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무료 영화 드라마/유튜브 무료영화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by 키스7 2020. 7. 30.

복덕방

House Hunting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현경과 외국인이 함께 살 곳을 찾고 있다. 영화 복덕방은 재광과 함께 집을 보러다니는 아이디어에서 만들어졌다.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복덕방

  • 감독: 최병권
  • 주연: 정재광(재광), 윤미경(현경), 브레넌 클리브렌트(데이빗), 최유송(집주인), 김현목(소년)
  • 장르: 드라마 독립영화
  • 개봉일: 2017년
  •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언어: 한국어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정보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재광(재광)은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어머니가 운영하는 부동산중개소의 일을 도와준다. 그러던 어느 날, 옛날 여자 친구 현경(미경)이 찾아온다. 그것도 외국인 남자 친구와 함께...

솔직히 옛 여자친구 커플과 집을 보러 다니는 것은 매우 불편한 일이었다. 더구나 다시 보이는 현경의 성격... 

 

재광과 현경은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 순응하는 상징과 현실의 불만을 답답해 하는 상징으로 나온 인물이다. 이 영화를 통해서 우리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닥친 어려움과 위화감을 알게 된다. 

특히 영화 복덕방 줄거리 중에서 재광이 하는 대사는 큰 느낌을 준다.

"원하는 거 말고 포기할 게 뭔지 생각해 봐. 예전에 살던 그런 집은 이제 못 구해" 

그렇게 이것이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현 주소인 셈이다. 

 

감독 최병권은 영화 '데드라인'을 연출한 감독이다. 그는 이 영화에서 집이라는 프레임 속에 들어온 세 인물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한다. 집은 단순히 사는 공간이 아니라, 그 사람의 삶의 형태에도 영향을 주는 곳이기 때문이다. 

배우 정재광은 영화 '파이프라인', '버티고'고 출연했고, 윤미경과 브레넌 클리브렌드는 첫 출연작이다. 그저 담담하고도 일상이 그대로 담겨진 화면은 오히려 노련한 연출솜씨과 연기 덕분에 이뤄진 영상이다.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다시보기

 

무료영화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직접 관리하는 것이 아님.
2. 영상 저작권자 및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3.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4. 언어/자막 안내: 한국어 음성 / 자체 한글 자막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클릭하면 새 창이나 해당 앱으로 이동함

제작: 전태연, 연출: 최병권

 

 


 

함께 볼 영화

 

화목한 수레 독립영화 줄거리 리뷰

 

화목한 수레 독립영화 줄거리 리뷰 / 이우향 정진문 (2013)

화목한 수레 Harmonious wagon 화목한 수레 독립영화 줄거리 리뷰 / 이우향 정진문 (2013) 꽃을 실은 수레가 나타난다. 회색의 도시, 매캐한 공기가 덮은 어느 공장지대를 식물로 안정을 주는 수�

kissmovie.tistory.com

밤의 문이 열린다 독립영화 리뷰 줄거리 해석

 

밤의 문이 열린다 독립영화 리뷰 줄거리 해석 / 한해인,감소현,전소니 (2018)

밤의 문이 열린다 Ghost Walk 밤의 문이 열린다 독립영화 리뷰 줄거리 해석 / 한해인,감소현,전소니 (2018) 죽는다, 유령이 된다, 하루씩 거슬러 올라간다, 점점 진실에 가까워간다. 어제의 ��

kissmovie.tistory.com

티파니에서 아침을 무료영화 보기 (1961)

 

티파니에서 아침을 무료영화 보기 1 / 오드리헵번 조지페퍼드 (1961)

티파니에서 아침을 1부 Breakfast at Tiffany's 티파니에서 아침을 무료영화 보기 1 / 오드리헵번 조지페퍼드 (1961) 1940년대 뉴욕. 신분상승을 노리는 한 여자 홀리. 그녀는 정말 티파니에서 아침

kissmovie.tistory.com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독립영화 복덕방 무료영화 보기 / 정재광 윤미경 브레넌클리브렌트 (2017)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