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전자전
屌传屄传
보전자전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뜻 / 채린(이채담), 해일, 민준 (2016. 성인 에로)
옹녀와 겨뤘던 변강쇠의 후손 강세가 이번엔 옥련과 대결한다. 강세의 뜨거운 한판 복수극.
보전자전
- 감독: 최석원
- 주연: 채린(옥련. 이채담), 해일(강세)
- 장르: 성인에로, 코미디
- 배급사: 씨맥스커뮤니케이션즈
- 개봉일: 2016년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언어: 한국어
보전자전 줄거리 정보
강세(해일)는 교도소에서 출소하고 6년 만에 시골의 고향집으로 돌아온다. 논밭을 가로질러 가며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부른다. 홀로 지내던 아버지의 무덤에서 선 두 사람 강세와 옥련.
강세는 아버지가 무엇 때문에 사망했는지 묻는데, 옥련은 자신 때문이라고 대답한다. 그것은 복상사.
옥련은 무려 87명의 남자를 실신시켰다는 여자였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아야 했던 강세.
그는 비록 13명의 여자를 실신시킨 파워이기에 불가능해 보였지만,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옥련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다섯 배의 강력함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강세, 어떠한 충격에도 견디는 강한 남자를 원한다는 옥련.
드디어 강세가 선언을 한다. "당신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강세는 복수를 이루고 아버지의 원한을 갚을 수 있을 것인가...
보전자전 감독/주연
최석원 : 영화 "란제리 사나이" 제작. 2015년
채린(이채담)
해일
이채담이 채린이라는 가명으로 출연하는 성인 에로 코미디 드라마
보전자전 영화 뜻 정보
영화 보전자전의 뜻은 한자말이 아니라 은어와 한자의 조합이다. 성적인 단어를 부전자전이라는 사자성어와 혼합해서 만들어 낸 것이다.
실제로 변강세로 나오는 변강쇠의 후손인 듯한 느낌을 주고, 옥련은 옹녀의 느낌을 준다. 더구나 남자 주인공은 부친의 이어받아 복수에 임하는다는 설정이다.
보전자전 줄거리는 성인 에로 영화면서도 코미디 장르이다. 황당한 설정 자체가 코미디의 시작인 셈이다.
영화 전반에는 두 캐릭터의 능력치가 마치 게임 캐릭터처럼 보여진다.
이채담은 한국 성인 영화계의 독보적인 여배우다. 그러나 이 영화에서 이채담은 채린이라는 가명으로 나온다. 초기 작품이라서 그럴 수도 있다. 에로 연기 뿐 아니라 코미디 등의 배우다운 연기가 가능한 성인 배우라 인정을 받고 있다.
영화 보전자전 예고편 다시보기
영화 보전자전 예고편 다시보기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보전자전 영화 줄거리 정보 내용 뜻 / 채린(이채담), 해일, 민준 (2016. 성인 에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