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by 키스7 2020. 4. 29.

킹덤

Kingdom, キングダム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오로지 검 하나만으로 세상을 다 평정해버리겠다는 소년은 중국 전국시대를 헤쳐나간다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킹덤

  • 감독: 사토 신스케
  • 주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혼고 카나타, 미츠시마 신노스케, 타카시마 마사히로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 개봉일: 2020.04.29
  • 언어: 일본어


 

킹덤 영화 줄거리 정보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중국 전국시대... 신은 노비다. 그에게는 표라는 친구가 있고, 이 둘은 천하대장군이 되겠다는 꿈을 키운다. 검 하나로 세상을 다 평정하겠다는 둘은 숲 속에서 실력을 갈고 닦는다. 

이때 창문구이 근처를 지나다가 그들을 발견했다. 표가 마음에 든 그는 표를 데려갔고, 신과 아쉬운 이별을 한 채 시간이 흐른다. 그러던 어느 날, 죽어가는 표가 신을 찾아 온다. 그는 지도와 검을 부탁하고 죽는데, 신은 표의 말대로 험난한 운명을 찾아 떠난다.

 

대장정을 떠난 신은 도중에 하료초, 영정을 만나게 된다. 영정은 아무런 힘도 없는 왕... 그런데 표와 똑 같이 생겼다. 사실은 표가 영정을 살리기 위해 대신 죽었던 것이다. 거기에는 영정이 동생 성교의 반란 사건이 있었다고 한다. 

영정은 힘을 키우기 위해서 산족이라는 무리를 찾아갔다. 험난한 산속 절벽에 사는 그들... 그러나 자객들이 계속 찾아와서 신과 영정을 죽이려고 한다. 동맹을 맺은 왕은 산족과 함께 다시 왕권을 찾게 될까...

 

 


 

영화 킹덤 리뷰 정보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중국 전국시대는 나라가 쪼개어져서 영웅들이 전쟁을 거듭하던 시대다. 그렇기에 잘하는 것이 있다면 기회를 얻어서 신분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대이기도 하다. 여기에 신과 표라는 소년들이 성장하여 영웅이 되려고 한다는 내용이다.

<킹덤> 원작은 하라 야스히사의 만화 <킹덤>이다. 영화 킹덤은 이 만화를 실사 영화로 만든 것이다. 이 만화는 전 세계를 통틀어서 판매누계 6400만 부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운 원작이다. 영화 킹덤 줄거리는 이 중에서 5권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본 만화지만 중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특징도 있지만, 고증보다는 재미를 우선으로 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 킹덤 결말을 본 후 각색이 너무 심했다는 후기도 나온다. 하지만 원작 자체가 원래 그렇다는 것도 알아둬야 한다. 

다만, 일본 특유의 과장된 과장된 연기, 황당한 요소들은 원작을 모른다면 거리감이 있을 수도 있다. 현재까지 킹덤 평점은 캐릭터를 그나마 잘 살렸다는 평가가 많다.

 

 


 

킹덤 영화 줄거리 뒷이야기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킹덤이라고 검색하면 여러 작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영화 킹덤이 있고, 정통 액션영화인 피터 버그 감독의 킹덤도 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이며 좀비를 소재로 한 킹덤도 있다. 넷플릭스 킹덤은 우리나라 드라마이다. 또한 킹덤:아베리칸 좀지라는 영화까지 있으니 왕국의 이야기는 너무도 많을 것이다. 

 

영화 킹덤 줄거리는 중국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되었으며 700여 명의 스태프와 1만여 명의 엑스트라가 동원된 작품이다. 스케일은 나름 볼거리가 있다. 이 영화는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에서 4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이기도 하다.

전체 50이 넘는 원작... 더구나 킹덤 원작이 아직도 계속 연재되고 있다는 점에서 영화를 만든다는 것은 난감한 부분일 것이다. 그런데 진짜 문제는, 영화의 캐릭터를 만화의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이다. 물론 만화 매니아로서 내용을 잘 알고 있다면 이해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관객에게는 만화와 영화의 차이를 생각하지 않고 만들어낸 영화라는 인식을 벗어나기가 어려울 것이다. 

 

 


 

킹덤 예고편 보기

킹덤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사냥의 시간 영화 리뷰 줄거리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영화 리뷰 줄거리 /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 넷플릭스 (2020)

사냥의 시간 영화 리뷰 줄거리 /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 넷플릭스 (2020) 정체불명이 추격자가 네 청년을 사냥하러 쫓아온다. 추격을 벗어나라! 사냥의 시간 Time to Hunt 감독: 윤성현 출연: 이제훈, 안재홍,..

kissmovie.tistory.com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예고편

실사 영화 [뮬란] 줄거리 정보 - 디즈니 개봉 디즈니 영화로 개봉된 1998의 <뮬란>은 디즈니의 전성기를 만들어 준 영화 중의 하나이다. 동서양, 성별, 세대에 관계 없이 용기를 가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뮬란..

kissmovie.tistory.com

1917 - 영화 줄거리 간단 정리와 정보

 

1917 - 영화 줄거리 간단 정리와 정보

1917 - 영화 줄거리 간단 정리와 정보 2020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경쟁을 벌였던 작품이다.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과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에서 극영화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

kissmovie.tistory.com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킹덤 영화 줄거리 리뷰 / 야마자키 켄토, 하시모토 칸나 (2020 무협영화)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