못 눌렀다가 살인 미션을 받게 된다.

미지의 집단으로부터 강제 수술을 당한다. 자고 일어나니 손에 총을 고정시켜버린 것이다.(건즈 아킴보 뜻) 마일스는 자신이 서바이벌 게임을 중계하는 다크웹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건즈 아킴보 줄거리는 의도치 않게 게임에 참가할 수 밖에 없는 마일스를 그리고 있다. 그런데 자신의 전 여자친구(사마라 위빙)가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들로부터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진행하는 서바이벌 게임에서 활약을 펼치게 된다. 

그러나 뜻밖에도 그의 상대는 어억전 오억승을 기록 중인 미친 키러 닉스... 마일스는 말한다. 파리도 못 죽이는 내가 저 여자를 어떻게 죽이나? 하지만, 이 지독한 게임은 누구 하나가 죽을 때까지 계속 되어야 한다. 건즈 아킴보의 게임은 스키즘이었다.

 


 

건즈 아킴보 뜻과 정보

 

건즈 아킴보 뜻은 양손에 권총을 든 자세를 말한다. 그런데 영화상에서 그의 손에는 총이 아예 고정되어 있다. 즉, 양손에 총을 들고 싸우는 운명적인 게임이 시작되었음을 얘기한다. 

건즈 아킴보 영화 개봉일은 2020년 4월 15일이다. 영국과 독일, 뉴질랜드 합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대니얼 래드클리프와 사마라 위빙의 연기가 흥미를 돋군다. 

영화에서 그는 댓글 하나 발못 달았다가 양손에 권총이 박제돈 채 실제 목숨을 걸고 살인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이런 상상력은 어벤져스 시각효과를 담당했던 감독 제이슨 레이 하우덴의 작품이며 존 윅을 만든 제작진이 여기에 힘을 보탰다. 한편 사마라 위빙은 쓰리 빌보드에 출연했던 여배우로 물불 가리지 않고 몰아부치는 여전사 액션 연기를 한다. 

 


 

함께 읽을거리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더 터닝 - 이상한 악몽 공포영화 /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더 터닝 The Turning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가정교사가 있었다. 더 터닝 The Turning 감독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출연: 매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브루클린 프린스, 조엘리 리처드슨..

kissmovie.tistory.com

걸캅스 영화 줄거리 결말 - 라미란 이성경 / 여형사 코믹물 2019

 

걸캅스 영화 줄거리 결말 - 라미란 이성경 / 여형사 코믹물 2019

걸캅스 Miss & Mrs. Cops 2019 영화 줄거리 결말 - 라미란 이성경 여자 형사들이 성범죄 범인을 잡아낸다는 코미디 액션 형사물 걸캅스 감독 정다원 출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수영, 염혜란, 위하준, 주우재..

kissmovie.tistory.com

 


 

건즈 아킴보 예고편 보기

 

건즈 아킴보 예고편 보기

 

<건즈 아킴보,리뷰 정보,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2019>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