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by 키스7 2020. 3. 25.

세레니티 (2019)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세레니티 (2019)

감독: 스티븐 나이트 

출연: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다이안 레인, 제이슨 클락, 디몬 하운수, 제레미 스트롱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언어: 영어
개봉일: 2020.03.26 (개봉예정) 
등급: 15세이상관람가 


 


 

세레니티 영화 정보

오스카 후보 지명자인 스티븐 나이트의 창의적인 정신은 볼 때마다 독창적이고 섹시하며 양식화된 스릴러 영화를 만들어낸다. 베이커 딜(아카데미 상 수상자 매튜 맥커너히)은 플리머스 섬이라고 불리는 고요한 열대 섬을 여행하는 어선 선장이다. 하지만 그의 조용한 삶은 그의 전 부인 캐런(아카데미 상 수상자 앤 해서웨이)이 필사적으로 도와 달라고 애원하면서 그를 추적하면서 산산이 부서졌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그녀는 베이커 딜에게 그녀와 그들의 어린 아들을 그녀의 폭력적인 새 남편으로부터 구해 달라고 간청한다. 그래서 바다로 데리고 나가 낚시 여행을 하게 하고 상어들에게 던지고 죽도록 내버려 둔다. 카렌의 외모는 딜에게 잊어 버리려고 노력했던 삶으로 되돌아가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가 시시비비 사이에서 고군분투함에 따라, 그의 세계는 보이는 모든 것이 아닐지도 모르는 새로운 현실로 빠져들고 있다.

 


 

세레니티 리뷰자 평가

 

도미닉 그리핀
세레니티의 음란한 두번째 행동에 묻힌 패러다임의 변화는 확실히 충격이지만, 그것이 피할 수 없는 결론으로 간주되는지 아닌지 판단은 당신의 개인적 수준에 달려 있다.

조르디 코스타
세레니티는 이전에 불협화음을 일으키는 요소들을 정당화하는 서술적 트리플 속임수를 포함한다-이 연습은 완전히 다른 장르로 옮겨 가는 아이디어이다.

제이슨 에스카 밀라
이미 극도로 과도하고 독창적이지 못한 그 줄거리는 엄청나게 강요되고 비현실적인 것처럼 느껴졌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마이크 맥그래내건
노년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지거나 엄청나게 끔찍하다. 어느 쪽인지 잘 모르겠지만....

팀 로비
그 영화는 주인공의 땀을 비 오듯 흘리고 알몸으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신 나간 상상력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리안 조한슨
여성, 성, 폭력, 도덕성에 대한 할리우드 스타일의 남성적인 태도를 정당화한다고 생각하는 이 성 혐오증은 이 이해할 수 없는 성 도착증을 추하게 만든다.

 



벤 롤프
세레니티는 이상할 정도로 친숙한 영화로, 너무나 독특하고 수수께끼 같은 세계를 만들어 낸다. 그것은 여러분을 끊임없이 추측하게 한다. 나이트의 실험은 역사상 가장 소름 끼치는 반전들 중 하나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프랭크 오청 시
현대의 바다로 둘러싸인 네오 느와르 스릴러 세레니티에 대해 뭔가 수상쩍은 점이 있는데, 그것은 미끼를 물어 볼 만한 가치가 없다. 대부분의 경우 평온은 불안정한 평온함의 물결을 거짓으로 자랑하지만 비참하게도 형식적인 물 웅덩이 속으로 겨우 가라앉을 뿐이다.

파멜라 파월
거의 끝나 갈 때까지 말이 되지 않고 그 때쯤이면 벌써 입 안에 신맛이 난다. 그것을 덮을 만큼의 껌이 충분하지 않아서 여러분이 그 영화가 무엇이 되고자 했는지를 볼 수 있게 해 주지 못 했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조세핀 리빙스턴
만약 당신이 진짜 특이한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싫어하는 사람들을 무시하라. 이질적인 장르, 감상성, 이상함의 융합 속에서, 세레니티는 실제로 볼 만한 가치가 있다.

