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007 살인면허 2부 무료영화보기 / 숀 코너리, 조지프 와이즈먼 (1962)

by 키스7 2020. 4. 15.

007 살인면허 2부

무료영화보기 / 숀 코너리, 조지프 와이즈먼 (1962)

미치광이 괴짜 NO 박사는 원자로에서 로켓을 쏘려고 한다. 세계를 구하기 위한 제임스 본드의 활약


 


007 살인면허 2부

 

  • 감독: 테렌스 영
  • 출연: 숀 코너리, 우슬라 안드레스, 조셉 와이즈먼, 잭 로드, 버나드 리, 안소니 도슨, 제나 마샬
  • 장르: 액션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 개봉일: 한국 1695년 8월 20일
  • 언어: 영어 / 자체 한글 자막



 

007 살인면허 무료영화보기 줄거리

 

첩보요원 007은 쿼럴이라는 사진 속의 남자에게서 크랩키 섬에 사는 박사의 정보를 가지고 잠입했다. 여기에는 허니 라이더도 함께 한다. 쿼럴도 박사를 추적하기 위해 함께 깊숙히 들어간다.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탱크에 의해 쿼럴이 죽고 만다. 그럼에도 007과 허니는 섬 안에 있는 연구소까지 도착했다. 그곳의 박사는 중국과 독일 혈통을 가진 혼혈인이었다. 여기에서 미국이 왜 계속 로켓 발사에 실패하는지의 이유를 알게 된다. 

그것은 노 박사의 무기 때문이었다고 한다. 그는 스펙터라는 집단과 함께 세계 정복의 꿈을 꾸는데...

 


 

영화 007 살인면허 무료보기 정보

 

감독 테렌스 영은 역사학을 전공한 영국의 감독이다. 이전의 그는 그저그런 평범한 액션영화들을 만들고 있었는데, 007 시리즈 1편을 만들면서 최고 히트 영화의 감독이 된다. 

 

007의 원작은 소설이라는 것이 많이 알려져 있으나, 영화 007 시리즈 1편은 그 중에서도 여섯 번째 소설이 줄거리 배경이라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또 한 가지 일화가 있는데, 일본에서 영화가 개봉할 때 일본은 Dr. NO라는 영화 제목을 잘못 이해하고 "의사를 원하지 않는다"로 번역을 했다가 아찔한 상황을 맞았었다는 일화다. 

 


007 살인면허 2부 무료영화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단순 링크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함께 볼거리

007 살인면허 1부 무료영화보기 / 숀 코너리, 우슬라 안드레스 (1962)

불러오는 중입니다...

007 살인면허 3부 무료영화보기 / 테렌스 영, 숀 코너리먼 (1962)

불러오는 중입니다...

영화 백두산 (예고편, 줄거리 요약, 리뷰 정보)

 

영화 백두산 (예고편, 줄거리 요약, 리뷰 정보)

영화 백두산 (예고편, 줄거리 요약, 리뷰 정보) 영화 백두산의 예고편에서는 남한의 특수부대의 활약과 긴박한 북한의 자연재해를 보여 준다. 간략히 기본 줄거리를 요약해서 보여 주는데, 2019년 대작으로 기대를..

kissmovie.tistory.com

 

 

007 살인면허 2부 무료영화보기 / 숀 코너리, 조지프 와이즈먼 (1962)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007 살인면허 2부 무료영화보기 / 숀 코너리, 조지프 와이즈먼 (1962)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