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털에서 "키스무비"라고 검색해 보세요
영화 사전/영화 줄거리 리뷰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by 키스7 2020. 6. 1.

데드풀2

Deadpool 2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데드풀과 바네사는 행복을 꿈꾸지만, 미래 시간 여행을 하는 용병 케이블이 나타난다. 그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패밀리가 나타나는 영화 데드풀 속편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데드풀2

  • 감독: 데이빗 레이치
  • 주연: 
  • 장르: 액션, 코미디
  •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 더 도너스 컴퍼니, 장르 필름스
  • 배급사: 이십세기폭스필름
  • 개봉일: 2018년 5월 16일, (데드풀 2 순한맛 2019년 1월 3일)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언어: 영어


 

데드풀2 영화 줄거리 정보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데드풀 1편 이후, 로건을 뛰어넘기 위해서는 자신도 죽어야 한다며 집을 폭파시켜 자살하는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이 나오고, 그 이유를 말하기 위해 6주 전의 이야기로 되돌아간다.

영화의 시작은 스스로 데드풀을 자학하고 자책하는 말들이 넘쳐나고 로건이 죽은 뒤의 심각한 데드풀의 변화가 나온다. 그것이 바로 자살인 것이다.

 

데드풀 2편은 홍콩, 이탈리아, 일본을 돌아다니며 삼합회, 마피아, 야쿠자를 신나게 처벌하며 돌아다니며 실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세계의 범죄조직을 해치우며 다니던 데드풀은 이제 미국으로 돌아간다. 미국에는 세르게이라는 표적이 있다. 마약상의 소굴을 덮쳤으나 갱단의 수가 너무 많아서 작전에 실패한다. 

 

일단 집에 돌아오는데, 화난 바네사(모레나 바카린)가 그를 노려보고 있다. 데드풀은 옷을 벗고 일반인 웨이드(라이언 레이놀즈)가 되어 바네사와 사랑을 나눈다. 

그때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 격투가 벌어지는데 그 과정에서 괴한이 쏜 총이 바네사의 심장을 관통한다. 바네사의 시체를 안고 오열하는 웨이드...

 

괴물을 쫓아가서 잡아보니 그는 표적이었던 세르게이였다. 웨이드는 그를 차에 치게 만들어버린다. 그 후 슬픔에 빠져서 살던 그는 자살을 시도하는데, 이때 영화 장면이 다시 자폭하던 장면으로 되돌아 간다. 

결국 자살에 실패한 데드풀은 몸 조각을 맞춰서 원상복구 시킨다. 그리고 그는 이제 엑스맨으로 살아가로 결심한다. 그러나 미래에서 온 괴한이 나타나고, 엑스포스를 결정하게 되는데....

 

 


 

영화 데드풀2 후기 정보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레드풀 1편 이후 속편에서 눈여겨볼 것은 미래에서 온 남자와 엑스포스 결정의 줄거리다. 미래에서 온 자는 몸의 일부가 기계로 되어 있고, 마치 터미네이터처럼 나타난다.

여기서 데드풀 결말에 연결될 중요한 복선이 나오는데, 가장 센 자와 친구가 되라면서 알려준 곳이 특별 격리 구역이라는 점이다. 

 

웨이드는 시각 수용소에서 돌연변이 조절장치 때문에 암이 퍼져나가고 있었다. 기계 남자의 목표는 웨이드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러셀이었다.

그리고 미래에서 온 남자의 이름이 케이블(조슈 브롤린)이 드러난다. 하지만 웨이드의 무장이 너무 빈약했고 힘이 약해서 상대가 되지 않는다. 

 

두 번째의 강력한 줄거리는 엑스포스라는 정체다. 웨이드는 러셀을 구할 계획을 세우지만 케이블을 혼자 상대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모집한 인물들이 베들렘, 자이가이스트, 섀터스타, 배니셔, 도미노, 피터 등... 웨이드는 낙하산을 이용한 공중 침투를 기획한다. 

 

하지만 낙하 작전을 하는 날은 하필 기상이 최악이었다. 팀원들은 허무하게도 각종 사고에 휘말려서 하나둘 죽어가고, 그 와중에도 살아남은 도미노는 수송대를 따라잡는다. 

그리고 나타난 것은 앞서서 복선이라고 얘기했던 저거노트였다. 러셀은 직접 원장을 불태워 죽이려고 저거노트와 떠난다는 설정이다. 

 

 


 

데드풀2 영화 리뷰 정보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온몸이 찢어져도 다시 되살아나는 놀라운 장면이 나오는 레드풀2는 1편에 이어 역시 코믹한 스타일로 전개된다. 더구나 이번 버전은 엑스맨 탄생: 울버린을 패러디하고 있고 타노스와 DC 확장 유니버스까지 노린다. 

레드풀 시리즈의 특징은 스토리의 개연성이 제멋대로라도 그 자체가 이 영화의 스타일이라는 것이다. 원래 레드풀이란 히어로 자체가 그런 존재니까 말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데드풀2: 순한 맛이라는 버전의 영화도 있는데, 같은 스토리의 같은 영화를 12세이상 관람가로 재편집해서 개봉한 것이다. 

하지만 단순 편집이 아니라 완벽한 구성을 이루는 편집본이기 때문에 폭력적이고 야한 것만 빼면 자체로도 괜찮은 영화가 되었다. 

 

데드풀1편도 큰 성공을 거두었으나, 데드풀2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데드풀2: 순한 맛 개봉으로 흥행수익은 더욱 늘어났다. 전제를 보면 제작비의 7배에 달한다. 

영화의 순수 제작비는 1억1천만 달러. 한국에서 흥행은 누적관객수 370만 명을 돌파했고 역시 흥행에 성공했다. 

 

 


 

데드풀2 예고편 보기

언더워터 예고편 보기

 

함께 볼 영화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엘리오 제르마노, 실비아 다미코 (2019)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The Man without Gravity / L'uomo senza gravità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엘리오 제르마노, 실비아 다미코 (2019) 태어날 때부터 공중에 둥둥 뜨는 남자. 특..

kissmovie.tistory.com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 조지 클루니, 브릿 로버트슨, 래피 캐시디 (2014)

투모로우랜드 Tomorrowland 영화 투모로우랜드 줄거리 결말 뜻 / 조지 클루니, 브릿 로버트슨, 래피 캐시디 (2014) 미래를 미리 보고 대비한다면 미래가 달라질까? 영화 <투모로우랜드>는 미래를 선입�

kissmovie.tistory.com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건즈 아킴보 영화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2019)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2019 건즈 아킴보 리뷰 뜻 /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 총이 손에 달라 붙었다. 게임 속에서 천하무적이 되는 해리 포터의 주인공! 건즈 아킴보 Guns Akimbo 감독: 제이슨 �

kissmovie.tistory.com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댓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데드풀2 영화 줄거리 리뷰 후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2017)
˙ 블로그 제목: 키스무비 : 영화TV::영화TV
˙ 블로그 설명: 각종 볼거리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보기, 영화 정보, 영화 줄거리, 영화 결말, TV시리즈, 화제의 동영상, 유튜브 추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 RSS 주소: https://kissmovie.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 오류 제보(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