조슈아 리베라
고요함은 진정한 여행에 관한 영화이지, 목적지에 관한 영화가 아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밖에 내놓을 때, 그 반전은 영화의 질을 높이지는 않습니다. 단지 미친 짓이죠.

더스틴 퍼트만
영화의 뻔뻔하고 틀에 박히지 않은 즐거움을 깊이 파고들수록 영화의 야망은 더욱 친밀해 진다. 그것을 빨리 볼수록 더 잘 볼 수 있다. 그것이 가지고 있는 대담하고 무모한 비밀은 그것들을 망칠 위험을 무릅쓰기에는 너무 대담하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세레니티 관객후기 평가


퀸 M
'세레니티'(2019년)'베이커 딜'은 플리머스 섬의 조용한 섬 관광을 이끄는 어선 선장이다. 그의 평온한 삶은 그의 전 부인 캐런이 그를 추적하자 곧 산산조각이 났다. 카렌은 도움을 간절히 바라며 베이커에게 학대하는 남편으로부터 그녀와 그들의 어린 아들을 구해 달라고 간청한다. 그녀는 그가 그 짐승을 데리고 낚시 여행을 가서 상어들에게 던져 주기를 바랍니다. 잊고 싶었던 삶으로 되돌아 가면서, 베이커는 이제 옳고 그름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가이 B
비록 이 영화의 몇몇 부분에서 서투르게 쓰여졌지만, 이 개념은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현실과 우리가 삶의 어떤 부분이 진짜인지 그리고 우리가 모두 단지"로이"게임에 있는 것이 아닌지 정말 모른다는 것을 매우 잘 포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훌륭한 개념입니다. 인생은 게임이고, 규칙은 바뀌고, 우리 모두는 실질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숀 S
대본 편집자나 감독이 필요한 허영심 프로젝트는 10년 전 존 어거스트의 나인들과 다르지 않게 자기 중심적이고 패러디에 가까운 뒤죽박죽인 장르의 작품으로 완결된다. 모든 것이 조금 이상한 이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앤 해서웨이의 헌신적이고 색다른 팜므 파탈, 카메라 속도의 램프와 움직임, 이상한 파스텔 색상의 튀는 색깔들, 그리고 경이로운 음악은 결코 싸고 의심스러운 것이 아니다. 

 

톰 샌틸리
조심성이 너를 끌어들이려 하지만, 이것은 물 속에서 죽은 것이다.

아르몽 화이트
스티븐 나이트 감독의 전임자의 도덕적 판단을 감히 내리다니... 양심에 쫓기는 한 남자에 대한 영화'세레니티'는 나이트의 꿈 이야기이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데이비드 카플란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고 이 일을 시작하세요. 그러면 놀라운 일도 용납될 수 있을 거예요.

세라 모리스
조심성은 재앙이지만, 너무 안 좋아서 매력적으로 변한다.

루이스 나이트
긴장감도, 진정한 철학적인 것도, 놀라운 것도 아니지만, 결국 관객들을 신음하게 하고, 그 끔찍한 처형에 신경질적으로 웃게 하고, 혹은 오래 된 생각들이 전개될 때 고통을 끝낼 의지를 보이게 한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브릿 헤이스
그것은 여러분의 얼굴을 여러분이 심지어 알지도 못 했던 모양으로 만들게 합니다. 그 모든 재미 있는 놀라움에 대한 반응으로 말이죠.

M. 파우스트
불행히도 그 목적지는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작가이자 감독인 스티븐 나이트가 제공한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니다.

팀 스티븐스
이 영화는 대담함이 느껴지지만 섬의 신기루에 불과하다 나는 스포일러에 화가 나지 않았어. 나는 그들이 의미하는 바가 너무 적어서 화가 났어. 스포일러는 그것을 평범하게 망쳐 놓는다.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세레니티 (2019) : 리뷰 관객 줄거리 후기평가 모아보기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