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화피 2" 영화 무료 다시보기 (판타지 영화) / 조미, 지우쉰, 양미

by 키스7 2024. 4. 7.

"화피 2" 영화 무료 다시보기 (판타지 영화) / 조미, 지우쉰, 양미

화피 2 무료영화 보기

Painted Skin 2

"화피 2" 영화 무료 다시보기 (판타지 영화) / 조미, 지우쉰, 양미

 

여우 요괴가 인간의 심장을 원한다. 그리고 백년 동안 얼음벽에 갇혀 있는 장군과 그 사랑을 원하는 공주가 있는데...



화피 2 정보

  • 감독/방송 : 우얼샨
  • 출연/배우 : 조미(징), 저우쉰(소위), 천쿤(곽심), 자오웨이(정 공주), 풍소봉(방랑), 양미(작아), 비상, 유가휘
  • 장르/분류 : 판타지 영화, 액션 영화
  • 개봉/방영 : 2012년
  • 언어/국가 : 한국어 (자막 보기는 아래 안내 참고)

※ 이 서비스는 무료 영화를 검색해서 링크만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로 간단한 영화 정보도 설명합니다. ※


 


 

화피 2 줄거리 정보

 

( 무료영화 보기는 아래 링크 이용)

 

아름다운 여우요괴 시아오 페이는 얼음 감옥에서 탈출하여 자유를 찾았다. 그녀는 인간이 되기 위해 끔찍한 작업을 수행해야 했는데, 그것은 남성을 유혹하고 그들의 심장을 먹는 것이었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이끌린 남자들은 기꺼이 그녀에게 심장을 내어주었다. 그러나 이런 삶은 영원할 수 없었다. 한편, 그녀의 왕국에는 어두운 구름이 드리워졌다.

공주 징(조미)은 예전에 자신을 지켜주던 장군을 찾아다니며, 황금 마스크 아래에 깊은 흉터를 숨기고 도망쳤다. 그녀는 장군의 고귀한 사랑을 원했지만, 그녀를 해치려는 여우요괴의 저주에 직면하게 되었다. 이제, 여우요괴와 징 공주의 운명이 교차하게 되었고, 공주의 심장을 위한 전투가 시작되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은 얼음 감옥이었다. 시아오 페이는 그곳에서 수세기 동안 갇혀 있었고, 그녀의 유일한 목표는 자유였다. 그녀는 그 자유를 위해 어떤 희생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녀가 선택한 방법은 인간의 심장을 먹는 것이었다. 그녀는 그 심장을 통해 인간의 감정과 경험을 느꼈고, 그것이 그녀를 더욱 인간에 가깝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녀의 행동은 곧 그녀의 왕국에 위협이 되었다. 어두운 구름이 그녀의 왕국을 덮었고, 그녀의 행동이 그녀의 왕국을 파괴할 위기에 처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그 위협을 막기 위해 더욱 강력한 힘을 찾아야 했다.

그리고 그 힘은 공주 징이었다. 징은 그녀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장군을 찾아다녔다. 그녀는 그 장군이 그녀를 지키고, 그녀의 왕국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 믿었다. 그러나 그녀는 여우요괴의 저주에 직면하게 되었고, 그녀의 심장을 위한 전투가 시작되는데...

 

 


 

무료영화 화피 2 다시보기

 

화피 2 무료 영화/드라마 보기 주의사항

1. 링크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키스무비와 관계없음.
2. 원본이 삭제되면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3. 자막 보는 법: 설정에서 한국어 선택. (방법/설명 링크)
4. 성인용은 유튜브에서 성인 인증을 요구할 때도 있음.
※ 링크가 끊겼을 경우 "글남기기"에 영화 제목 남기기 : (제목 써놓기 링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 안내 : 키스무비의 무료영화 다시보기 + 정보제공은 이런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1. 무료 영화 탐색 → 2. 검색 색인 작업 → 3. 줄거리 등 영화 정보 작업 → 4. 영화 링크

(그러므로 최초 업로드자가 영상을 삭제하면 링크가 깨질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영화 "천녀유혼"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장국영, 왕조현, 우마 (판타지영화. 1987)

 

영화 "천녀유혼"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장국영, 왕조현, 우마 (판타지영화. 1987)

천녀유혼 A Chinese Ghost Story, 倩女幽魂 영화 "천녀유혼"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장국영, 왕조현, 우마 (판타지영화. 1987) 미모의 귀신들이 남자를 유혹한 뒤 살해하고 있는 난약사. 거기에서 남자 인

kissmovie.tistory.com

신용문객잔 무료영화 보기 뜻 (액션) / 양가휘, 임청하, 장만옥, 견자단 (1992)

 

신용문객잔 무료영화 보기 뜻 (액션) / 양가휘, 임청하, 장만옥, 견자단 (1992)

신용문객잔 무료영화 Dragon Inn, 新龍門客棧 신용문객잔 무료영화 보기 뜻 (액션) / 양가휘, 임청하, 장만옥, 견자단 (1992) 특수 효과를 강조한 무협영화다. 영화 신용문객작의 뜻은 용문이라는 곳

kissmovie.tistory.com

 

[ "화피 2" 영화 무료 다시보기 (판타지 영화) / 조미, 지우쉰, 양미 ]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화피 2" 영화 무료 다시보기 (판타지 영화) / 조미, 지우쉰, 양미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