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TV 기타정보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by 키스7 2021. 5. 2.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어린이날에 함께 볼만한 KBS, MBC, SBS 등 편성표와 영화 케이블 방송 편성표를 정리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링크는 영화를 보기 전에 봐두면 좋을 영화 정보 링크입니다.


 


 

5월 5일 TV 편성표 (영화)

 

MBC 07시 50분 어린이날 특선영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와 친구들은 숲 속에서 ‘알’ 모양의 비행선에 잠들어 있는 꼬마 공룡 ‘알로’를 발견한다. 하지만 이름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알로’를 위해 우주선을 고치던 중 비행선이 번쩍하며 ‘크롱’과 ‘알로’를 데리고 멀리 사라져 버린다.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와 친구들은 공룡섬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공룡들을 잡아 외계인들에게 팔아 넘기는 공룡 사냥꾼 ‘Mr. Y’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외계인 사냥꾼의 공격을 피해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SBS 09시 10분 어린이날 특선영화 레드슈즈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화의 섬. 사라진 아빠를 찾던 화이트 왕국의 공주는 우연히 마법구두를 신고 이전과 완벽하게 다른 ‘레드슈즈’로 거듭난다. 한편, 초록색 난쟁이가 된 일곱 왕자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집에 머물게 된 '레드슈즈’가 저주를 풀 유일한 희망이라 생각해 그녀를 돕기 시작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왕비 ‘레지나’는 마법구두를 신고 성을 빠져나간 ‘레드슈즈’를 쫓기 시작하는데…위기에 빠진 동화의 섬,레드슈즈, 그리고 일곱 왕자들의 운명은?

 

KBS2 10시 25분 어린이날 특선영화<미스터 주: 사라진 VIP>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서는데…Very. Important. Panda!도심 한복판,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한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줄거리 결말 정보 -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줄거리 결말 정보 -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미스터 주: 사라진 VIP 2019년 김태윤 감독의 코미디 영화 ​​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줄거리 결말 정보 -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머리에 충격을 받은 후 동물들의 말소리가 들린다는 국정원

kiss7.tistory.com

 

EBS1 12시 10분 어린이날 특선 영화 나니아 연대기:새벽 출정호의 항해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는 C.S.루이스의 소설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중 하나인 새벽 출정호의 항해를 영화화한 것이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 해리포터 시리즈처럼 마법세계를 그렸지만 조금 더 판타지의 볼거리를 주는 영화입니다. 감독 앤드류 아담슨의 2008년작으로 벤 반

kiss7.tistory.com

 

KBS1 14시 30분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 괴물의 습격

블루시티 최고의 맛집 Mr.J버거에서 햄버거를 먹는 모습이 우연히 찍힌 볼트는SNS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한 이 영상 덕분에 Mr.J버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다.하루아침에 슈퍼스타가 된 볼트는 바쁜 스케줄로 친구들과 다투고 결국 미니특공대를 탈퇴해버린다.그러던 중 햄버거만 먹는 세상을 만들려는 브레이커J와 햄버거 괴물 군단이 나타나평화롭던 블루시티를 위험에 빠뜨리고리더 볼트가 빠진 미니특공대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마는데…세상을 지배한 막강 햄버거 괴물 군단!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미니특공대의 반격이 시작된다!

 

 


 

5월 5일 케이블 편성표 (영화)

 

THE MOVIE 10시 45분 [어린이날 특집]슈퍼맨

등장인물: 슈퍼맨, 조드 장군, 로이스 레인, 렉스 루터, 조-엘, 우르사, 더보기
감독: 시드니 J. 퓨리, 리처드 도너, 리처드 레스터, 브라이언 싱어
제작사: DC 코믹스, 워너 브라더스, 캐논 그룹,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배드 햇 해리 프로덕션, Peters Entertainment

 

OCN Movies 11시 50분 찰리와 초콜릿공장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1964년에 발간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1971년에 개봉된 《초콜릿 천국》을 리메이크하여 2005년에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이다. 팀 버튼이 감독하였으며, 조니 뎁과 프레디 하이모어가 각각 윌리 웡카, 찰리 역을 맡았다

 

OCN 12시 00분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만을 초대하는의문의 카드를 받게 된 지우와 친구들은거센 폭풍우를 뚫고 포켓몬성으로 향한다.하지만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는 건,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한 강력한 전설의 포켓몬 뮤츠.뮤츠는 복제 포켓몬을 만들어 포켓몬 트레이너들에게 공격을 시작하고,때마침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은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시작하는데…

 

채널A 13시 10분 어린이날 특선 만화 라바 아일랜드 무비

무인도에 고립됐다 돌아온 주인공 척이 뭍으로 돌아오기까지 섬에서 만난 라바와 물개 클라라, 외계에서 온 로봇 크랩스포머와의 모험과 여정을 ...

 

OCN Thrills 12시 20분 정글북

《정글북》은 2016년 개봉한 존 파브로 감독의 영화로,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안식처였던 정글을 떠나며 겪는 미국의 모험, 드라마 영화다.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영화 정글북 줄거리 결말 원작 - 실사 영화 2016] 디즈니에서 소설을 애니메이션화 한 후 다시 실사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1967년, 1994년에 이어 2016년에 이 영화가 나왔고 2018년에도 관련 시리즈가

kiss7.tistory.com

 

THE MOVIE 18시 35분 [어린이날 특집] 로빈 훗

머리 위에 놓은 사과를 멀리서 활로 맞출 정도로 신궁이었다고 전해집니다. 12,13세기 경부터 영국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영웅 .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장난치는 마녀와 잠들지 않는 도시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니한 메구미, 노나카 아이 (2017)

 

장난치는 마녀와 잠들지 않는 도시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니한 메구미, 노나카 아이 (2017)

장난치는 마녀와 잠들지 않는 도시 무료영화 いたずら魔女と眠らない街 장난치는 마녀와 잠들지 않는 도시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니한 메구미, 노나카 아이 (2017) 크리스마스

kissmovie.tistory.com

피아노의 숲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카미키 류노스케, 우에토 아야 (2007)

 

피아노의 숲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카미키 류노스케, 우에토 아야 (2007)

피아노의 숲 무료영화 The Perfect World of Kai, ピアノの森 피아노의 숲 무료영화 보기 (애니메이션) / 카미키 류노스케, 우에토 아야 (2007) 피아노 천재 소년 카이는 숲속에 버려진 피아노

kissmovie.tistory.com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Children who Chase Lost Voices from Deep Below, 星を追う星を追う子ども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무료영화 보기 / 애니메이션 (2011) 아버지의 유품에..

kissmovie.tistory.com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2021년 5월 5일 TV 영화 편성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영화 편성표)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