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House Hunting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현경과 외국인이 함께 살 곳을 찾고 있다. 영화 복덕방은 재광과 함께 집을 보러다니는 아이디어에서 만들어졌다.
복덕방
- 감독: 최병권
- 주연: 정재광(재광), 윤미경(현경), 브레넌 클리브렌트(데이빗), 최유송(집주인), 김현목(소년)
- 장르: 드라마 독립영화
- 개봉일: 2017년
-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언어: 한국어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정보
재광(재광)은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어머니가 운영하는 부동산중개소의 일을 도와준다. 그러던 어느 날, 옛날 여자 친구 현경(미경)이 찾아온다. 그것도 외국인 남자 친구와 함께...
솔직히 옛 여자친구 커플과 집을 보러 다니는 것은 매우 불편한 일이었다. 더구나 다시 보이는 현경의 성격...
재광과 현경은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 순응하는 상징과 현실의 불만을 답답해 하는 상징으로 나온 인물이다. 이 영화를 통해서 우리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닥친 어려움과 위화감을 알게 된다.
특히 영화 복덕방 줄거리 중에서 재광이 하는 대사는 큰 느낌을 준다.
"원하는 거 말고 포기할 게 뭔지 생각해 봐. 예전에 살던 그런 집은 이제 못 구해"
그렇게 이것이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현 주소인 셈이다.
감독 최병권은 영화 '데드라인'을 연출한 감독이다. 그는 이 영화에서 집이라는 프레임 속에 들어온 세 인물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한다. 집은 단순히 사는 공간이 아니라, 그 사람의 삶의 형태에도 영향을 주는 곳이기 때문이다.
배우 정재광은 영화 '파이프라인', '버티고'고 출연했고, 윤미경과 브레넌 클리브렌드는 첫 출연작이다. 그저 담담하고도 일상이 그대로 담겨진 화면은 오히려 노련한 연출솜씨과 연기 덕분에 이뤄진 영상이다.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다시보기
무료영화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직접 관리하는 것이 아님.
2. 영상 저작권자 및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3.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4. 언어/자막 안내: 한국어 음성 / 자체 한글 자막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제작: 전태연, 연출: 최병권
함께 볼 영화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