녀녀녀 무료영화
Woman, Woman, Woman
녀녀녀 무료영화 보기 정보 (코미디. 성인) /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2013)
말 그대로 세 명의 여자들이 펼치는 섹시 성인 코믹 영화. 녀녀녀의 줄거리는 남자와 잠자리에 드는 경쟁이 된다.
녀녀녀
- 감독: 한승림
- 주연: 신주아(연재), 구지성(하은), 윤채이(춘희), 이영훈(현수), 박대규(수지오빠), 김빈(수지), 이동용(원빈), 리민(매니저), 박희진(청소 아줌마)
- 장르: 코미디
- 제작사: 골든타이드픽처스
- 배급사: 골든타이드픽처스
- 개봉일: 2014년 4월 10일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언어: 한국어
녀녀녀 줄거리 정보
15년 지기 절친들인 세 여자. 고교동창인 연재(신주아 분), 하은(구지성 분), 춘희(윤채이 분)가 모임을 가진다.
영화 녀녀녀 줄거리는 이 세 여자의 코미디이며 야한 성인 게임이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여자 연재는 무궁화 4개, 1급 호텔의 막내딸이다. 그녀는 평생 1203명의 남자와 섹스 하는 것을 목표로 꿈꾼다.
서른이 넘도록 숫처녀인 춘희는 고등학교 교사다. 그녀는 고지식함 때문에 한 번도 섹스 경험이 없다.
10년 동안 한 남자하고만 사랑 중인 하은은 웨딩 플래너다. 하지만 연인과도 헤어지고 일도 그만두게 되버렸다.
성년 10주년을 맞이한 이들은 연재 아버지가 하는 호텔 스위트룸 1203호에서 그녀들만의 파티를 열기로 했다.
이제 막 서른이 된 세 여자. 녀녀녀의 줄거리에서 여자들의 수다는 19금 야한 이야기로 치닫는다.
그러다가 한 남자를 정해 뜨거운 밤을 보내는, 자존심을 건 내기를 하며 누가 승자가 되는지 허풍을 떨기 시작한다. 그리고 진짜 작업에 들어가는데...
세 여자가 다 좋아했던 10년 전 남자 선배...? 대신 그를 꼭 빼 닮은 호텔 벨보이 현수(이영훈)을 건드리기로 한다. 그가 타킷인 셈이다.
세 여자는 현수를 향한 성희롱을 시작하는데...
녀녀녀 영화 감독/주연
한승림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포스터만 야하고 실제 야한 장면은 실망을 주는? 그냥 성인 코미디일 뿐이다.
녀녀녀 무료영화 다시보기
무료영화 녀녀녀 다시보기 주의사항
1. 이 영상은 단순 링크이며 업로드 관리자와 관계없음.
2. 그러므로 예고없이 영상이 사라질 수도 있음.
3. 언어 안내: 한국어 음성
4. 성인용은 유튜브 가이드라인에 따라 로그인 및 성인인증이 필요.
※ 링크가 끊겼을 경우 "글남기기"에 영화 제목 남기기 : (제목 써놓기 링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링크됨
《 안내 : 키스무비의 무료영화 다시보기 + 정보제공은 이런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1. 무료 영화 탐색 → 2. 검색 색인 작업 → 3. 줄거리 등 영화 정보 작업 → 4. 영화 링크
찾기 귀찮은 탐색 작업을 대신 미리해서, 필요할 때 검색으로 찾아 볼 수 있게 하고, 관련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녀녀녀 무료영화 보기 정보 (코미디. 성인) /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2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