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무료영화 보기
Casa Amor - Exclusive for Ladies
워킹걸 무료영화 보기 정보 (성인 코미디) /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2014)
일 중독증의 워커홀릭녀가 우연히 성문화에 눈을 뜨고, 바이브레이터로 신세계를 알게 되지만 가정을 잃고 마는데...
워킹걸
- 감독: 정범식
- 주연: 조여정(백보희), 클라라(오난희), 김태우(구강성), 김보연(윤관순), 라미란(음순옥), 배성우(석수범), 고경표(표경수), 조재윤(조지호), 홍지영(실험녀), 배유람(토이앤죠이직원), 김여린(성인용품점직원)
- 장르: 코미디
- 제작사: 홍필름, 수필름
- 배급사: 메가박스
- 개봉일: 2015년 1월 7일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언어: 한국어
워킹걸 줄거리 정보
완벽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은 남편인 교수 강성(김태우)가 유혹해도 귀찮아하는 일중독 워커홀릭이다. 부부관계가 끊어진 부부. 이유는 보희가 성공하고 싶기 때문이다.
워킹맘으로서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싶었던 보희는 언니 순옥(라미란)에게 딸 유하(김유하)의 육아를 맡겼다. 승승장구하며 마케팅팀장이 된 보희....
한편 난희(클라라)는 폐업 직전인 성인숍 CEO이다. 평소 섹시한 몸매를 훤히 드러내는 난희.
거의 벗다시피 다니는 여러 여자 중 하나인 역할이 난희의 배역... 마음에 들지 않았던 보희는 ‘나가요’ 아니냐고 막말을 했다.
마케팅팀장으로서 승승장구하던 보희. 그러나 보희가 실수를 해서 난희에게 보내야 할 섹스토이가 회장님을 비롯한 해외 바이어들에게 가버린다.
(워킹걸 무료영화 보기는 아래 링크 이용)
남편은 헤어질 듯 가출해 버리고...
술을 마시던 중 오르가슴에 대한 토론을 시작한다. 보희가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에 사과를 하며 가까워진 것...
오르가슴을 느껴보지 못했던 보희는 난희가 준 바이브레이터로 신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부부관계를 소홀히 해도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 보희, 고층의 아파트에서 거주하며 남부러울 것이 없다고 생각한 보희는 새로운 성문화에 눈을 뜨게 된다.
모처럼 남편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려고 하지만, 강성은 러시아 교환교수 신청을 고려한다.
그녀는 난희에게 동업을 제안하며 회사를 키우자고 하게 되는데...
김보연(윤여사 역), 배성우(수범 역), 김기천(윤여사 남자친구)도 등장하여 중간 중간 웃음을 준다.
회사에만 집중하는 엄마의 문제, 회사와 가정 일에 이중고를 해야하는 여성의 문제, 부부관계를 소홀히 하게 되는 부부의 문제를 동시에 다룬다. 그렇지만 너무 진지하지 않고 웃으면서 볼 수 있다.
자유 분방한 클라라의 연기가 전체를 끌고가는 추진력이 되기도 하고, 야한 역을 여러 번 맡았지만 그래도 항상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조여정의 케미도 돋보인다.
워킹걸 감독/배우
정범식
조여정
클라라
16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9회 후쿠오카아시아영화제 수상 및 초청작
조여정의 영화 추천 평 :
“관람 후 20대 이상의 일하는 여성들이 끄덕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당연히 남성 관객들은 웰컴이죠(웃음). 굉장히 유쾌한 방법으로 이런 소재를 다룬게 참 좋았어요. 야한 장면이 있지만 여성들이 봐도 거부감이 없을 것 같아요. 많이 웃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워킹걸 무료영화 다시보기
무료영화 워킹걸 다시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2.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3. 언어 안내: 한국어 음성 / 자막 안내: 자체 영어 자막 제공.
4. 성인용은 유튜브 가이드라인에 따라 로그인 및 성인인증이 필요.
※ 링크가 끊겼을 경우 "글남기기"에 영화 제목 남기기 : (제목 써놓기 링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 안내 : 키스무비의 무료영화 다시보기 + 정보제공은 이런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1. 무료 영화 탐색 → 2. 검색 색인 작업 → 3. 줄거리 등 영화 정보 작업 → 4. 영화 링크
찾기 귀찮은 탐색 작업을 대신 미리해서, 필요할 때 검색으로 찾아 볼 수 있게 하고, 관련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워킹걸 무료영화 보기 정보 (성인 코미디) /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2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